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byrnesurfboardsaustralia  

그리고 US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스토리지 용량을 넓힐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것은 극도로 여러 코스와 높은 rpm(접속 속도 향상)에서 마더보드 연결의 어려운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US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연결하여 저장 용량을 넓힐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그것은 극도로 많은 코스와 높은 rpm(접속 속도)에서 마더보드 연결에서 어려운 드라이브를 실행하는 것과 같지 않다. 게다가 나는 내 비디오가 실제 영화에서 어떻게 보일지 보기 위해 32인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클라우드 서버 LCD TV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내가 해야 할 대로 작동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확실히 하는 것을 돕는다.

가장 인기 있 클라우드 서버 는 선택은 아마도 데스크탑 컴퓨터일 것이다. 이것은 데스크탑에 맞는 PC 컴퓨터의 확산 이전에, 사실 작은 데스크탑은 과거부터 컴퓨터 시스템의 작은 버전으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종종 당신은 심지어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타워에 특히 적용되는 데스크탑 컴퓨터를 얻을 수 있다.

전형적으로 디스플레이 화면은 타워의 꼭대기에 올려져 영역을 절약할 것이다.

케이스를 열고 몇 달 후에 다시 한 번 정리해야 하는지 검사하십시오. 이것은 일반적으로 미래에 얼마나 청소해야 하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할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단순히 노트북 컴퓨터 시스템 내부에 얼마나 많은 추가 기능을 구성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는 웹캠으로 내장된 것을 특징으로 한다.

어떤 노트북도 마찬가지로 통합된 와이파이, 여분의 USB 포트, 심지어 마이크를 가지고 있다.

자연스럽게, 당신은 데스크탑으로 모든 추가 기능을 가질 수 있지만, 그것은 수백 달러의 추가 비용이 들 수도 있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icture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 전체에 파일, 파일 및 이미지를 동기화할 수 있다.

장치에서 데스크톱 수정에 이미지 및 파일을 업로드하고 가족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혁신과 공유하기 쉬운 것은 데스크톱을 집이나 직장 네트워크에 연결하도록 할 것이다. 무선 N LAN 카드 1×1 블루투스 기술은 선택 사항이다.

HP Connected Music and Connected Photo 덕분에 디지털 네트워크 전체에 파일, 문서 및 이미지를 동기화할 수 있다.

가젯의 이미지 및 문서를 데스크탑 편집에 쉽게 제출하고 가정용 및 친구 무선 네트워킹 기술로 공유하면 데스크톱이 사무실 또는 홈 네트워크에 연결될 수 있다.

Wireless-N LAN 카드 1×1 블루투스 혁신 기능은 선택 사항이다.

Wi-Fi 컴퓨팅은 노트북 컴퓨터를 현장의 전면으로 밀어냈다. 대도시를 확인하고 노트북에서 Wi-Fi 신호를 캡처할 수 있다.

분명히 이것은 단지 도면 보드에 불과 몇 년 동안만 해도, 오늘날, 당신은 노트북 컴퓨터를 거의 모든 곳에서 가져가서 작업하거나 검색하거나 저장하거나 컴퓨터 시스템에 의존하는 수백 가지 다른 것들을 할 수 있다.

Display: 화면은 컴퓨터 시스템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디스플레이는 이미지와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것을 볼 수 있게 해준다. 평균 크기 디스플레이, 큰 평가 화면 및 평평한 평가 디스플레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발견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의 크기는 당신이 당신의 가정용 컴퓨터로 무엇을 만들 것인가에 따라 달라진다.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텔레비전 크기의 많은 다양한 영화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를 선호하는 것으로 밝혀진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노트북이 올바른 무선 설정으로 어디든 갈 수 있고, 추가적인 전원 공급 장치 없이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을 즐긴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고, 전원이 꺼지면 컴퓨터를 잃게 된다.

8 – Alienware Area 51 시리즈 :이 멋진 모습의 기계는 가장 심각한 게임 애호가에게도 비길 데 없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Intel 4 프로세싱의 속도와 짝을 이룬 그래픽 및 사운드 기능은 데스크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같은 방법으로, 누가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는 것과 동시에 그것을 해치는 것을 알게 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경량 노트북에 대해 말할 수 없다.

컴퓨터 시스템 노트북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으면 노트북 컴퓨터가 아닌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노트북 컴퓨터의 크기와 무게 때문에 데스크톱과 비교하여 훔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도둑은 자신의 집에 침입한 경우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가져가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거의 과열되지 않는 우려를 가지고 있다.

오늘날 많은 고출력 노트북은 너무 따뜻해져서 약간 불편해져서 이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데스크톱으로, 이것들은 훨씬 더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개발되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는 경우 데스크탑 컴퓨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TV 웹을 던질 때, 또는 DSL 패키지를 던질 때 향상된 속도는 훨씬 빠른 연결에서 오는 것이지 컴퓨터 시스템인 케이블과 DSL은 다이얼 업 연결 속도의 10배 이상을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