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byrnesurfboardsaustralia  

나는 노화된 부모의 양육은 관계와 같은 친숙한 일반적인 행동이라고 믿고, 종종 좋은 방향으로 언급한다.

예를 들어, “음, 우리 자신의 날로 돌아가라.

나는 노화된 부모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s://www.va-waste.com/ 양육은 관계와 같은 친숙한 일반적인 행동이라고 믿는다. 예를 들어, 우리 자신의 날이나 우리가 어렸을 때 나는 결코 허락되지 않았다. 우리 엄마나 아빠는 항상 우리는 종종 이런 때에 익숙했다. 나는 어린 시절에 대한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 https://www.va-waste.com/ 는 것이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나는 어린 시절에 대한 부모님의 이야기를 듣는 것이 결코 지루하지 않다는 것을 안다. 나는 내 아이들에게 매혹적인 얼굴로 들을 수 있다(개인화된 어린 시절에도 도움이 된다!).

가장 효과적인 멋진 목적은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이 그들을 사랑한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커플로서 많은 것을 망칠 수 있고 당신의 아이가 여전히 괜찮을 것이다. 어떤 부모들은 그들이 옳은 일을 하고 있지 않은지 아니면 올바른 행동 문제를 사용함으로써 거래하는지에 대해 너무 진지해진다. 그들은 단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부모는 상식을 사용하는데, 어떤 책에서나 부모 브로셔 판에 맞춰져 있지 않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첫 번째 육아 팁은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든 상관없이, 여러분은 사랑과 연민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그들이 잘못을 저지르지만, 우리가 여러분에게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육아 조언은 여러분의 어린아이를 칭찬하는 것입니다.바로 어떤 것을 할 때 그리고 여러분이 그들을 훈련시킨 후에, 여러분은 그들이 그들이 그들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게 하는 것입니다

이 대화를 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 부부에게 매우 어렵다. 만약 당신이 이것에 대해 토론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전문적인 결혼 상담을 구하는 것을 고려해 보라.

다른 사람을 존중하듯이,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존중받기 위해 요구하라.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서로를 경험하는 것, 큰 행복과 재산을 존중하는 것을 포함한다.

왜냐하면 그들의 부모를 존중하지 않는 아이들이 한 번 포기하지 않는 것은 매우 나쁜 곤경에 처하게 된다.

반대로, 부모들은 아이들이 자랄 때 실패를 느끼고 그들이 부모가 될 때 그들이 실패한다고 느낀다. 어떤 부모들은 당신의 아이가 의사 안에서 이 기타 록 밴드를 가지고 여행하는 가수가 되었을 때, 그들은 그들이 실패했다고 거의 느끼지 않는다. 그들은 부모로서 당신이 젊은이들에게 즐기고 싶어하는 하나의 푸른 인쇄물이 아니다.

한 가지 좋은 육아 기술은 가벼운 맥주 용서와 수용이다. 때때로, 어떤 부모들은 그들의 자녀들에 대한 극단적인 실망과 좌절 때문에, 단지 그들의 자녀들에게 단지 그들의 시간을 준다. 그러나 이것은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당신을 가장 많이 가져야 한다면, 아무도 실제로 그들을 심하게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는 순간들, 온라인에서 많이 언급된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부모들은 여전히 용서와 수용의 1가지 원천이다. 놀랄 것도 없이 실제적인 고통은 필요하지만 사랑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부모들은 종종 발을 질질 끌며 마침내 (흔히 마지막 순간에) 이혼을 위한 부모 수업에 등록한다.

지금, 그것의 바삭바삭한 시간이 법정 날짜 전에 이러한 유형을 끝낸다. 트릭 다운 엔드는 정치적 논쟁에서 흔히 사용되는 용어지만, 전문적인 양육 도움으로 혜택을 받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날 수 있는지를 정확하게 묘사한다.

부모가 더 많은 정보를 얻고 그러한 가정 규칙을 더 잘 통제하게 되면, 그 규칙은 줄어들게 된다. 효과는 신생아가 더 안정된 집을 갖게 되면서 더 책임감 있게 행동하게 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당신의 육아 스타일이 될 수 있나요? “해피 차일드 가이드” 육아책의 저자인 블레이즈 라이언 박사와 애슐리 올리비아 라이언은 사람들이 아이를 훈육하기 위해 사용하는 네 가지 육아 스타일을 강조하는데, 그들이 우리 아이들의 행동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살펴보십시오.

우리는 부모님의 최종 결과로서 우리가 잘 대처할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조건에도 대처하기 위해 시간과 개인적인 에너지를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단계를 밟지 않는다면, 당신은 우리의 부모님의 범죄 행위를 반복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

만약 그 처벌이 특권이나 장난감을 잃는 아이가 된다면, 이것 또한 빨리 취소될 필요가 있다.

실제 장난감을 가져간다면, 좋은 육아 고문들은 토트가 뛰어오를 수 없는 곳에서 어떻게 그 물건을 치워야 하는지 믿는다.

항상 의사소통을 사용하라. 부모가 되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더 효과적이고 생산적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것은 아이들이 꽤 상호적인 것을 배울 때뿐만 아니라 부모님이 우리 아이들에게 나의 양육에 대해 많은 것을 가르쳐 주었다. 그것은 결국 주장적이고 건설적인 통신이 된다. 비난, 경멸, 공격성 또는 방어적인 수동적 공격성은 또한 갈등 해결을 위해 매우 역효과를 낼 수 있다.

의사소통을 하는 동안 모든 사람은 자신의 감정을 노골적으로 표현해야 한다

아이들에게 칭찬을 해라. 이것은 단지 그들이 옳은 일을 하고 있을 때, 그들이 칭찬을 잘 받는 데 중요한 일을 하고 있을 때, 그들에게 그들이 그것을 하도록 내버려 두어라. 개인 또한 칭찬을 잘 받는 데 중요한 것을 가르쳐 줄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두 우리 아이들이 호의적으로 느끼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칭찬에 반응하는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그것은 우리를 행복하게 한다.

가족 모두가 행복할 때 그것은 우리를 행복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