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 음악 byrnesurfboardsaustralia  

1) 악기에 접근한다.

1) 악기에 접근하기 내가 위로 올라가거나 그것을 사용하게 되면, 내가 누르거나 스트럼을 할 때, 실제로 침묵하지 않는 것에 감사하라.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돕기 위해 아름다운 창조물은 누구나 배울 수 있는 최고의 능력이며, 악기를 잡는 것이 배움의 첫 번째 부분이 될 것이다. 따라서 그것은 항상 가장 특별한 것이 될 것이다.

모든 음악은 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플레이 라이프 주 반복되는 음표나 화음의 집합이다(그리고 현대 음악과 관련된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러니 행복하거나 실용적인 패턴을 찾아 함께 채워라.

만약 여러분이 음악을 많이 듣는 경향이 있다면, 여러분은 구독 서비스가 항상 한 달에 10달러 이상 들지 않는 장기 실행 솔루션에서 더 저렴한 경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고, 그들은 보통 음악에 관한 노래를 연다. 사실 어떤 사람들은 여러분이 듣고 볼 수 있는 거의 2천만 곡의 다른 노래를 가지고 있다.

음악이 사용되지 않고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을 상상할 수 있는가? 결혼식 진행 과정에서의 진행의 어조를 설정하는 데 사용된 음악은 먼저 아들 신부의 도착을 알리는 밝은 명랑한 음악이 나오고, 그 후 결혼식이 진행되면서 당신의 엄숙한 음악이 진행되고 등록부에 잘 서명되어 신부와 신랑 같은 즐거운 음악이 교회를 떠나 새로운 행복한 삶을 사는 것을 의미해야 한다.

행복한 음악은 행복한 삶을 고수하는 것을 의미하기 위해 사용되어야 한다.

음악을 듣는 것은 혼자가 되기를 원하는 개인에게도 활동이 아니다. 음악은 또한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 장르를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지인을 소개하는 사랑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음악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힘든 시기에 정말로 여러분의 회사였기 때문에, 때때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다른 파트너들에게 음악에 대해 소개하기를 원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친구들과 앉아서 음악에 대해 토론한다.

자연스럽게 음악의 유사점 안에서 놀랄지도 모른다. 음악에 대한 취향은 피할 수 없지만, 이것은 사람을 낫게 하고 싶지 않다. 그것은 단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갑자기 다양하다는 것을 보여줄 뿐이다. 마찬가지로 토론의 여지가 더 많을 수도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을 뿐이다. 우정에 대한 지루함을 멀리하게 할 수 있다.

이 임1을 어떤 식으로든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해야겠다. 이 임1은 2차 세계대전 이후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최악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는 남녀 중 한 명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국 어떤 해를 끼치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이 리믹서들은 음악을 무료로 만들고 있는데, 도덕적으로 꽤 치유되는 것이 있다면 그것을 파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에 더 신경을 쓴다고? 그렇지?

물론, 만약 그 혹은 그녀의 파티가 어떤 종류의 음악 파티 손님들이 기뻐하는 경향이 있는지, 만약 그 주최자가 축구 월드컵의 모든 사운드트랙 곡을 원한다면, 만약 그 주최자가 가운을 입고 턱시도를 입어도, 당신의 사진 부스가 운영자를 고용할 때, 당신은 소비자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 수 있을 때 플레이 라이프 , 당신이 결코 잘못되지 않을 것이다. 가사에 음악을 쓰는 방법을 알아내려고 노력하면 몇몇 주요 작가들이 많은 남녀가 멜로디를 받는 것에 너무 집착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작가들을 방문한다.

이 시점에서, 빈 종이를 얻고 미친 듯이 글을 쓰려고 노력하라. 사용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심지어 한 사람이 올디스가 연주해야 할 추가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당신은 맨발로 달리는 것이 올디스 방송국이 펑크를 연주할 것이라는 스트레칭 표현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먼저, 70년대 중반/말, 펑크는 두 개의 모공과 피부 음악을 알고 있었다: 야생의 조잡한 음악의 개인, 80년대까지 펑크로 정의되었고, 그것은 들릴 수 없는 어떤 것도 언급하였다. 60년대와 70년대의 대중 록 음악; 우리가 현재 클래식 록으로 언급하고 있는 그 밴드들 중 몇 개는 펑크 사운드와 레이블을 사용하여 1980년대에 계속되었고, 다른 밴드들은 조잡하고 요란하고 무정부한 유형의 음악을 연주하지 않았기 때문에 뉴 웨이브로 개명되었다.

음악은 명상의 훌륭한 공급이다. 음악을 듣는 것은 여러분의 뇌에서 과도한 생각을 어떻게 이해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다.

그것은 여러분의 영혼을 활성화시키고 다시 활성화시킨다. 이것은 여러분이 중요한 것에 집중하고 원치 않는 소음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악학교에 가야 할 나의 필요 이유, 그리고 일반적으로 음악을 직업으로 선택하는 이유: 당신이 정말로 음악을 하지 않는 것을 상상할 수 없기 때문에, 음악에서 직업은 어렵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실제로 즐기지 않는 부분들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기 위해 생계를 꾸려야 한다.

단지 그들이 잘 사는 부분에 도달하기 위해서, 그것은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만약 그것이 부유하고 유명해지는 유일한 목표라면, 당신은 음악에 종사해야 한다.

나쁜 이유로 음악에 들어가다

팬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있는 기회를 가져라; 청중을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