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드를 만들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을 통해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네트워크를 브랜드화하는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고,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짧은 순간에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드는 불편함을 피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싶은지 확인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준수해야 할 6가지 기본 지침을 공개할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구덩이 낙상 방지 방법을 공개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마케팅을 투자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넷째, 우리는 SNS 마케팅의 우수성을 유지해야 한다.

업그레이드, 대응, 공급 지원에 대한 개별적인 과제를 더 많이 만들어라. 이 방법에서 당신은 훨씬 더 나은 접촉과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을 환영하고 사랑하는 구성원이 당신의 조직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총판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환영할 수 있는 연락처를 탐색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이야기하고 있다면, 좋은 친구를 추가하고, 더 이상 당신이 더 이상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나타낸다.

페이스북 페이지 개발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첫째,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검색 엔진이 방문하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 뒤에 있다.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과 계속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명심하고,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봐라!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총판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진정으로 발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하고 정기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무료이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이 열광할 수 있고 단지 당신의 기회 링크를 마케팅이 아닌, 당신의 집 마케팅의 문 앞에 발을 들여놓으려는 공격적인 판매원이 다른 사람들을 위한 가치를 개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인터넷에 새로 온 다른 사람들을 돕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공하고, 나중에 당신의 이메일 자동 응답기에 당신의 기회를 제시한다.

# 2 – 소셜 네트워크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합니다. 매일 시간을 바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우선 순위가 조직을 운영하는 것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프로젝트를 운영할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시장이나 특정 틈새시장에 있는 개인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는지 확인하라. 하지만 그들이 훨씬 더 표적이 되는 개인은 더 적다!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실제로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성공했을 때, 소셜 네트워크가 서비스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신호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바로 그 비디오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견해와 발언, 그리고 단서를 만들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을 고려해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가 아직 없다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축할 시간이 있다.

진정으로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영역 안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필요한 변화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스북은 실제로 목표 시장과 연결되기가 그 어느 때보다도 쉽다. 페이스북은 마케팅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필요한 도구, 통계, 그리고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은 매력적이고 좋은 팬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페이스북 앱을 당신의 팬 페이지에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 요청으로 이름이 될 수 있다.

마케팅과 관련하여 소셜 네트워크에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 위젯을 페이지에 추가하십시오. 위젯은 다른 사람들이 쉽게 따라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상적인 위젯은 사용자에게 콘텐츠를 다시 게시하거나 투표하거나 여러분이 개최하는 다른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팬을 얻으려고 할 때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