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byrnesurfboardsaustralia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정말 많은 현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저명한 교육이 얼마나 더 중요한가? 2만 5천 달러의 교육?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약간 주립학교에서 강사처럼 보수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는 그녀의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한다는 사실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 자동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경제 자동차와 트럭과 비슷한. 그것은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명문 학교를 선택하기 위해, 그 학위가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해 보세요

그렇다면 다른 비용 절감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단순히 돈을 저축하거나, 다소 더 나은 이자를 위해 돈을 모으고 싶다면,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에스티유니타스 을 성장시키지는 않겠지만, 특히 당신의 아이들이 10대이고 고등학교에서 거의 졸업할 뻔 한다면, 이것은 또한 그들이 대학 첫 2년 동안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돈을 얻었다면 저축을 늦게 시작하지만 지금은 많은 현금을 싹쓸이할 수 있다.

은행 계좌나 현금 시장 계좌에서 그렇게 하는 것은 말이 될 것이다. 당신은 심지어 학기 직전에 개발되는 12개월 또는 6개월 CD를 볼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맞추면 필요할지도 모른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비밀 중 하나이다. 적어도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일하고, 그 이상의 고등 교육을 받기 위해 노력하라.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당신이 어떤 직업을 선택하든, 지금 당신이 대학 교육을 시작했든, 당신이 4년제 학위를 받을 때까지 멈추지 마라. 또는 필요한 대학에서 훈련을 받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것들 중 어느 하나에서 준비하지 않는다면, 구강 건강, 레이저 혁신, 법률 교육 등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어떻게 보면, 당신의 삶은 경제적으로 필요 이상으로 훨씬 더 힘들 것 같다

이 보조금의 최적 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에서 최소 30점의 높은 GPA 등급을 에스티유니타스 받아야 합니다.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리스크 선택 방법에 따라 재무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예상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방법에 100%의 지분 펀드로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이 보조금을 받고자 하는 대학연수생에게 이자 지급을 할 수 있는 미지원 대출로 전환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한 멘토 서비스를 이수하지 못한 학생은 보조금을 지급해야 할 것이다. 이 보조금을 받고자 하는 대학연수생들은 정규교사로 일을 수락해야 할 필요가 있다.

멘토는 4년 동안 있어야 할 것이고 졸업일로부터 8회계연도 이내에 수행되어야 할 필요가 있다.

이 프로그램에 대한 자격을 갖추기 위해 금전적 필요성을 밝히다

이 과정은 당신에게 그 방법을 지시할 가정교사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완전히 무료다.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혹은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상호 이해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일에 표시를 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마치 당신이 여전히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계속 놀고, 정확히 같은 개인들과 함께,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긍정적인 일을 하는 대신에,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상대해야 한다,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직업을 구애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발견하고, 자립하고, 혼자 나갈 권리가 있다.

고등학교와 대학의 상당한 차이는 무료가 아니다. 대학 비용은 현금일 뿐만 아니라, 사실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의 교육보다 얼마나 더 중요한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강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강사와 똑같이 보수를 받는다. 하지만 작은 대학원 교사는 아마도 그녀의 재정적인 의무가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세 이전에 집을 살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사실상 고급 자동차와 트럭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차량은 당신을 경제 자동차와 트럭과 비슷한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데려다 준다. 그것은 단지 큰 이름을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학교,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해서 그 학위가 얼마나 중요할 지 생각해 봐

대학을 위한 칭찬금 얼마나 멋진 원칙인가. 음, 그것은 장학금과 보조금의 종류로 밖에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 자금의 경쟁자들은 강렬하다. 사실, 그것은 f를 넘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