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byrnesurfboardsaustralia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는 은행 카드 부채가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관리하도록 확실히 만들면 한두 줄을 세우는 것이다.

은행 카드 빚이 제대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두 줄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신용카드는 개인 금융 전략의 일부라는 것을 기억해야 하고, 진정으로 현금 주입 가스 탱크 같은 것, 그리고 매달 한두 번 전부 현금으로 충전해야 한다.

수입을 통째로 쓰지 마라. 급여를 받을 때, 실제로 저축과 비슷한 20%를 따로 두는 것이 현명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수입이 포기되면 개인 금융의 좋은 관리가 비용을 부담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어린 시절에 이 일을 배웠을 때 부모님으로부터 배웠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거두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돈이 영양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효성cms 을 공급받는 것이 간단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 목표와 관련하여 당신이 돈이 필요한 것을 이해하는 것은 가능한 일인가? 왜 이 모든 걸 신경쓰는 거지?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최적의 방법으로 재정을 조달한다.

또한, 대출이 어떻게 수반되는지, 거래 수수료와 신청 수수료와 같은 다른 숨겨진 요금에 대해 알아야 한다.

특히 당신이 실제로 이해하지 못하는 특정 부분이라면, 당신의 대출 대리인에게 그것을 더 많이 재성장시켜 달라고 요청하라.

예산은 단지 당신의 수입을 절약하기 위한 것일 뿐만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정기적인 비용, 정확히 어떤 지출을 불필요하게 하고 당신의 수입이 어떻게 지출되었는지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이 매달 어떤 금액의 저축을 할 것인지에 대한 충격도 없을 것이다.

개인 재정을 통제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모든 정상적인 비용 목록과 단지 당신이 그것에 대해 매달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처음 개인 재정을 다룰 때 많은 사람들과 같다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사람이 될 수 있는 수는 거의 없다. 예를 들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매달 얼마나 많은 식료품이 드는지, 또는 보통 옷에 얼마나 많은 투자를 하는지 전혀 알지 못한다.

개인 재정을 잘 관리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비용을 추적하고, 궁극적으로 담보 대출이나 자동차 지불 이후 고정 비용에 초점을 맞추고, 유연한 비용에 대한 최선의 추정치를 추가한다.

다음 꽤 좋은 기간을 조정할 수 있다.

10대 후반의 돈을 잘못 쓴 사람들도 있다.

부장들은 아마도 학교, 집, 결혼, 또는 물질적 구매를 통해 빚을 늘리고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앞으로 10-20년 동안 어떻게 갚을지에 대한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빌린 금액에 대한 탭을 유지하라고 충고한다.

당신의 수입이 적어도 시작에 가장 적은 것이다. 카드를 다루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을 가지고 다닐 수 없다는 것이다.1) 서점에 가기 전에 도서관이 될 수도 있다.

부채를 없애거나, 저축 계획을 시작하거나, 투자를 해야 한다는 특정한 점에 서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9) 그 책은 이미 이해한 어떤 것의 재탕일 뿐인가? 많은 금융 서적들, 특히 같은 저자의 책들은 단지 다른 좋은 청중들을 위해 재포장된 같은 자료를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

7) 그 책은 당신이 하지 않을 운동으로 가득 차 있을까? 개인 재무 장부를 완성하지 못하는 특정한 이유들, 즉 개인 재무 장부를 완성하지 효성cms 못하는 개인이 연습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이러한 연습은 행동 단계와는 확실히 다르다. 개인 재무 장부의 현재 상황을 바로잡기 위해 고안된 단계들은 종종 당신의 독특한 상황이 얼마나 절박한지 알아내는 것을 돕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현재 제품들은 당신의 현재 상황이 얼마나 절박한지 이미 알지 못했으며, 당신은 당신의 개인 재무 장부를 정신분석이 아닌 행동 단계가 필요하다.

개인 금융 프로젝트를 만드는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우리 중 몇몇은 신용카드에 대한 급여, 사업 축소 등 간단한 목표를 가지고 있고, 다른 사람들은 40세의 부유한 은퇴와 같이 더 정교하다. 모든 목표가 실행 가능한지 확인하라. 앉고 그 과정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 보라.

때때로 나는 북극에 대해 우리가 산다고 말한다 – 우선 개인 금융 기본에서 당신의 실용적인 기술을 더 발전시키고자 하는 사람은 당신이 에어컨이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는지 간단히 보기 위해 나타난다. 예를 들어, 에어컨 대신 팬과 함께 추가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온도 조절기를 2도 설정한 후 소비하기 위한 또 다른 훌륭한 방법 예를 들어, 개별적인 낮은 열은 재산 난방 비용을 5%까지 줄일 수 있다.

술도 잘 마시면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정확히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