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나는 그 반대(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곤 했지만, 가상의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오피 으로 게시)를 믿었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에 대한 답변을 게시하는 마음을 바꾸었다. –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정치 – 당신은 당신이 어떤 주제를 잘 알고 있는지 결정하고 그 분야에 대해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이런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는 것을 봤다고 해서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실행할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정말로 채택하고 싶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거기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고 그들의 전술로부터 배우는지를 관찰해야 한다.

자기 일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셔서

첫째, 소셜 미디어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품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사람들은 유용한 정보를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즐겁게 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성공하려면, 참가자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래식 광고를 하고 싶다면, 그들의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라.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현명한 게시물들은 4가지 항목만 제공한다.

SNS 마케팅 내가 낮은 비용이라고 말할 때, 나는 낮은 비용, 무료 Yes 당신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판매할 수 있다.

당신이 포기하는 유일한 것은 왜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돈을 광고 구입에 쓰는가 하는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과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우리가 좋아하는 검색 엔진과 연계될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계정을 포함한 몇 개의 다른 것을 포함한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영상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단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산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합리적인 규모로 성장할 필요가 있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를 추적하는 것은 멋지지만 강력한 결과를 낼 만큼 큰 네트워크는 아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힘)은 당신의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의 구성원 수와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다.

이런 의미에서, 이는 구전마케팅의 한 유형으로, 구전의 종류는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달려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을 깨닫지 못하는 대다수의 기업들이 소셜 미디어의 노력을 중단하는 곳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잠재력은 커뮤니티에 공유, 학습, 부가가치에 관한 것이다. 하버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기 자신에 대해 말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관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것은 인터넷 마케터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보다는 소셜 네트워크에서 팔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공짜로 물건을 나눠주거나

좋은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가 당신에게 몇 가지 최고의 팁을 줄 것이지만, 그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수수료를 부과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이 경우 당신의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무엇보다도 당신은 소셜 미디어에서 자신의 이름을 선택해야 하고 그것을 절대 바꾸지 말아야 한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최적화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이다. 인터넷을 통해 소셜 미디어 컨설턴트를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더 낫다.

샴페인은 독특하다. 그것과 같은 것은 없다. 이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과 같다. 독특해지라; 당신과 당신의 브랜드를 차별화하라.

마지막으로, 페이스북의 많은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이 MLM 리드 세대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과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활성화시키는 매우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사람들이 단지 다른 매력적인 오피 이메일, 블로그, 캡처가 아니라 사람들과 연결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하지만 전화를 받고 전화를 걸지 않는 한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