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byrnesurfboardsaustralia  

WordPress는 무료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된다.

워드프레스는 비용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mtpolice888.com 없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출시된다. PHP 프로그래밍 언어와 MySQL 데이터베이스 서버(다시 오픈 소스)에 대해 구축되며, 둘 다 높은 보안 및 신뢰성 척도를 제공하는 인터넷 표준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기 위해, 누구나 해야 할 일은 구글 애드센스 계정에 가입하고 몇 개의 워드프레스 애드센스 플러그인에 속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이제 당신의 사이트에 플러그인을 추가하고 AdSense가 당신에게 제공하는 코드를 삽입하라. 모든 것을 설정한 사람은 블로그에 광고를 세팅할 것이다. 구글 거미는 당신의 인터넷 사이트의 콘텐츠가 될 것이다. 구글 거미는 HTML, 제목, 설명의 HTML을 통해 기어다닐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당 http://mtpolice888.com 신의 옷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로 만들어진 방문객들이 블로그에 와서 광고를 클릭할 때, 각각의 클릭마다 그렇게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경향이 있다.

웹로그에 있는 이 이전 게시물은 모두 어떠십니까?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링크를 원했기 때문에 돌아가서 편집해 보십시오. 수백 개의 게시물이 있다면, 유드에 대해 했던 일을 기억하는 것조차 활용하라. 아마도 두세 개를 뽑고 나서 더 이상 너무 피곤하거나 지루해지도록 하라. 그것은 평범한 일과 매우 많은 시간을 사용한다.

며칠 전, 블로깅이라고 불리는 것을 얻기 위해 선택했다. 물론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몰랐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여 오아후처럼 말하고 있었다.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되어 사진, 비디오, 오디오, 다른 사용자의 클릭 한 번 업로드가 가능해지며, 워드프레스는 미디어 업로드를 적절하게 설정할 수 있는 처리 방법을 자동으로 알게 된다.

둘째로, 그것은 단순히 워드프레스 확장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기능을 포함할 수 있게 해준다!간단한 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검색하면, 여러분은 플러그인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개인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즉, 소셜 북마크 아이콘을 만들고, 웹사이트 댓글을 구독하고, 블로그 포스트에 더 가득 찬 1면을 지정하는 것과 같은 블로그 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인라인 편집 – 실제 블로그를 보고 태그, 카테고리 등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새 태그 등을 추가하기 위해 철저한 게시물 배치를 동시에 대량 편집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베이스를 만드는 것은 아마도 phpMyAdmin을 사용하여 간단할 것이다. 나는 phpMyAdmin을 시작하고,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입력하고, Create Button WordPress를 누르면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테이블이 만들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WordPress를 할 수 있는 훨씬 더 쉬운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Fantastico Fantasico를 사용하여 그것을 설치하는 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지구상의 많은 cPanel 설치로 지붕을 씌운다면,

WordPress는 콘텐츠를 추가하기가 너무 쉽다고 생각한다.

Services Planet WordPress 관리자라고 불리는 새 페이지를 추가하고, 페이지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모든 페이지 버튼 아래에 새 목록이 펼쳐지고, 제목 상자 안에 새 유형 추가를 클릭하십시오. 서비스 아래 큰 상자와 함께 제공 중인 일부 서비스에 유형을 입력하십시오. 페이지 정보에 타이핑을 마치면 게시물을 게시해야 게시할 수 있다.

웹 사이트 게시 버튼을 클릭하면 WordPress는 제목 상자 위에 “너무 쉽게 페이지를 저장했습니다”라고 표시된 멋진 작은 상자를 표시합니다

설치 프로세스를 수행하기 전에 웹 호스트가 PHP 지원을 제공하며 MySQL 스토리지 시스템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 현재 호스팅 공급자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도움말 데스크에 문의하여 먼저 참조하십시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목록 내에 있다.

아래 CSS 텍스트는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초기 ipad의 복제본을 만들고 저장한다.

CSS 파일을 열고 삭제할 텍스트 편집기 텍스트로 수정할 수 없음은 새 텍스트 또는 수정 텍스트가 브래킷 없이 표시될 수 있는 사각 브래킷 내에 표시됨

퍼멀링크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통과하십시오.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곳에 이것을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즐길 수 있지만, 이것은 종종 단순하기 때문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이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할 수 있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와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복잡하지 않다. Plus, 강력한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접근성은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에 대한 워드프레스와 함께 포함될 수 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FTP ac에 들어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