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byrnesurfboardsaustralia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 보수와 관련된 것에 비례합니다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는 유지보수와 비례한다는 연구 결과,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까지 낮다는 것을 고려하라. 하지만 새로운 모터가 수천 달러를 지원할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차매매사이트 체들은 매년 한 달 동안 유지보수가 필요한 자동차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오랫동안 새로운 차량처럼 운행될 수 있다.

ASE 마스터 수리점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그리고 종종 수리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기계 공학을 시험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이다. 일단 시험에 합격하면 그들은 인증서를 획득한다.

예를 들어, 그 가게에 마스터 정비공이 없다면, 그들은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정비사나 소유주에게 솔직하게 말할 때, 그들의 시간당 요금, 진단 수수료에 대한 질문과 그들이 어떤 지불 옵션을 제공하는지, 직불, 신용카드 또는 개인 의료 테스트를 확인하는 것을 돕는다. 만약 그들이 현금으로만 거래한다면, 당신은 알고 있다.

품질 브레이크는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브레이크와 관련된 Ought가 좋고, 쉽게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브레이크 패치를 하는 동안 품질 브레이크에 대한 비용을 절약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신뢰할 수 있는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최선의 이익이 되기 위해 품질 제공업체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한다.

보증 내 실제 세부 정보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생산한다.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십시오. 정확히 커버하지 않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십시오.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을 보유하지 않을 것이며, 주택 보증 허가는 12개월/1만 2천ml에 불과하다.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 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킵니다.이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며 브레이크 전원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페인트 없는 덴트는 자동차의 가장 저렴한 공급을 항상 새로 찾는다. 이것은 자동차에서 작은 덴트와 딩을 모두 제거하는 다양한 기술이다. 지방 손실 프로그램은 모든 상황에서 항상 적용되지는 않지만, 페인트에 손상이 있을 때 분명히 사용해서는 안 된다. 수리 성공은 페인트 자체의 유연성에 달려있을 수 있고, 금속을 익스트림을 통해 확장한 것에 달려있다.

찌그러진 부분과 주름은 아마도 나중에 페인트칠을 하지 않고는 수리할 수 없을 것이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들이 모든 곳에서 정보를 얻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시하지 않거나,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당신에게 오토 테크니션들을 속이려고 한다면, 당신의 차를 안팎으로 알 필요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차를 정직한 가격에 쉽게 만들 수 있다.

극복하기 위한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단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정확히 무엇이라고 믿지 않는다. 나쁜 몇몇 사람들은 심지어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것들이 믿을 만한 날들을 일하게 하고, 몇 안 되는 나쁜 사과들이 어떻게 휴식이 사기꾼처럼 보인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주장한다.

기름 교체를 위해 차량을 자동차 수리 센터로 가져가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자동차의 에어컨 필터를 측정하기에 완벽한 시간 당신이 선택한 것은 정비사에게 오일 변동 동안 에어컨 필터를 확실히 해달라고 요청하는 것이다. 기술자는 당신의 필터가 합리적으로 더럽고 교체되기를 원하는지 중고차매매사이트 여부를 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만약 그것이 교체되어야 한다면, 비용은 30달러에서 50달러 사이인데, 그것은 그리 나쁘지 않다. 더러운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결과

수선과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신참도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손에 들고 있어야만 많은 사람들이 자동차 작업의 새로운 부품과 부품을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에,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때때로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주제 전반에 걸쳐 아무것도 모르는 경우, 당신은 가서 당신이 배울 수 있는 재료를 주의하라. 자동차 수리 사례, 매뉴얼은 귀한 드라이브의 내외부를 학습하는 키

자동차 측면을 보호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자동차를 자동차 리프트에 실내에 두거나 추가적으로 세차하는 것을 좋아하든, 차를 놓기 전에 매우 철저히 세차하고 싶은지, 그렇게 함으로써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또한 새똥, 벌레 내장, 다른 물질들과 함께 쉽게 페인트 드라이를 분해할 수 있고, 잘 코팅될 수 있다.

이것은 자동차를 정말 느끼게 한다.

자동차 승강기는 훨씬 더 인상적이지만, 멋지게 안전해 보인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메인트가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