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유튜브는 당신에게 그것을 충분히 하기 위해 어떻게 많은 교통수단을 전달한다.

유튜브는 당신에게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제공하는데, 어떻게 그것을 충분히 하기 위해서 항상 유튜브가 당신에게 얼마나 효과적인지 배우고, 당신은 좋은 검색이 될 것이다. 인터넷에서 3위 사이트를 검색하고, 공유할 트래픽이 많거나 아마도 당신은 웹사이트를 위해 공유할 수 있다.

우리는 관심이 새로운 화폐인 시대에 살고 있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면, 당신은 보상을 받을 것이다. 즉, 유튜브는 매우 긴 비디오가 아니다. 당신의 비디오를 60초에서 90초 동안 유지 https://ko.wikipedia.org/wiki/밤알바 하라. 만약 개인이 그것을 3초에서 5초로 짧은 시간 동안 가능하게 하는 것이 괜찮다면, 그보다 더 오래 사람이 주의를 잃을 위험이 있다.

둘째, 그들은 단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을 때 비디오를 가지고 왔다. 왜 그들이 그들에게 당신이 시도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말해라.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수업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서 나온 오래된 클립을 단지 연결하고 있다면, 소비자들은 그나 그녀를 사랑할 위험이 적다. 유튜브의 힘을 사용하는 몇 가지 기발한 방법들이 있다.

당신이 어떤 시스템을 사용하든, 당신이 유튜브에 게시하는 비디오는 지역사회를 사로잡아야 한다.

달리기 신발을 신지 않도록 특별히 고안된 것이다.

직접 해!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모든 최고의 비디오 제작자들은 자신이 더 많은 믿을 수 있고 유혹적인 비디오를 만들어낸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여러분은 훌륭한 사람이 될 수 있고, 사람들은 여러분을 기쁘게 할 것입니다!

만약 손님들이 당신의 개인적인 성취였다면, 그 아이디어는 게임에 브랜드를 붙이는 것이 좋다. 어떻게 이것을 수행할 수 있는가? 항상 동영상에 이름, 로고 및 풍부한 키워드 링크가 포함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보장합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하고 싶은 것은 유튜브에 가서 계정을 개설하는 것으로 끝나기 시작했다. 단 한 가지만 빼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유튜브 패션을 인식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어렵지 않고, 경험하는데 약 8분밖에 걸리지 않는다. 유튜브는 각 단계에서 당신을 안내할 프로그램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수할 방법이 없다.

비디오나 누군가가 만든 광고를 보면 어떻게 되는가? 광고가 어떻게 밤알바 진행되느냐에 따라, 당신은 그들을 신뢰하기 시작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공직에 출마할 때, 그들은 또한 텔레비전 광고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보는 것을 원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투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착륙 페이지에 사람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당신의 마케팅 노력의 한 단계다. 3점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설득력 있는 행동 요청(CTA)

기업은 유튜브를 통한 노출이나 신규 사업 창출이 우선 순위가 낮을 수 있지만 일부 사업에서는 유튜브의 대역폭을 이용한 동영상을 기업 인터넷 사이트에서 단순 링크로 제거하고 주차하는 등 큰 규모로 발견하고 있다.

유머는 진정으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방법이다. 최고의 유튜브 채널 중 일부는 다른 사람들을 웃게 할 수 있고 그들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개발되었다. 유머를 강요하지 말고, 스스로 되고, 긴장을 풀고, 유머가 그것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도록 하라.

그들은 거의 같은 길이일 수도 있고, 비슷한 방법으로 이미지나 삽화를 사용할 수도 있고, 아니면 비슷한 배경음악을 사용할 수도 있고, 어떤 경우든 음악을 전혀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의 연구를 하는 동안, 이러한 일반적인 문제들에 주목하라. 나중에, 당신은 실현 가능한 많은 요소들로 비디오에 통합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사실, 이것은 내가 나 자신을 전자상거래로 낙인찍기 위해 유튜브 마케팅을 사용하기 시작한 이후로 개인적으로 거의 매일 일어나는 일이다. 그리고 당신은 이 DREAM을 당신 자신을 위한 현실로 만들 수 있다.

힌트: 여러분, 닌텐도 위 답변 여러분, 여러분에게 책과 시장을 사고 싶어하는 틈새 집단을 가져야 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비디오가 가장 큰 공동체에서 널리 퍼지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제품은 더 잘 팔릴 것이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의 제품은 더 빨리 팔릴 것이다. 비디오에 나오는 제목까지 키워드를 사용하라. 왜냐하면 사람들은 여전히 여러분의 책 제목을 모르기 때문이다. 핵심 검색어를 사용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책이 무엇인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비디오가 더 많은 뷰를 얻음

다음 활동은 선택한 키워드에 대한 경쟁을 보는 것이다. 또는 상위 비디오를 확인하여 대중의 관심을 끌었던 비디오에 어떻게 왔는지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