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byrnesurfboardsaustralia  

38

38여름의 가장 더운 날에 Umpire는 탈수되어야 했고, 당신의 이닝이 점점 더 커지면서 전화가 더 나빠져야 했다. Ms와 Ds가 그를 부추기고, PT가 모든 전화를 열었을 때 그의 입을 열었고, 또한 그 ump는 실제로 그를 야구장에서 쫓아낸다. 오늘날까지 여전히 웃긴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병원동행 !!만약 PT 피트니스 강사 운동 감독 선생님과 내가 아는 가장 온화한 남자 중 한 명이 특정 야구 경기에서 쫓겨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여전히 시장에서 가장 유용한 이야기 중 하나야!!!!

나는 살이 찌기 시작하고 다시 살아나기 시작한다.

나는 화학요법에 의해 면역체계가 도전받는 가운데, 나는 오른쪽 눈에 정말 희귀한 아메바를 끌어들였다. 아메바는 걱정이 정확히 진단되기 전에 내 각막과 눈 비정상적인 혈관을 먹었다. 통증 감각은 고통스러웠고 거의 9개월 동안 오른쪽 눈에서 눈이 멀었다.

20 Claustrophobic 13명의 여고생과 소년들은 어제 위대한 가치 학교에서 열린 Locks of Love 이벤트에 참여해야 했다. 나의 첫 번째 화학요법. 아이들이 긴장하고, 그들의 발이 1분에 1마일씩 경련을 일으키고, 그들의 반 친구들 앞에서 그렇게 용감하고 사랑스런 물질, 그리고 모든 동료들의 딸들이 나를 몇몇 다른 사람들에게 가리켰다. 나는 재빨리 내 숨통을 잡고 울음을 멈추려고 옆문으로 향했다. 나중에 알게 되었다. 아름다운 소녀는 뒤로 물러나고 싶어했다(그녀는 긴장했고 긴 머리를 자르는 것을 두려워했다). 나를 보고 그녀는 나를 기리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기로 결심했다.

머리부터 시작해서, 기록적인 암의 이전은 성인 뇌종양이라는 질환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악성 뇌종양을 가리키는 것이다. 주로 소녀들과 소년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6가지 다른 종류의 악성 종양이 있다.

여기에는 뇌간 신경교종과 소뇌 성상세포종이 포함된다.

MRI(자기공명영상): 자석, 전파를 사용하여 컴퓨터를 rrncluding하여 체격 내부의 영역의 일련의 상세한 사진을 만드는 방법

66 중년의 위기 당신은 지금 회복 중이고, 집으로 돌아가라. 당신의 삶을 살아라!허허, 내가 언제 할까요? 그 간단한 진술은 나를 하향 곡선으로 몰아넣었다. 나는 나를 연결시킬 수 없었다. 아마도 그들은 우리에게 삶을 향해 싸우는 것에서 당신 자신의 삶을 즐기는 것으로 옮겨가는 길을 단계적으로 안내해야 할 것이다. 나는 그것을 결정하기 위해 2년 동안 일상 생활을 낭비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밖에 나가서 스포츠카를 사는 것만큼 간단할 수 있다면!

23 과학 프로젝트 약물이 스테로이드제와 메스꺼움을 일으키는 체계적인 방법, 그리고 어제와 다음날의 화학요법으로, 악마가 그 행동을 할 수 있도록 몸을 지탱한다.

실제 날은 베나드릴, 프레드니손, 택소테레 2봉지, 그리고 키톡산 1호의 HUGE 주사기 2개로 시작된다. ! 1B – (T1, N1, M0) 단계 암은 이제 결합조직(라미나 프로피아) 층과 (근점막) 아래 근육의 얇은 층으로 전이되었다. 그 단계에서 암은 점막하(T1)에서 전이되었을 수 있다.

암은 위(N1)에 가까운 1-2개의 림프절 사이에 영향을 미쳤다. 암은 먼 조직에 도달하지도 못했다. 또는 기관(M0)

암은 종종 단어, 실제 명사가 명사에 작용하는 명사, 그리고 의심의 여지 없이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의자에 앉는 법을 알기 위해서는 의자가 무엇인지 알아야 하고, 앉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야 한다.

불행하게도, 그것들을 사용하도록 하면, 그들이 건강하고 활동적인 존재 스타일을 이끌든 상관없이, 유전자가 암에 걸릴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DNA가 암세포를 얻는 위험을 증가시킬 경우에 대비하여 상담에 대해 어떤 것을 고려하기 병원동행 를 원할 것이다. 암세포가 도착했을 때 어떤 사람이 그것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내가 당신의 갈림길을 지나칠 때까지, 나의 의식과 잠재의식이 나를 영원히 건강하게 하기 위해 함께 일하고 있을 때, 나는 회복 수술을 거부했고, 내가 나 자신을 위해 변화를 전공할 것인지를 알았다. 머지않아 나는 대체 의학을 연구하기 시작했고, 조사를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매우 도움이 되는 것을 위해 나는 열렬한 독자가 되었고 암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검색했다. 치료와 치유 나는 대안을 찾고 내 자신을 치유하는 데 필요했다.

사실은, 소비가 암을 없애야 한다.

그녀의 몸은 스스로 치유되어야 한다.

당신의 사랑과 지지는 그녀에게 희망과 용기를 준다. 그 여행은 유방암을 이기기 위해 여성들을 위해 일하게 하고, 대신에 이 다른 방법으로 일하게 한다.

암에 대한 당신의 성공적인 결과 사이에 서 있는 유일한 것은 면역체계뿐이고 그것은 강화되어야 한다.

독성 치료로 파괴되어야 한다.

우리의 세 가지 수술, 방사선, 화학요법 손상 이 시스템의 모든 사람들은 계속해서 곰곰이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면역이 실제로 제대로 작동하고 있을 때 그들은 손에 쥐어져 있다.

그래서 상식은 당신이 다음 수축을 어떻게 보는지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