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그것을 믿어라

광고, 약속, 할인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 프리오버를 볼 때 그것을 믿어라. 당신은 무엇을 믿는가? 그들은 당신에게 조치를 취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사도록 고무하는가? 전형적으로 말해서, 아니, 우리는 실제로 전에 그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있 총판 지?

도움이 필요한지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주는 것이 제공되지만, 그것들은 꽤 비쌀 수 있다.

하지만, 비용이 많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가 되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만들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에 대해 잠시 믿으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과 교전하려고 하는 겁니까? 어떤 대답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성공에 대한 일차적인 단계일 수 있다.

위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예를 들어, 모든 소비자가 페이스북에 있다면, 당신은 페이스북에 대부분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을 이해하지만, 또한 유튜브를 통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은 당신이 비디오를 올릴 수 있게 해주고, 유튜브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페이스북과 같은 인기 있는 웹사이트에 통합하는 것은 전형적으로 매우 간단하다.

유능한 컨설팅 회사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좋은 SNS 마케팅 회사의 다음 속성을 주목하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은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읽기를 쉽게 하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 팬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개 제안 목록을 포함하거나 질문과 답변을 구성해 보라. 짧은 글의 등장은 그것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고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더 높아질 것이다.

일단 마케팅 기술이 갖추어지면 최대한 빨리 실행하도록 하라. 잘 수행되지 않으면 마케팅 기술은 무용지물이다. 어떤 회의론자들은 종종 소셜 미디어 전문가를 고용하여 그 일을 대신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경우, 그들은 그들의 마케팅 방법이 완전히 실행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 경우,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는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와 같은 주요 웹사이트로 가서 당신의 노력을 집중하라. 그것은 말이 된다. 그 때문에 대다수의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 큰 커버리지를 받게 될 것이다.

불꽃전쟁에 참견하지 마라. 온라인 포럼에서 불꽃전쟁이 한창일 때나 메모나 개인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멤버 사이에 끼어드는 것보다 전문가의 지위를 없앨 수 있는 것은 없다. 다른 멤버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에서 벗어나라. 비록 당신이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해도, 유혹을 견뎌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친절은 오해될 것이고, 편을 든다는 비난을 받을 것이다.

포인터!소셜 네트워킹 팬에게 특별하고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고객에게 침을 흘릴 수 있는 것, 찾기 어려운 것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잘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정말 오랫동안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쉽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시간과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들어갔다. 이 같은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을 것이다.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이 들 것이다. 하지만 투입되는 시간은 장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푸의 도를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기법의 도를 믿어라. 바로 그 도를 따라, 꿀 문제를 가진 곰, 모든 벤처 푸는 실제로 그의 꿀 문제에 초점을 맞추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때쯤에는 지식의 단어(즉, 물질)가 두어 단어였다. 여기서 바로 같은 원리다. MLM 시장에서 개인 문제에 집중할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갖추어라, 그렇게 하라. 성공적인 팬들의 패거리들에게 지속적으로, 머지않아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의 도에서 빠르게 프로가 될 것이다.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상식적으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가지 원하는 항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세부사항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개인들이 재미있어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전통적인 마케팅을 하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그들이 찾고 있는 것을 개인에게 주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합리적인 게시물은 기본 4가지 항목 sns 마케팅만 한다.

많은 경우에 자신을 브랜드화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