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임신 byrnesurfboardsaustralia  

다음은 자궁의 수축입니다

다음은 5월 4-7주 출산의 축소로, 당신의 자궁이 수축하기 시작한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배가 거의 이전 크기로 줄어들고 있다는 것을 정말로 알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양의 체중이 줄어들 것이기 때문에 확실히 많은 좋은 소식을 가져올 것이다.

그렇다, 그러나 완전한 보호는 아니다. 모유 수유할 때 임신할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여기서 임신을 의심한다면, 여기에 반대할 몇 가지 징후가 있다.

저출산 체중 아기들은 가능한 거의 모든 건강 문제에 더 높은 확률에 도달했다. 그들은 어린 시절에 느린 성장으로 고통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들이 성장함에 따라, 그들은 더 많은 당뇨병과 심혈관 질환을 가지고 있다.

저출산 체중 아기들은 평균적인 출생 중요성을 가진 아기들보다 출산하기가 더 어렵다. 그들은 또한 항상 NICU, 즉 신생아 집중 치료 단위의 양을 소비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내가 어떤 운동을 할 수 있고 나는 자제해야 하는가? : 임신 중 운동은 좋은 습관이다. 브리스크 워킹, 수영, 요가, 필라테스가 임신 중 할 수 있는 특정한 종류의 운동이고 농구, 야구, 스키, 달리기, 승마 등 모든 비용을 https://ko.wikipedia.org/wiki/ PUPPP RASH 들여 피해야 하는 몇 가지 운동이다.

나는 임신의 상징인 진실 때문에 허리가 아픈 경향이 있다.

요추부 통증과 요통은 임신 중에 발생할 수 있으며, 임신 후 2주 이내에 시작될 수 있다.

물론 가벼운 호르몬 개선을 위한 몇 가지 다른 이유도 포함된다.

총 임신 기간은 세 세 세 세 세 세 세로 나뉜다. 각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임신에 대한 많은 오래된 아내들의 이야기가 있다.

대부분은 어리석거나 독성이 없는 것으로 변한다.

하지만 임신에 대한 오래된 소문은 사실 위험하다. 당신의 아기가 당신의 몸에서 그 남자가 필요로 하는 것을 훔칠 수 있다는 요점은 거짓이다. 당신과 갓 태어난 한 사람이 아니다.

임신 직후에 항상 가게를 찾아다니면 갈망이 생기지만, 그 물건들은 누구나 건강에 해로울 수 있고 갓 태어난 신생아일 수도 있다.

가끔 간식은 완벽하지만, 당신의 일상 메뉴는 결국 아이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당신을 주목할 만한 것으로 느끼게 하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게 된다. 식료품 쇼핑이 위를 쇼핑할 때, 일반적으로 레티티드 크림에 호소하는 품목 대신에 잘 생각된 음식을 구매하는 것이 더 계획적이다. 여드름, 주름, 심지어 신장 지문을 치료하기 위해 그들은 임신 중에 사용될 수 있다.

임신 중 래디쉬 행동으로 인한 여드름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이러한 종류의 해결책을 사용하여 미세한 선을 줄이고 우리의 피부의 톤을 높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비타민 A라는 성분을 가지고 있다.

이것은 물질의 분열을 촉진하는데 도움이 된다. 국소 레티노이드 제품만이 안전하다는 것을 유의해야 한다.

운동을 할 때 몸이 좋은 엔돌핀을 분비하는데, 그것은 몸의 호르몬이다. 임신 중 어 PUPPP RASH 린이들의 성장에 아주 좋은 건강하고 편안한 마음은 또한 여러분의 피부를 건강하게 빛나게 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수면 패턴을 향상시킨다.

임신을 한 후에 음식을 사려고 항상 가게로 차를 몰고 가라. 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과 유아가 건강하지 않을 수 있다.

때때로 간식은 완벽하지만, 매일 메뉴는 항상 당신의 아이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사람이 편리함을 느낄 수 있는 영양가 있는 음식들로 가득 차 있다.

완전한 위에서 식료품 쇼핑을 할 때, 당신은 매력을 느끼는 물건 대신에 잘 생각된 음식을 구입하기 쉽다. 그 당시 당신을 위해

임신한 사람이 건강상의 문제를 겪거나 설사를 일으키는 음식을 즐기기 위해서 설사를 하는 동안 반드시 많은 양의 액체를 마시도록 하라. 설사 결과 탈수, 임신한 여성에게 위험할 수 있는 대부분의 위험은 병원에 입원해야 할 수도 있다.

유방성 – 유방은 부드러움, 부어오르는 것과 같은 상당한 변화를 보일 수 있으며, 특히 PMS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는 이유만으로 이 증상을 무시한다.

임신을 하면, 사람은 아기를 낳아 여가를 보낸다. 임신 중에 간단히 할 수 있는 몇 가지 분명한 방법들. 기저귀, 매트리스, 병, 아기 옷 등 모든 아기들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구입하기 시작한다.

이 단계는 신생아가 처음 해변에 기어들어갈 때 모든 것이 준비되도록 하는 필수적이다.

임신 중 담배나 알코올 음료를 마시는 것은 또 다른 좋은 생각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약을 복용하거나 오락적인 목적으로 약을 복용하는 것이 일어난다면, 그것은 또한 전문가와 회사가 승인하는 것이 바람직할 수 있다.

당신이 복용하는 것에 대해 더 안전한 대안이 있다.

모든 약을 조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