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금 byrnesurfboardsaustralia  

대공황을 거치는 많은 사람들, 그리고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유럽에서는 그들의 자산을 보석과 귀중한 금속으로 바꾸었다

대공황을 거치는 많은 사람들, 그리고 제2차 세계대전 동안 유럽에서는 그들의 자산을 보석과 귀중한 금속으로 변화시켰다. 쉽게 쉽게 융화할 수 있고, 정말 휴대할 수 있고, 쉽게 거래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온라인고물상 수 있고, 평가절하나 붕괴에 취약하지 않다.

공급이 안정적이기 때문에 가치도 안정적이고 안정적이어서 나는 단순히 2주나 몇 달이 아니라 수세기에 걸쳐 안정적이라고 제안한다.

비교해 보면 구리, 석유, 곡물 등과 같은 모든 비화폐 제품은 수십 년이 아니라 몇 주 안에 순환을 측정할 수 있는 재고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채굴하려고 하지 않거나, 단지 잘못된 장소에서 검색하는 것이 아니다. 온라인고물상 단지 지구에 많은 금이 없다는 것, 기간 그리고 그것이 은하 전체에 풍부하지 않다는 것이다.

금은 지하에 통조림 제품과 미네랄 워터를 가득 채우는 개인을 위한 것이다. 나는 그에게 그것은 부를 생산하고 가치를 보존하는 금융 시스템 능력에 대한 믿음을 잃는 사람들을 위한 성역이다. 그것은 다른 종류의 돈에 의존하지 않는 사람을 위한 돈이다.

지구에 엄청난 양의 단순한 현금이 남아 있고, 엄청난 빚을 지고 있는 정부들은 그들의 우려를 부풀리고 싶어할 것이다. 금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그러한 시나리오에서 금을 구입한다.

금은 우리가 다시 한번 금융 시스템에 대해 세계를 놀라게 한다면 금의 잃어버린 땅을 회복시킬 것이다. 그러나 가장 가능성이 높은 것은 개인들이 금의 아마겟돈이 우리에게 달려 있지 않다는 것을 인식할 것이다.

패션 보석이나 고철 금을 구입할 경우, 고려하기 위한 빠른 아이디어 하나 확실히 14캐럿 금, 18캐럿 금 또는 24캐럿 금을 구입하십시오. 14캐럿 금보다 적은 것은 실제 금의 가치보다 고철을 녹이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이 사는 귀중한 보석의 종류에 대해 논쟁하라. 금 도금이나 속이 빈 것이 아니다. 당신은 강한 금 조각을 원한다.

금과 은을 함께 섞는 것은 유행이지만, 접촉하는 보석은 정확히 같은 금속 로즈 골드, 화이트 골드, 옐로우 골드로 만들어지더라도 정확히 같은 카라트인 한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러나 10k는 결코 18k와 함께 착용해서는 안 된다. 백금, 티타늄 등이 들어간 금을 입는 것과 똑같다.

금광업 주식과 디플레이션 투자 고려에 관한 한 금광업 주식은 또 다른 문제다. 오늘날 금광업 주식은 가장 비쌀 가능성이 높지만, 홈스테이크 금광주가 주당 40달러에서 1930년대에 주당 400달러 이상으로 올랐다는 것을 의식해야 한다.

왜? 그들은 안전한 성소였고 그들은 현금을 채굴하고 있었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생산하고 있는 것으로 그들의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어느 시점에 가장 훌륭한 현금 소 주식을 조사하기를 원할지도 모르지만, 훨씬 낮은 가격으로. 이것의 요인은 만약 당신이 더 어려운 금속과 더 부드러운 금속을 함께 사용한다면, 더 부드러운 금속이 해를 입을 것이다.

제한된 공급은 금의 가장 큰 질이다. 지구 지각에는 그것의 많은 부분만이 있고, 심지어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재정적으로 회복될 수 있다.

사람들이 금을 탐내는 한, 그것의 가치는 특정한 층을 가지고 있다.

우리나라는 TRAUMATIC 경제 재앙의 가장자리에 있다!완벽한 금융 폭풍이 형성되고 있고 그것이 일어날 때, 초인플레이션이 일어나 달러가 붕괴될 것이다.

바바루스 앤티크에서는 현금 공급이 스스로 해결되었다. 만약 금화 10개를 채굴하고 정제하는 데 11개의 금화가 든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금이 실제로 부족하고 중요하다면, 그리고 금화가 채굴하고 10개의 새로운 금화를 개선하는 데 9개의 금화만 든다면, 광부들은 일을 하게 될 것이고, 장기적으로는 균형이 회복될 것이다.간단한 용어의 변형은 어렵다.

첫 번째 거짓말은 유동 현금의 양이 경제 상태에 매우 중요하고, 경제 위기, 호황 등을 결정한다는 것이다. 결국, 우리는 현금 공급과 경제를 사실상 매일 미세 조정하는 것에 대해 알게 된다. 뱅크스터 씨와 그먼 씨는 진실이 아니라 이 문제에 우리의 관심을 갖기를 원한다고 확신하라.

청산가리를 활용한 금 추출은 화학자 존 S 맥아더에 의해 특허를 받았고, 1887년 로버트와 윌리엄 포레스트라는 글래스고 의사 2명이 1896년 클론다이크 강을 따라 캐나다 북부에서 금을 발견했고, 그 후 알래스카 유콘에서 금이 발견되어 세기의 마지막 금이 밀려들기 시작했다.

그것은 확실히 평생을 앞에 두고 있는 젊은 성인에게 적절한 재정 투자가 아니었다. 내 생각에 골드는 아이들을 즐겁게 하거나 무서운 병을 치료하지 않는다. 당신은 그것을 먹을 수 없다. 장식적인 것 외에는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그것은 보관하는데 돈이 든다. 그리고 금을 원하는 개인들은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열린 마음으로 세상에 접근하고 개방적인 마음으로 세상에 접근하기를 바랐다. 1970년대의 재정적인 어둠 속에서 스티브가 그의 평생 그림에서 만들어질 수 있는 모든 좋은 아이디어를 내다보며 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