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 레스토랑 byrnesurfboardsaustralia  

고객이 좋아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고객들은 그들이 당신의 파스타 소스를 좋아한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당신의 레스토랑으로 돌아갈 것이다. 만약 그들이 소스가 그들이 기억하는 것 보다 다양하다는 것을 찾기 위해 돌아온다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로하푸드 그들은 불만을 남길 것이다. 당신은 다시 한번의 기회를 얻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그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이 나라와 전 세계에 볼 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큰 돈을 들이고 싶지 않으면 숲 속에서 시작하세요. 차량을 타고 여행을 간다면 기름값과 저렴한 숙박비를 지불하기만 하면 됩니다. 두 곳 중 한 곳을 가더라도 바로 모든 것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여행이나 주말 3일마다 한 번 쉬세요. 당신은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그리고 금문교로 잘 알려진 목적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태어났던 의료 시설이나 당신이 선호하는 사탕을 만드는 공장이 더 겸손한 개념들을 포함합니다.최고급 샌드포인트 레스토랑 중 몇 곳은 시내 모든 호텔에서 가장 빨리 접근하고 접근하기 쉬운 곳이기도 합니다. 샌포인트는 도보 마을입니다. 시내 중심부에서 시티 비치의 가장 좋은 웨스턴 호텔 옆에 위치한 시티 비치에서 당신이 선택한 레스토랑은 확장 가능한 트리니티 앳 시티 비치입니다. 이 호텔은 환상적인 메뉴와 믿을 수 없는 경치를 자랑합니다.Lake Pend Oreille Bridge Street 건너편의 Jacana Jack Sandwich Head uptown 1번가를 보시면 스타벅스, 스퍼드, 샌드 크릭 그릴, 이바노스가 있습니다. 남쪽과 서쪽의 두 거리에는 히드라 레스토랑과 블루문 커피숍이 있습니다.여러분의 고객은 여러분의 생명선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매일 문을 여는 이유입니다. 그것 없이는 여러분의 식당들은 분명히 실패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왜 식당들이 일하는 것을 멈추는지를 이해하고 싶다면 그들이 고객을 어떻게 대하는지 보세요.#7 야채 랩 – 야채, 비건 치즈, 견과류로 가득 찬 야채 랩은 수프 한 그릇이나 샐러드에 훌륭한 친구가 된다. 로하푸드 야채 랩은 채식주의 식당에서 매우 인기가 많아져서 몇몇 전통적인 식당들이 실제로 그 요리를 직접 먹었다.식당 직원들도 중요하다 그들은 더럽고 땀에 젖어 있을 필요가 없다 그들은 열심히 일하지만, 그 직원들은 여전히 그들의 가장 좋은 유니폼을 입는 것을 목표로 할 필요가 있다.

비록 앞치마일지라도 어떤 종류의 유니폼은 훌륭하다 당신은 당신이 p를 볼 때 더 정예한 식당으로부터 더 좋은 유니폼을 기대할 수 있다.

고객 서비스는 중요하다.Personal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잘 다루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이 당신의 필요에 맞는 어떤 곳이 작동하는지 볼 때, 당신은 아마도 다른 곳을 보아야 할 것이다.#9 가짜 계란 샐러드 – 일단 주방장이 두부와 비건 메이요와 그의 비밀 달걀 샐러드 활성 재료를 섞게 되면, 그것은 유난히 다른 곳에서 사는 계란 샐러드와 비교될 수 있다.

단지 부족한 것은 표준 계란 샐러드에 지방, 콜레스테롤, 칼로리뿐이다. 실제로 여러분은 그것들에 빠지지 않는가?또한 사하라 사막에는 해산물을 제공하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

이 식당들의 대다수는 여전히 북아프리카 요리사의 요리 예술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훌륭한 저가 레스토랑을 발견할 때 음료수를 살 때 정말 조심해라 우리는 종종 탄산음료나 그 이상을 사고 그것을 아주 적게 생각한다.

그러나 탄산음료 한 잔에 175달러가 드는 것은 드물지 않다. 한 끼에 두 잔의 음료가 350달러가 나온다! 그것은 개인의 예산을 심각하게 낭비할 수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나갈 때 식수를 고수하라. 그것은 여러분에게 훨씬 더 좋고 무료이다.높은 가시성의 단점 중 하나는 사람들이 금요일이나 토요일 밤에 당신이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그런 경향이 계속된다면, 그들은 당신의 식당 시설이 무엇이 문제인지 의심하기 시작할 것이다.푸켓의 타이 레스토랑은 어디에나 있다.

방콕에서 찾을 수 있는 거리 음식은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것보다 적지만, 당신이 몇 달러에 왕처럼 소비할 수 있는 수많은 작은 식당들이 있다.

바다와 가깝기 때문에 푸켓에는 많은 해산물 레스토랑들이 몇몇을 만드는 경향이 있다.

주변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해산물 요리우선, 제한된 시간 동안 외식업 특별 상품을 판매하는 광고를 검색하세요. 아침식사가 포함된 커피숍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로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종종 독특한 아침식사 상품을 이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주말에는 사용하지 않습니다.식당으로 전화를 걸어 그들에게 현존하는 특별한 것이 있는지 묻는다.당신은 계속 무엇을 하고 싶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