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byrnesurfboardsaustralia  

많은 사람들이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ASE 자격증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울산중고차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동서비스 우수성) 그것이 나타나지 않으면 그들에게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 그것은 걱정스러운 자동차 수리 작업 문제 또한 그들이 몇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고 그들이 사업에 얼마나 오래 머물러 있었는지를 물어봐라.

상점 자격증을 확인하라. 그러나 단지 사업 자체에 관한 자격으로 멈추지 말라. 또한 국립자동차서비스 우수 연구소를 통해 기계가 ASE 인증을 받은 어떤 종류의 훈련과 인증이 기계공에게 필수적인 자격증인지 확인하라.

리페어트러스트(RepairTrust)가 드러낸 수리작업 사기는 위의 전략뿐만 아니라 차량서비스산업의 구조에서 효과적인 사기저하를 발견하였다. 실제로 많은 차량수리작업 사기는 서비스소비자서비스 소비자들이 눈치채지 못하는 것은 그들이 바가지를 씌웠다는 개념이 없다. 이러한 언더레이더 사기는 대리점, 지역점, ASE, A.S.와 제휴한 프랜차이즈에서 발생한다.

AA, BBB, NADA는 구별하지 않는다.

자동차를 구입하여 오일 변경이나 간단한 다른 것을 구입하십시오. 그곳에 있는 동안, 자동차 자동차 수리 기술자가 그들의 일에 잘 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에게 합의된 양을 부과하거나 당신이 작업이 끝날 때까지 이해하지 못했던 실제로 요금을 부과했다면, 이것은 당신이 중요한 일이 필요하기 전에 당신이 그 가게를 좋아하는지 알아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수리 작업장이 자동차회사가 제공하는 핸드북을 이용하여 각 작업에 얼마나 걸릴지 파악한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은 많다. 처음에는 2시간에 해당 작업을 나열할 때, 4시간의 노동에 기초한 법안을 정당화하기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차고에서 빠르게 작동할 수 있다.

오늘날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는 날카로운 매장 유니폼을 사용하고 10만 달러 상당의 매장 장비로 작업을 한다.

이 사람 서비스 요금은 트라이시티 지역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이 몇 년 전에 의료 전문가만큼 당신의 차량을 수리하기 위해 얼마만큼의 돈을 지불하려면 당신은 자동차 기술자를 고르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다.

자동차에서 수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웹을 살펴보십시오. 인터넷은 환상적인 자원이며 이 웹사이트들 중 가장 훌륭한 것은 무료입니다!어떤 사람들은 시각적인 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부동액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다음 제품이 되어야 한다.

액체는 가장 추운 온도 수준에 이상적일 필요가 있고 충분한 양이 필요하다. 윈드실드 세척액은 많은 사람들이 배수를 잊고, 할 수 있다면 빨리 헹구고, 당신의 지역에 맞는 겨울 시즌 공식으로 그것을 바꾸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훌륭한 호스는 당신이 누구를 위해 자동차를 가지고 가고 싶은지 선택한 후, bbb에 먼저 연락한다.

실제로 매장 대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그 문제가 인포와 무슨 관련이 있는지 또한 당신이 그것이 완전한 만족인지 아니면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만약 가게가 깨끗하고 점잖은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과 진실하고 빠르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그것은 또한 많은 것을 말해준다.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확실히 보고 그들이 자동차에 대해 얼마나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울산중고차 있을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또한 비용이 덜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고양이처럼 자동청소기를 유지하는 모든 중요한 유체를 보충할 시간이다. 글로브 박스에서 소유권 가이드를 꺼내고 더운 여름 날씨 조건의 얇아지는 결과를 중화시키기 위해 두꺼운 오일에 스위치를 추가하고 검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엔진 부품이 충분히 보호됨을 보장하는 방법

처음에 당신은 입소문이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통화에서 친구, 이웃, 동료, 가정과의 대화에서 당신이 아는 사람들이 비슷한 차량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말하는 좋은 자동차 수리점 개인을 찾는 것을 도와달라고 요청하는 것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것이기를 원한다.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이 될 것인가?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커버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오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수리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이 될 것이다. 나는 그들이 당신과 당신의 재정 상황을 인식하기 때문에 항상 그들을 먼저 시도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대출 증명서와 함께 편안해지는 것이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