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byrnesurfboardsaustralia  

몇 가지 생각해 볼 첫 번째 질문은 “새 컴퓨터로 뭘 할 것인가?”사실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이다.

몇 가지 생각해야 할 첫 번째 질문은, 내가 새 컴퓨터를 어떻게 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사실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질문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아서 데스크톱 컴퓨터보다 더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서 환기가 훨씬 더 많이 가능하며, 기후를 만들기 위해 사는 경우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적게 가열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사실 최신 모델이 당신을 더 많이 되돌려 놓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필요하다면, 그것이 정말로 다운될 때까지 몇 달을 기다려라. 만약 당신이 완전히 진지한 게이머, 복잡한 분석 작업에 관련된 꽤 많은 연구원이 아니라면, 당신의 라인 패밀리 컴퓨터 거래 기술의 중간을 찾아라. 대부분의 다른 종류의 작업은 이런 종류의 고급 기기를 거의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모니터 높이를 더 높게 설정할 수 있으며, 화면을 내려다보는 것이 아니라 목을 사용하여 직면하고 있으며, 또한 어려움 없이 작업 연장 체류를 한다.

모든 노트북에는 LCD 화면이 있으며, 데스크톱에는 잠재적으로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다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몸캠피싱카톡 .

전자는 데스크톱의 경우 매우 비싸다. 따라서 화면 품질에 대해 말할 때 실제로 노트북과 일치하기 위한 것이다. LCD 화면은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의 부피가 큰 CRT 모니터에 비해 단기적으로, 여러 번 더 잘 생긴(두 눈에 더 쉽게) 스타일이다.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해보라. 지금 당장은 한 번에 한 도시만 검색할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다.

이것은 좋지만, 당신 자신의 상황을 제한하지 몸캠피싱카톡 마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되고, 더 꽉 찬 도시 아래에 나열된다면?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도시 페이지의 판매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다른 가까운 지역에 집중함으로써 꽤 많은 것을 놓쳤을 것이다.

많은 제조업체들이 손쉬운 결제 옵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당신에게 맞는 새로운 데스크톱 컴퓨터에 투자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계획들이 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의 가장 좋은 거래는 온라인에 나타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보라.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의 컴퓨터 도움말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다. 전력을 소비하는 모델이 거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은 보통 전력 사용에서 합리적인 데스크톱을 사야 한다.

사람이 단순히 방문하는 데스크톱에 대한 의견을 시도하라. 좋은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포지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종종 원하는 것을 해결해 줄 것이다. 컴퓨터의 보증은 매우 중요하다. 개인용 컴퓨터와 보증 시대에서 검색하라.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에 있다면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더 긴 보증 기간을 받으려고 노력해야 한다.

DVD/블루 레이: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이 DVD 그라인더를 제공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구입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에 대해 조심하는 좋은 방법이다. 컴퓨터를 고르는 것은 당신이 DVD 플레이어가 어떤 지역을 다룰 수 있는지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1 지역의 많은 다른 지역으로부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그리고 2 지역은 연합 제국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물 기능을 가로질러 영화를 원한다면 그것을 사서 봐야 한다.

당신의 데스크톱과 함께.만약 고품질을 원하고 우리에게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제공되는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면, 하이디프 영화를 보는 것은 확실히 좋다.

모든 경우에, 데스크탑 컴퓨터는, 놀라운 컴퓨터가 필요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데스크탑을 원하는 경우, 노트북보다 훨씬 더 강력하다. 이것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많은 다른 것들로 정확하다. 비즈니스 데스크탑 컴퓨터는 엄청난 수를 쪼개고 수분을 깨기 위해 획득하는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더 제한된 용량으로 그 일을 수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노트북도 있다.

비록 Id가 아마도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를지는 모르겠지만,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여러분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노트북 모델에서 모든 개선과 가치 하락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여러분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책상에서 떨어질 가능성은 낮지만, 실수로 삭제될 위험이 있는 모든 노트북에서도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없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에 기초한다.

만약 당신이 전화 접속 연결이 있다면, 그것은 꽤 느릴 것이다. 당신이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그들이 케이블 인터넷을 던질 때, 또는 DSL 패키지는 상승된 속도가 더 빠른 연결에서 나온 것이지, 개별 컴퓨터가 케이블과 DSL 모두 전화 접속 상대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컴퓨터는 그것과 거의 관련이 없다.

이것은 다소 명백하지만, 당신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1분 정도 생각해 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