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채무정리 byrnesurfboardsaustralia  

3) 신용등급

3) 신용등급은 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직장인채무통합 나빠지기 위해 열심히 구제할 수 있다면 당신의 신용은 내리막길에 이를 것이다. 7장에서 파산은 10년 동안 당신의 기록에 남을 것이고, 13년 동안 분할될 것이다. 당신은 7년이 되어야 한다.

당신은 신용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는 당신의 몫을 위해 걸어갈 직장인채무통합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그 모든 부채와 연관되기 위해 예산을 더 많이 책정하는 것 중 하나이다.

대출의 수가 증가하면 대출금리도 증가한다.

대출금리를 훨씬 더 악화시키기 위해 상당한 역할이 집계된다. 당신은 부채의 현금 진보를 줄이기 위한 최선의 방법으로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이자 인용도.

만기일은 통합대출에 대한 마지막 지불과 함께 종종 당신의 작은 상환금보다 훨씬 더 많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보지 않는 한, 결국 미래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된다.

그러므로 통합에 가입하기 전에, 어떻게 청구서를 갚을 것인지 진지하게 고려하라. 청구서를 다시 삭감하는 것은 당신이 저축할 모든 것이 당신의 대출 통합 지불에 기여할 수 있도록 매우 중요하다. 비록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당신의 월 지불을 줄일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을 줄이고 여분의 현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미래의 부채나 통합의 필요성을 제한하는 훌륭한 방법은 신용카드 빚을 통합한 다음 그것들을 없애는 것을 제외한 모든 플라스틱 화폐 카드들을 없애는 것이다. 몇 장의 수제 카드는 실제로 소유하기 위해 연기된 것들에 대해 절대적으로 하지 않는 것보다 당신의 돈을 낭비할 구실을 가진 사람이 될 것이다.

, 대출 통합은 일반적으로 얼마 동안 지불되는 만큼 많이 설정된다. 당신이 이미 신용 카드에 지불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그리고 여전히 그러한 지불을 거의 하지 않는지를 계산할 때, 그것은 당신이 지금 할 일보다 더 나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열정적으로 너무 많이 보존하기 때문에 실제로 훨씬 더 우수해야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신용 초대에 지불할 수 있는 추가 수수료를 없앨 것이다. 바로 거기에서 당신은 큰 저축이다. 당신이 지불할 수 있는 대금과 함께 남겨질 것이다. 보통은 당신이 다시 일어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파산 신청의 대안보다 훨씬 더 나아질 것을 제안한다.

그 차이는 많은 것에 있다.

그 중 하나는 좋은 신용등급이다. 신용 이력 점수를 가진 사람들에게, 당신이 새로운 대출을 받을 가능성이 꽤 높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인은 높은 에이프런을 통해 실제로 당신에게 비용이 들지만, 부채 통합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당신의 재정 부채를 갚도록 내버려두는 한, 그것은 요구조건이 아니다.

또한, 주 검찰청이나 소비자보호국(CPA)에 가서, 이미 회사에 대한 저항이 제기된 불만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개인들이 이 모든 문제를 기다려야 한다고 상담하고 있는 경우?중대한 부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한정된 자금을 예산으로 책정해야 한다.

생존의 필요성을 낮추는 항목에 자금을 할당할 수 있고 동시에 특정 신용카드 빚을 갚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빚을 갚을 수 있는 월간 청구서를 줄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들을 위해 쓸 수 있는 돈을 가져가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재정적인 곤경을 이해하지 않고 빚을 갚는 것을 불가능하게 할 것이다. 누가 돈을 갚아야 하는지, 얼마나 빚을 져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의 총 부채 금액을 알지 못한다.

주택 지분을 보유한 신용 라인을 가지고 오는 것을 고려해보자.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그 안에 있는 상당한 양의 지분은 보통 이자율에서 5-7퍼센트이다. 또 다른 큰 이점은 주택 지분 신용 라인의 이자가 세금 공제가능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당신은 돈의 중추에서 일부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불해야 할 부채가 산더미처럼 쌓인다면, 이제 부채 라인과 통합할 때가 될 것이다. 여기 얼마나 많은 고금리 대출을 하나의 관리 가능한 저금리 부채 통합 대출(DCL)로 바꾸는지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도움이 된다. 다음 팁은 당신의 부채 통합 개발을 돕기 위해 고안되었다.

당신은 돈을 절약하고 월간 운영비를 줄이기 위해 실용적인 것을 찾기 위해 유브에게 당신의 통합된 대출금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 당신이 보존하는 모든 센트를 요구할 것이다. 이것은 개인적인 변덕이나 만족을 일부 버리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현재 신용카드 채무 결제 대출에 고용되어 있는 동안 잡지 구독을 허용할 수 있는가? 현재 개인은 두 개의 잡지 구독을 더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부채 상환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금액인 30달러에서 50달러를 절약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고용주 인증 확인: 업계 연결과 관련된 회원을 이해하는 회사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이익이다. 신용 상담사는 NFC에 회원 자격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