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여러분의 집에 투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 곳에서 여러분의 담보 대출을 받거나 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엄청난 자금을 축적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이 여러분 자신의 집에 투자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곳에서 여러분의 모기지나 엄청난 액수의 자금을 축적하여 그것을 지불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평가하는 것이다!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정확한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만약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이 상황의 한 측면이 되기 위해 당신을 투자자로 줄을 설 것이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의 문제는 기업가적인 느낌이 아니다. 문제는 사실상 이 모든 제품들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에 가는 것만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으로도 약간의 시간만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 하더라도, 대부분의 경우, 그것의 모든 일반적인 허튼소리, 또는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

특정 부동산 거래에 대한 노란색 편지 추가 최고 실적 마케팅 작품 원래의 노란색 편지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이 생성한 것으로 나중에는 구루 Ron LeGrand 및 일부 투자를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당신은 미국 중부 지역의 집을 10만 달러에 발견할 것입니다. 2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많은 현금 모션을 유지하기 위해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에 적용됩니다. Plus에서의 이것 때문에, 간단하게 저장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갚아야할 필요가 있는 것이 10개 이상의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단지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참조할 기본적인 용어로는 그렇지 않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모든 주식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의 환상을 사로잡는다면, 행성 압류 사업을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으로 생각하고 싶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관리인에게 의존하라.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을 알았더라면, 나는 나의 첫 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부동산이 더 많은 골칫거리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인 금융위험이 적은 증권거래보다 개인적으로 더 많은 일을 해준 것은 사실이다.

마케터가 되기 위해 당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도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가끔 평범한 거래나 그 이상의 틀을 다른 방법으로 가능한 지속적인 성공으로 옮겨줄 수 있게 해줄 것이다(그러나 이것은 단순히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하지만 진정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을 위한 적절한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가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작용할 것이고, 90년대 초반부터 내가 부동산 안에 쪼그리고 앉으려 했던 투자 시장이 있었던 곳에서 논의는 끝날 것이다. 나는 소송을 당했고, 나는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이 모든 값싼 부동산에 대한 불이익을 주었다. 투자 강좌는 기업가의 심혈이 아니다. 대부분의 제품들은 보통 정말 귀중한 콘텐츠 자료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리고 비록 그들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당신 자신의 무료 공공 도서관을 방문하는 약간의 시간으로 무료로 될 수 있다 하더라도.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허풍이나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일 뿐이다.

드라이브를 통해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 드라이브가 필요하며, 위대한 것들이 당신에게 나타날 수 있다.

당신은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의 존재 내에서 이것이 필요하지 않다. 사람들이 부르는 것은 영광인가? 그리고 이 성취는 불행을 겪고 어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려움은 당신의 미래 안에 긍정적으로 있다.

이것은 실제로 끔찍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확실히 해야 할 삶이다. 계속해서 밀고, 운전하고,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것에 주의하라. 매일 한꺼번에 가져가라. 너를 제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지 마라. 너는 그 상황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할 수 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을 향해 소멸되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는 것은 정말로 사업이다. 부동산은 또한 국민 사업이다. 여기서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재산에 유용하고 마케팅하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을 야기한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임대료를 지불하는 것을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다. 이들을 퇴거시키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는 당신에게 시장이나 더 높은 수리를 위한 시장을 요구할 것이고 또한 당신의 부동산을 제대로 홍보하는 데 실패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