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경험 많은 게이머를 둘러싼 이상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 수많은 생각을 했다.

경험 많은 게이머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스포츠중계 둘러싼 이상적인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 그의 두 번째 NBA 시즌에서 그는 한 시즌 동안 트리플 더블을 균형 있게 했다!로버트슨은 NBA 챔피언 1명을 우승했고 직업 평균은 257 PPG, 스포츠중계 75 RPG, 95 APG였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NBA 훈련학교가 문을 열 때쯤이면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그는 NBA의 잠재적 고객 중 가장 성숙해질 것이다. 그는 외부로부터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이제 나의 세 번째 시작 5는 모세 말론이 그의 점심 페일 작업 습관을 가지고 중심에서 출발하는 것만큼이나 훌륭하다. 시작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한 포워드 포지션의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다. 이 라인업을 완성하는 나의 두 선발 가드는, 마이애미 히트의 LeBron James가 랄라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연주할 것이다.

플레이오프를 즐기세요. 어떤 사람들은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0개의 비디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짜여지더라도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적인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다면 그렇게 하십시오: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승패를 가라. 그래서 당신은 예비전에서도 그 액션에서 짜내지 않기를 바란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예비 경기를 통과할 수 있는 요인은 없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사실 MJ나 매직 헤스의 의미에 더 많은 살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이 게임에서 아무도 고베 헤스와 1위를 일치시키지 않으며 고베스 검투사 마인드셋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와 같은 진정한 2초의 헤스는 없다. 특히 킬러 임펄스와 관련된 경우 다른 모든 사람들은 진정으로 2위를 걸고 있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6번째 선수다. 그는 가장 효과적인 마지못해 크로스오버 동작을 하는 게이머로 이해된다. 그는 또한 그의 상대를 어리둥절하게 하는 빠른 방법으로 이상과 왼쪽 방향을 바꿀 수 있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오는 흥분으로 월과 동등했다. 월은 켄터키에서 번창했지만, Favors 시즌은 다소 불만스러웠다. 그는 엘리트 기술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과 씨름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때때로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포스트를 먹이고 매우 선물할 기회를 만들어주는 그들의 능력. 최전방인 Favors에 감사하게도, 그의 신체 도구 소비 재단사는 프로 비디오 게임을 제작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주변의 변동성은 이 드래프트에서 다른 거대한 남성들과 일치할 수 없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구단주들이 시즌 시작 전에 어떤 합의에 관심이 없다면, 그들은 2011-2012년뿐만 아니라 엄청난 수익 손실을 볼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앞으로 몇 년 동안, 그것은 NBA 웨스트에서 진정한 빅3인 빅3로 내려올 것이다. LA 레이커스는 그의 첫 NBA MV를 위해 뛰었고 이번 시즌에 매우 강해질 것이다. P상은 파우 가솔의 추가와 함께 실제로 LA 레이커스를 NBA 웨스트 필 잭슨의 정상 근처에 충전시켰다. 그는 키를 잡고, 자아를 견제하고, 선수들이 그의 시스템에 구매하도록 하는 것은 승리하고, 이기는 것뿐이다.

냉혈한 그것이 모든 것에서의 특성 경쟁력이다. 그 특성은 단순히 비디오 게임 우승자를 데려갈 것이 아니라 팀 동료들을 밀어내고 그들에게 방법에서 벗어나라고 지시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nba 총계에 대해 이야기하자. 당신은 게임에서의 전체 포인트를 베팅하는 것이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지도 모른다. 그리고 당신은 혼자가 아닐 것이다. 총 베팅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 있는 사람들은 살아있는 가장 효과적인 스포츠 내기자들 사이에 있다는 이론이 있다.

당신은 그 이론에 대해 토론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매우 중요한 아이디어를 언급한다.

nba 농구에서의 종합 베팅은 많은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고 스포츠 서적은 그들을 설정하지 않는다. 스프레드 외에도, 이것이 당신의 주머니에 더 많은 돈으로 번역될 것인가? 그건 네가 결정할 일이야

하지만 NBA 구단주와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 같다)는 NBA 인기 상승세를 뒤집을 것이다.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어떤 EXTREMELY DIFICULT WORK를 필요로 합니다. 1 부 농구 게이머의 12%만이 단지 1명의 선수를 염두에 두고 NBA 베어에서 경기를 합니다. 만약 당신이 2번과 3번 선수와 국제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는한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예방하기 위한 방법이 아닙니다. 누구라도, 더 열심히 일하게 하기 위해서야. 그리고 난 너희 중 누구라도 의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