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주택가격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다

1975년 미국에서 집값의 중간값이 33,300달러였다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전형적인 집들은 수년에 한 번씩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수행하면, 20만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기회는 줄어들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단지 내가 실제 단서를 위해 지불하는 줄 알았던 단서들을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래서 내 수익(ROI)은 나를 쏘아올렸다. 만약 당신이 직접 전화를 받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의 큰 부분을 되찾았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

부동산을 매입하기 전에 좋은 매수로 성장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www.housezip.kr 했는지 물어보고, 앞으로 나와 좋은 품질의 돈을 벌고 싶은지, 시장 동향을 시도해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산업 시장 비용은 다른 지역에서 계속 상승하기 때문에 국내 일부 지역에서 계속 하락해 왔기 때문에, 주택 가격이 항상 낮은 유익한 추세를 찾아라.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들과 접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약 700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내가 제안을 한 것에 관심이 있는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설명했고, 연료 탱크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작동할 수 없는 일주일이나 2주 동안 잠자리에 들기로 결정했다.

금융 레버리지는 최근 금융 재해가 계속 커지면서 세계 경제에 대한 위협이 커지고 있지만, 평균적인 엔젤 투자자에게는 기회가 있다.

과거는 잊고 주식 거래소와 전통적인 용어로 투자하는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은 잊을 수 있다.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것처럼 2를 비교하는 것은 전혀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그들이 다른 의무와 보살핌을 받아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자주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이다.

성공한 부동산 기업가들도 다른 사람들보다 더 발전하는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수 있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는 것이다!여기 있네요! 그게 차이점이에요

비록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만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사실, 부동산 세계를 포함해서, 사람은 진정으로 좋은 산업 거래를 얻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 그 현금은 기억될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예산의 일부가 당신에게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시간이 걸릴 것이다.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판매 리드는 감소하지 않았다. 이것은 엄청났고, 왜냐하면 거기서 우리는 내가 실제 단서에 대해 지불할 것이라고 생각한 단서들을 처리하기 위해 약속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에,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고, 그것은 내 리턴(ROI)을 제안하였다. 만약 당신이 특정한 전화라면, 당신은 단지 큰 뒷모습을 얻었을 뿐이다. 어느 쪽이든, 큰 승리.

상업 위기 이후 주식에 이익을 투자한 많은 개인들은 당신의 http://www.housezip.kr 이익에 의존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도움을 주었을 것이다.

나는 이 부동산이 투자자로서 첫 해에 해안 근처에서 실수를 하는 것을 보았다; 내 권력팀의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애정에서 벗어났고 이혼을 원하는 곳에서 미래의 거래를 발견했다고 말했다.

무엇보다도, 일이 잘못되었을 때 흥분하는 것과 함께 넓은 열린 마음을 유지하라. 세입자가 있을 때처럼 말이다. 숙제를 하면 할 수 있다!투자자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의 양을 피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가 주택담보대출을 없애거나 막대한 자금을 모아 현금으로 바꾸는 당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과 같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쨌든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과소평가한다고 생각한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 내부는 항상 그 액수에 대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그 거래의 일부가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달려들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단지 당신이 여행을 한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주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것은 문화를 위해 돈을 필요로 한다.

그것은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부동산을 얻기 위해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하다.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신청한 한 번, 그리고 우리가 요청받은 몇 가지 첫 번째 질문 중 하나는 우리가 한 달에 300달러를 제품에 기부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승진!돈 한 푼 없이 너무 많은 것

하지만 수동으로 그 문제에 대해 당신은 정말로 실제 부동산을 투자하는 현금을 만들 수 있다!그러나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올 수 없다. 수용을 중단하는 것은 다른 공공 정보원과 함께 법원으로부터 동일한 리스 펜덴 목록을 얻는 수백 명의 다른 투자자들과 경쟁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다. 현금이 없는 곳은 현금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