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소비자들을 데려왔고 비용은 그에게 그렇게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오피가이드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교통을 발생시키지 않는 것들을 홍보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를 끊임없이 추적해야 한다.

당신은 승자를 계속 유지하고 실패자들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가능한 이익을 방해할 뿐이다.

오프라인 마케팅 설계를 통해 인식한다면,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멀티 레벨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한다(사람들과 훌륭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는다) 물론, 일반적으로 제휴 마케팅은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불이 적은 경향이 있다.

저는 2012년 9월에 제 직업을 무시할 수 있었습니다.지금 저는 구루가 아닙니다. 저는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따라가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습니다.저는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은 것, 즉 여러분들이 흥미를 갖고 여러분의 일을 즐기기 시작하고 저처럼 산책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죠

실제로 여기서는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10%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계 오피가이드 속 팔고 있다.

만약 당신이 판매를 하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를 인식하고 우편이나 통지서에 수표를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이 적은 양에 효과가 있는 모든 것을 가라앉힌다.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이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극도로 제안한다; 그들은 환상적인 관심의 사로잡는 사람들이고, 그것은 그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어떤 계열사 온라인 마케터에게 필요하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충실한 고객들 중 몇 명이 어디서 올 것인가를 기억하라.

목록 작성: – 고객 목록을 구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자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간절히 바라야 한다.

그 후에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급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당신의 고객을 기쁘게 할 것이다.

귀사는 귀사에 현금을 지급하는 다른 계열사 소득 스트림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가입할 가입료가 있습니다. 귀사는 귀사에서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보여 줄 것을 제안합니다.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이해하기 전에 귀사에서 귀사에서 구입할 때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귀사에서 구매할 때, 귀사에서만 지불됩니다. 그래서 스팸 및 저품질 재료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온라인 조직에서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그러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또는, 그보다 더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남아서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비록 그들 중 몇몇은 무료 단편 기사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하지만, 많은 다른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관련된 좋은 친구가 나에게 공개한 15,000달러의 정기적인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당신은 판매 시구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시구 없음개인에게 아이템을 조언할 때, 가장 좋은 판매 피치는 아이템의 제작자에 의해 이루어진다.

사이트에 있는 모든 자료를 살펴보십시오. 오타가 없고 웹 사이트의 내용이 잘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감상할 수 있는 키워드 풍부한 콘텐츠도 사이트에 가지고 싶다. 이것은 때때로 얻기 어려울 수 있지만, 올바른 헌신과 노력으로 당신은 두 가지의 이상적인 혼합을 발견할 수 있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시작하라. 충분히 이해한 후에, 경험을 얻기 위해 배운 것을 사용하라. 당신은 또한 훨씬 덜 유익하겠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두 번째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낭비했다.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잡을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판매를 하고 궁극적으로 판매를 생산할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일반적인 7가지 노출에 걸린다. 만약 당신이 단지 한 번 직접 노출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한 번이다. 다시 창 밖으로 돈을 던지다

매일 나는 가능한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시간을 예약한다.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는 즉시 나는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