금융 -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주식거래소”는 단순히 많은 사업체들이 주식을 팔고 있는 곳이다.

증권 거래소는 단순히 많은 기업들이 주식을 팔고 있는 곳입니다. 처음에는 현금을 모으기 위해 사업에서 주식을 팔고 거기에서 금융가들은 이베이와 같은 유형의 주식을 사고 파는 것을 제외하고는 서로 구매하고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엄청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면 나는 그 목표가 단지 수입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을 이기는 것이라고 지적한다.

확실히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은 훌륭하다. 하지만 시장이 20% 증가한다면 어떨까? 이 경우 소득을 창출했지만 상당한 기회를 잃었습니다. 인덱스 펀드 감독자에게 현금을 제공하고, 스트레스를받지 않고,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 시장을 일치시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www.beebot.io 으로써 훨씬 더 좋았을 것입니다.

하락하는 패턴과 끝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약세 시장에 투자하면 손실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이 경우 투자 전략은 단기 매도입니다. 단기 매도는 소유하지 않은 주식을 매도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가격이 떨어졌을 때 브로커로부터 주식을 빌려서 나중에 다시 구매하기를 희망합니다. 약세는 보호주를 사는 것일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의 영향을 받지 않는 에너지 회사나 모든 경제 상황에서 그들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업과 같은 주식들이다.

주간 거래자는 컴퓨터 앞에 앉아서 주식의 단기 움직임을 찾는 모든 시간을 추적합니다. 그런 다음 반전되기 전에 모션에 참여하려고 시도합니다. 실제 주간 거래자는 주식을 역방향으로 활성화하는 경우 또는 뉴스 제품의 위험으로 인해 밤새 주식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여러 주식의 미세한 움직임을 주시하는 데 극도의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시간과 노력을 투입하여 충분한 열정과 규율을 가지고 이것을 사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금융가가 되어 현금으로 하는 일을 오락거리로 취급할 것인가? 확실히 두 가지 접근방식은 정말 다른 결과를 만들어 낼 것 같다.

은퇴는 개인이 투자하는 # 1 이유입니다 사회 보장 제도가 줄어들면서 개인은 자신이 원하는 삶의 방식을 보장하기 위해 개인 금융 투자에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개인 퇴직 계좌 (개인 퇴직 계좌)와 로스 IRA는 은퇴를위한 계좌 옵션입니다 지 http://www.beebot.io 역 투자 대리인 또는 연구 조사를 통해 자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1 주일에 2 건의 거래가 괜찮을 것입니다. 당신은 이해합니다. 나는 욕심이 없습니다. 이제 책에서 제안을 발견하는 방법을 밝힌 곳은 어디입니까? 우리는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를 부르고, 전문가를 부르고, 변호사에게 전화합니다. 어떻게 타이거가 그렇게 위대 해졌습니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는가, 아니면 그의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정말로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기술이 그가 클럽을 잡고 걷는 것처럼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사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믿는다. 그는 뛰어난 코치와 멘토를 그의 아버지에두고 실제로 그의 비디오 게임에서 실제로 종교적으로 일해왔다. 그는 자신이 옳고 실패한 곳을 밝힐 최고의 전문가를 찾고있다.

그가 하루에 8 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을 연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옥은 벙커에서 300 개의 공을 칩으로 만들고, 1 미터 뒤로 행동하고, 300 개의 공을 칩으로 칩니다.

집주인이 유치권을 해결하지 않을 때, 이것은 당신이 SOL이라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재정 투자를 회복하기 위해 조금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이다. 유치권 보유자로서 그것은 이제 유치권을 압류하는 것이 당신의 의무일 수도 있다.

또는 특히 당신이 새로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소유자가 되는 것이 행운일 수도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살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할인율로 기회를 제공하고 있을 때, 그 아이디어는 미친 것처럼 보이지만, 왜 효과가 있는가? 무리 사고방식 때문에 무리를 따라가기만 하는 투자에 있어서는 많은 투자자들이 자발적으로 교육을 받지 못하고 무리를 따라가다가 주가가 오르는 종목을 사고, 주가가 하락하면 충격을 받는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나는 약 4 일 동안 테이프를 직접 듣고 나서 나가서 HP12C 금융 계산기를 구입했습니다. 나는 종이를 즐겼습니다 (시스템은 잠시 기다릴 수 있습니다) 나는 정말로 머리를 맞 춥니 다. 나는 계산기를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나는 계산 수익률을 즐겼습니다. 그리고이 테이프의 녀석은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좋은 감각 인수 분해로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제거해야합니다 이러한 비용의 일부를 제거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현금을 투자하기 위해 준비해야하는 것입니다 다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