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NBA TNT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

NBA I DVR 내부 TNT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해 쓸모없는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과 내가 이 남자들을 즐기는 포스트게임 프로그램이라고 Enough는 말했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를 착용한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불쌍한 무료 토스 슈팅과 바깥 슈팅 다양성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몇 가지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지만, 팀들은 그의 유연성과 원초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통계학적으로 NBA가 경기 기준으로 훨씬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더 쉽게 할 수 있다고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걱정해야 할 게임 변화 요인이 많지 않기 때문에 훨씬 더 쉽다. NBA에서 각 그룹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게이머와 경기의 일부를 하는 합리적으로 작은 선수들을 코트에 두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와 라인업 모두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포지션이 있다.

모든 NBA 경기는 실내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경기는 경기장, 실내, 실외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야외 필드의 날씨와 마찬가지로 날씨는 당신이 눈보라 속에서 경기에 참가하려는 팬이 아니라면 NBA에서 결코 요인이 되지 않는다.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면) 내기를 걸기 위해 자리를 잡으면 내기에서 이긴다. 하지만 그들이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비디오 게임의 최종적인 추진력이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패배자와 승자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보장한다.

NBA 경기에는 25점의 승점이 없기 때문에 중간이 아닐 것이다.

나는 NBA가 내기하기 훨씬 더 안전하고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으로 끊임없는 우승자를 발견하기 훨씬 더 쉽다는 것을 끊임없이 발견하고, 매년 1번씩, NBA를 따라간다면, 당신은 단지 지난 몇 년의 기록과 각 그룹이 가지고 있는 게이머 동작을 바탕으로 팀의 최종 포지션을 많이 예측할 수 있다.

최종 포지션은 훨씬 더 고정되어 있고, 따라서 그들은 NFL에 남아 있고, 따라서 훌륭한 스포츠가 될 것이다. 모든 내기에서 벗어나는 시스템을 가장 쉽게 얻을 수 있다.

시스템이 꾸준하고 일정한 통계적 추세를 볼 때마다, 다시 한번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 가능성과 다른 계산에 근거하여, 그것은 그것을 기반으로 할 것을 제안할 수도 있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뛰는 2010년 농구 시즌의 의심할 여지없는 왕이며, 그는 실제로 NBA 사이트에서 95점의 게이머 점수와 2008-09년 NBA All-Defensive Group의 선거로 동부 컨퍼런스 테이블의 정상에 올랐으며, 그는 Magic Johnson과 Michael JordanDerrick Favors와 같은 전설과 자주 비교됩니다. ,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팡파르에서 Wall에 의해 측정되었다. Wall은 켄터키에서 번성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불만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기술의 섬광을 드러 스포츠중계 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을 가지고 싸웠다. In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 완전히 경이로웠다. 특히 그들의 포스트를 먹이고 극도로 재능 있는 최전방을 위한 기회를 창출하는 능력. 감사하다 Favors에게 있어서, 그의 신체적인 도구들은 프로 비디오 게임을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소비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폭발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물들과 필적할 수 없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유망주 중 가장 성숙하게 될 때까지 23명의 광범위한 포지션을 보호할 수 있는 긴 프로 운동선수다. 그는 외부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이 필요할 것이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생각에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들 중 가장 많은 수를 넘겨주고 있다.

터너는 이번 시즌에 20-9-6의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가 그의 묘한 적응력과 코트에 잘 적응할 수 있는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크기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남아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이상 효율적이다. 20점 이상을 득점하면서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경기 내내 보여주었다.

NBA에서 톰슨은 포인트 플레이어와 슈팅 가드 역할 사이에서 변화할 것이지만, 그룹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그들은 자신의 기술, 계급, 매력 및 많은 것들을 생각합니다. 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끊임없이 제공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