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금 byrnesurfboardsaustralia  

금의 질은 순도 면에서 캐럿으로 측정된다.

금의 질은 순도 면에서 캐럿으로 측정된다. 순도는 오래가지 못하지만 열등한 원소로 합금되어 강도는 극대화하고 염료 카랫은 금의 양을 나타낸다. 24캐럿 금은 100%, 18캐럿은 75%의 순금, 14캐럿은 58%의 금반지를 함유하고 있다.

더 높은 캐럿은 be 가장 순수하고 가장 비싼 것만약 당신의 코인 금 투자 다변화를 확실히 한다면, 당신의 코인 금화를 다른 나라들로부터 구입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온라인고물상 는 것 또한 미국의 독수리 은화 대안들 중 일부는 오스트리아의 필하모닉 코인과 함께 캐나다 단풍잎, 차이나 팬더로 간주된다. 또한 당신은 이 코인들에 대한 사양을 연구해야 투자를 할 필요가 있다.

비록 과거보다 쉽고 저렴할수록 금은 상징적 가치나 매력을 잃지 않았다.그것은 여전히 인기있는 순결성, 왕족, 희귀성, 금액의 상징이다.대부분의 청교도들은 결혼반지와 많은 보석류를 만드는 데 사용해야 하는 것이 빠른 현금 금속이라고 믿는다.금값이 크게 올랐다. 최근 몇년동안, 당신의 금 장신구가 꽤 비싸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나는 최근에 로듐 플래팅이라는 제목의 글을 읽었어; 머리에 색칠을 하는 것, 주얼리를 위한 것 같은! 오래된 보석을 바꾸기 위해 로듐 플래팅을 사용하는 것을 옹호하는 기사. 이것은 재미있는 생각이지만, 노란색이나 로즈 골드 링에 흰색 로듐을 도금하는 것은 탈색하는 갈색 머리 고딕과 많이 비슷하다. 처음에는 멋져 보일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닳아 없어지기 시작할 것이고 유지관리가 필요할 것이다. 관련 유지관리가 필요하게 될 것이다. 또는 그 과정을 거치게 될 것이다. 당신의 뿌리가 표현하고 있는 그 어색한 단계금속 자체는 사실 비교적 저렴하기 때문에 팔라듐(사용 가능할 때)은 백금 팔라듐(Palladium)을 백금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큰 돈을 절약하는 것이 가벼워서 귀걸이, 남성 고리, 고가 보석류 등에 사용했을 때 정말 플러스가 된다 플래티넘처럼 팔라듐은 자연적으로 흰색일 뿐 아니라 보석류에서 내구성이 있는 팔라듐도 95%인 경우가 많다. 순수, 도장 950Pd 순수성 때문에 팔라듐은 흠잡을 데 없는 금속 합금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이다.인기도 좋은 금 중개업자, 딜러, 수식가들에게 거래하기 위해 금은 더 나아가 돈을 끌어들이기 때문에 탐욕스러운 사업가를 끌어들인다 시장에서 금을 팔아서 당신이 팔고 있는 금의 진가로부터 멀리 찢어지는 것을 피하고 심지어 그런 종류의 n 기업가와 흥정하는 것조차 피한다미국의 첫 골드러시는 1803년에 시작되었고, 1850년까지 에드워드 H 하그레이브스라고 불리는 누군가가 그가 호주를 찾을 것이라고 예측했고, 뉴사우스웨일즈에서 보름 안에 금을 발견하게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금은 1880년대경 나이지리아에서 발견되었다.좋은 지위를 가진 거래와 금 중개업자, 딜러와 숫자주의자들 금은 또한 탐욕스러운 n 기업가도 끌어들인다. 이 점에서 존경받는 이름을 가진 온라인고물상 금은 금의 진정한 가치에서 뜯어내지 않기 위한 것이다. 또한 그러한 종류의 n 기업가와의 흥정을 피한다.

플래티넘: 음악의 세계에서와 똑같이, 보석류에서 백금은 왕이다. 플라티넘은 밀도가 높고, 강하고, 오래 지속되어 약혼에 완벽하다. 예를 들면, 보석류에서 사용될 때, 백금류나 백금류보다 거의 항상 더 비싸다.1970, 1980년대의 금 거품에 비하면 가격 상승은 인상적이지만 1980년대의 최고가였던 2,400% 상승했던 현재의 가격 상승률은 600%에도 못 미친다.나는 개인이 쉽게 현금을 얻기 위해 보석류를 거래하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하는 힘든 시기라는 것을 안다. 나의 조언: 금은 보석을 보관하십시오! 그것은 몇 달, 몇 달 안에 가능한 100배의 가치가 있을 것이다!나는 최근에 로듐 플래팅이라는 제목의 글을 읽었어; 머리에 색칠을 하는 것, 주얼리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