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YouTube 비디오를 관리(한 가지 있다고 하십시오)에 연결하여 시청자가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더 얻고, 뉴스레터에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실제로 구매 과정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YouTube 비디 https://www.thefreedictionary.com/ 국산야동 오를 관리(한 가지 있다고 하십시오)에 연결하여 시청자가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더 많이 얻거나, 뉴스레터에 온라인으로 등록하거나, 실제로 온라인으로 코스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선택한 키워드를 제목에 사용하십시오. 비디오 설명 및 태그에 포함시켜야 합니다. 비디오 설명은 시청자의 일반적인 실수 질문에 대답하는 것처럼 나타나야 합니다. 시청으로 어떤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까? 좋은 SEO 결과를 만들고 싶을 뿐이므로 최적화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출판 기사나 서면 텍스트에 관한 기사가 있습니까?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종종 유투브 마케팅 비디오의 훌륭한 후보다. 그 마른 텍스트 기사들을 비디오 기사로 바꿔라. 유투브에 실린 그것들을 받는다.

디지털 비디오에 대해 결정 YouTube 비디오를 만드는 것에서 무엇을 원하는가? 화제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아니면 흥미를 불러일으키시겠습니까 국산야동 ?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시겠습니까?

그래서 개인은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할 말이 많다. 동영상 게시물을 더 작은 조각으로 나누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10분에서 15분 동안 여러분의 재능이 얼마나 멋진지 모두에게 말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사람들이 더 원한다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다른 비디오를 보고, 논평하고, 고려사항을 물어보는 것으로 여러분에게 말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한 가지를 가르치지 않는 한 여러분의 비디오를 60초에서 90초 사이에 유지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2분에서 5분 동안 괜찮다.

일부 유튜브 동영상은 일년에 몇 번 시청된다. 사실 일부 AFV(미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비디오) 동영상을 편집한 짧은 동영상이 있는데, 이 동영상은 3년 이상 만에 1,900만 번 이상 시청되었다. 그것은 결혼식 날 평균 17,000건 이상 시청했다.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단순히 비즈니스와 관련된 각 키워드를 포함하되 게시한 비디오에도 포함시키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높여 더 많은 뷰를 의미함

아, 게다가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는 것은 마치 여러분의 TV 방송국 시청자들이 여러분의 채널에 채널을 맞추어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볼 수 있고, 그들이 원하는 언제든지 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 채널이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하지만 여러분의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주는 것은 여러분의 웹을 겨냥하는 좋은 방법이다. 다른 좋은 방법은 분류된 사람들을 통해 서둘러 그들의 제품이나 비디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다. 키워드 조사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 서비스. 그들은 모호한 제목을 사용하고, 어떤 태그도 구현되지 않으며, 어떤 설명도 구현되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플레이어가 어떤 견해도 얻지 못하게 된다.

유튜브는 계정에 동영상을 올릴 때마다 Avid 시청자가 하나의 채널에서 일부일 수 있는 프로필 채널을 만들고 비즈니스에서 구독하면 해당 가입자에게 이메일을 통해 뉴스레터를 보낼 수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유튜브 마케팅이다. 당신은 단지 짧은 비디오를 만들고,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유튜브의 설명 비디오에서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튜브의 비디오가 유튜브 규칙을 준수하는 한 영원히 깨어있을 것이고,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로부터의 트래픽의 기회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백링크를 허용하는 시청자를 더 높게 업로드할 수 있는 거대한 외부 조명 비디오일 수 있다.

그리고 오늘날, 당신은 거기에 도달할 것이다.

이 질문에 대한 짧은 대답은 – 물론, 실험 작업은, 적어도, 볼롤을 배우지 않고, 이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간단히 살펴보는 것은 유튜브가 매일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유튜브가 등장했을 때, 그것은 모든 것을 더 잘 바꾸어 놓았다. 당신은 마침내 몇몇 다른 웹사이트를 삽입하거나 선택된 브라우저에 그것을 볼 수 있었다. Gone은 느린 비디오와 육포 영상을 넣는 가장 좋은 생각이었다. 우리는 마침내 스타일로 볼 수 있었고 사람들을 위한 즐거운 경험을 얻었다.

유튜브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은 소셜 마케팅의 한 형태일 수 있기 때문에, 유튜브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겨냥한 가장 쉬운 저비용 트래픽 중 하나가 당신의 친척들이 당신이 적절하게 만든 유튜브 비디오를 이해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타당하다.

동영상이 만들어져 누군가의 문제에 대한 비디오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시청자가 종료하기 전에 무엇을 수행해야 하는지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