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이 순위는 NBA 공식 박격포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 의해 계산된다.

이 순위는 NBA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공식 박격포 매 해외 무료 스포츠 중계 장과 온라인 매장인 아빌리티 스타 코비 브라이언트가 통산 11번 올스타로 선정된 데 이어 그의 24번 레이커스 저지는 2년 동안 NBA 저지에서 가장 많이 팔린 리그로 그의 인기를 절대적으로 보여준다.

마리오 찰머스는 이 아이디어를 실행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그는 2년 동안 좋은 능력 요소를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 동안 평균 71점과 24어시스트를 기록했고, 이 숫자들은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다음 변경 사항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덩크 체크 아웃을 완료하는 데 45초 밖에 걸리지 않아야 합니다. 45초 후에 볼 플레이어는 2번의 최종 시도를 통해 담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규칙은 2분의 비상 덩크를 사용하여 2분을 보냅니다. 이것은 액션 포장 이벤트로 설계 될 수 있는 충격적입니다.

한번 생각해 봐. 만약 당신이 축구에서 -8점의 우승후보를 걸고 또한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는 것과 함께 6분을 남겨두고 동점이 되었다면, 진정한 승리의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해결책은 아마도 아닐 것이다. 하지만 NBA 농구 경기에 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내리자. 그래서 2분 남았다. 8점을 커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가 있을까? 당연하지!팀은 24초 이내에 공을 쏘아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3개의 쇼 가치가 있다.

8개의 사실을 만들기 위해서는 3-4개의 바구니만 있으면 된다. 하지만 NBA에서는 개인 경기가 끝날 때 2분 동안은 팀이 친해질 때 전체적인 삶이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팀에 합류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그 그룹은 확실한 52-32의 기록으로 전형적인 시즌을 마쳤다. 실제 세계 플레이오프,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하고, 그 후 역전승을 마쳤다. 보스턴 셀틱스(4-2)와의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로스 엔젤레스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네츠를 제압했다(4-0).

LA가 이 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가 될 것이다. 지난 번은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참조가 132 ONeal에서 동부 참조를 136으로 이기는데 도움을 준 2004년이었다. 일반 대중이 MVP의 이름을 23점, 11점이 되돌려 놓지 않는 것에 찬성한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출발은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경향을 가지고 중심에서 출발하는 모든 것을 진정으로 훌륭하게 시작한다.

출발 두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반대편에 있는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다. 이 라인업을 반올림하는 나의 두 선발 경비원은 LALakers Magic JohnsonIf Odom과 나란히 경기하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이다. 올 시즌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일 수도 있고, 플레이오프에서 레이커스를 사실상 무패로 만들 수도 있다.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선수라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 벤치가 쓰레기 팀처럼 보이기 위해 나머지 오돔의 기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고,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그가 힘을 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맞출 수 없다면 말이다.

1991-92년 봄 불스는 그들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다. 그들은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팀을 이겼다. 비록 결승전이 가장 도움이 되는 장소였지만 조던은 다시 선정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숙련된 선수 주변에서 완벽한 선수로 부상한 것으로 간주된다.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만 그는 전체 패션에서 3 배의 평균을 기록했다. 로버트슨은 통산 평균 267개의 PPG, 75개의 RPG, 95개의 APG와 함께 1개의 nba 우승을 차지했다.

1991-92 12개월 불스는 1991-92 NBA 시즌과 관련된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6경기에서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에 올랐다. 가장 가치 있는 선수

오카포는 수비 결과를 통해 강해질 수 있다.

그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하고 거의 2블록/게임도 받는다. 이것은 당신의 센터를 통해 차선을 채우고 NBA에서 기회를 방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종류의 생산이다. 이것은 당신의 리그와 오카포르 운동주의가 호넷에 대한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게 해준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점을 가진 또 다른 초종종 포인트 가드 로즈는 올해 그의 좋은 헤스에게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사용하여 페인트 안에서 마무리하는데 효율적이어서 불스와 24점대 포인트 가드를 이끄는 것은 항상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항상 능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