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두 번째 선수다.

데이비스 남작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두 번째 선수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했다. 그는 창조적인 방법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것이었다.

마이애미 히트의 선두주자인 웨이즈 저지도 매우 인기가 있다.

nba, Carmelo Anthonys 저지의 득점 선두가 안정적으로 증가했다.

냉혈한 그것이 모든 것에서의 특성 경쟁력이다. 그것이 특징이다. 단지 게임 우승자를 기꺼이 데려갈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비켜달라고 요구하는 것이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인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으로 NBA 웹 사이트에서 95의 선수 등급과 2008-09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무료 실시간 TV 중계 년 NBA All-Defensive Team 후보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종종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과 같은 전설과 비교됩니다.

플래시는 샤크가 제임스 왕(그리고 고베 이후)과 파트너 관계를 맺기 전에 조용히 가지 않을 것이다. 드웨인 웨이드는 마이애미에서 플레이오프를 추진하면서 밤마다 플래시를 선발하는 사람이었고, NBA 결승전에서 보여준 것처럼, 그리고 2008년 하계 올림픽에서의 그의 쇼로 다시 한번, 아무도 드웨인 웨이드보다 더 뜨거워질 수 없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불태워버린다. 그의 입이 최근에 만들어진 엉망진창인 것을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아무도 일치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어.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NBA 상위 10명의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바흐가 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그의 수비인데,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시즌 동안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군가를 지켜줄 수 있어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의 힘찬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깊은 것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는 것처럼 보였다. 하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교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순조로운 전환이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스티브 프랜시스는 이 nba 베스트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세 번째 선수다. 그는 많은 공중 동작을 가진 작은 남자로 불렸다. 그는 여러 종류의 크로스오버 동작으로 유명했다. 그의 개인적인 좋아하는 것은 그의 오른쪽에 기대어 왼쪽을 건너는 믿을 수 있는 움직임이었다. 이렇게 해서 그는 페자라는 선수에게 크로스오버를 했을 때 그의 기억에 남는 동작들 중 하나는 그가 페자라는 선수를 크로스오버했을 때였다. 그가 본 것은 빠른 동작이었다. 스티브가 한 후 잘못된 방법으로 그는 그 움직임에 대해 알지 못했다.

존 월, PG, 켄터키 – 켄터키 포인트 가드는 거의 2010년 모의 드래프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의 포지션에서 그의 크기, 운동성, 폭발성의 조합은 또한 다재다능하고 믿을 수 없는 농구 본능을 가지고 있다.

SEC 올해의 선수 – 벽은 여전히 성장의 여지가 매우 많다. 다음 단계에서 그의 천장은 지옥이 막을 수 없는 곳에서 무제한이다. 내 #2 전망에 대해 – 에반 터너 – 왜냐하면 그의 능력을 가진 포인트 가드가 너무 자주 오지 않기 때문이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을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라존 론도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무료 실시간 TV 중계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부인할 수 없다. 그들은 킬러 본능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저 위에 있다.

그가 코트의 공격 끝에서 그의 플레이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는 동안,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방어는 여전히 그의 방어책이다. 말 그대로 인간 진공 청소기, 도청기, 도청기. 코트 그가 올해의 수비형 선수를 수상해도 놀라지 마라.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말하고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지만 그는 미움을 받거나 매우 싫어한다.

그는 때때로 오만할 수도 있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다고 나에게 말해준다. 첫 돌을 던질 수 있겠는가?

모든 최고위급 경비대, 사격 경비대, 전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