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제목: 영업 담당자를 위한 효과적인 커미션 구조 만들기

제목: 영업 담당자를 위한 효과적인 커미션 구조 만들기

비즈니스 소유자는 영업 담당자가 조직의 생명선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영업 담당자가 없으면 고객도 없고 수익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커미션 구조가 최대한 효과적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커미션 구조를 만들면 영업 담당자가 목표를 달성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회사에 더 오래 머물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영업 담당자를 위한 효과적인 커미션 구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설명합니다.

비즈니스 목표 이해
효과적인 커미션 구조를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비즈니스 목표가 무엇인지, 그리고 비즈니스 목표가 영업 담당자의 목표와 어떻게 일치해야 하는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시장 점유율을 10% 늘리려면 각 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총판모집 당자가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 현재 성과 지표를 초과 달성하도록 장려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 유지율을 높이거나 특정 기간 내에 신규 고객과 계약하는 등의 다른 단기 목표도 고려하여 모든 인센티 총판모집 브가 기업 목표 달성에 직접 연결되도록 하세요.

목표 커미션 정의
비즈니스 목표를 파악한 후에는 해당 목표에 따라 목표 커미션을 정의하여 성과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동시에 할당된 기간 내에 현실적이고 달성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기간 동안 성사된 거래 수 또는 계정에서 발생한 총 수익과 같은 성과 지표를 기준으로 단계별 커미션을 제공하여 기대치를 초과 달성할 경우 실질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것도 고려해 보세요. 또한 마일스톤 성과가 발생하면 보너스 또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여 특정 분기 또는 연말 기간 동안 기대치를 뛰어넘는 성과를 달성했을 때 직원들이 감사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하세요.

성과 평가 프로세스 수립

정량화 가능한 결과를 기반으로 각 담당자의 목표 커미션을 정의하는 것 외에도, 오늘날 대부분의 비즈니스가 어떤 형태의 팀 구조로 운영되므로(특히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원격 근무가 보편화된 경우) 개인 성과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팀 성과도 모두 포함되도록 지속적인 성과 평가 프로세스를 수립하여 모든 사람이 연중 내내 책임을 질 수 있도록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러한 평가 시에는 고객 피드백 설문조사의 품질 보증 등급과 함께 온보딩 단계에서 이전에 설정한 마감일 대비 고객 회의 참석/불참 또는 특정 프로젝트 완료/미완료 여부를 자세히 설명하는 활동 보고서와 같은 요소를 고려하여 전체 기간 동안 특정 시점에 관리 직원의 요청에 따라 검토된 특정 기간 동안 전반적인 성공(또는 부족)에 대한 각 직원의 기여도를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전속 고용 계약은 상호 정당한 사유 등으로 해지될 때까지 유효합니다.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

성과 평가 프로세스를 수립하는 것 외에도 관리 직원과 직급별 직원 대표 간의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유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각 직원에게 할당된 역할과 책임을 설명하는 명확하게 정의된 직무 설명, 제기된 우려 사항 및 질문을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정기 피드백 세션, 직원이 원격 근무 중에도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필요한 최신 도구/자원에 대한 액세스 제공(상황에 따라 해당되는 경우), 운영 일상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변경된 정책 절차 등을 모든 직원이 인지하도록 보장하는 것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또한 제안 된 아이디어 솔루션에 대한 충분한 기회 의견 제시 워크 플로우와 관련된 문제를 제시 내부 구조는 아이디어가 부서간에 자유롭게 흐르면서 직장 환경 내에서 가치있는 느낌을 유지하면서 부서간에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도록합니다.

지속적인 교육 기회 제공

마지막으로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기술에 정통한 팀이 디지털 시대에 성공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갖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업계 컨퍼런스 워크샵 참석 온라인 과정 구독 최신 발전 기술을 유지하는 것은 사용 가능한 리소스를 활용하여 생산성을 높이고 장기적으로 수익 마진을 극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육 투자 형태 개발을 진지하게 대우해야 함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직원들에게 경계를 넓히도록 장려하다 성장한 조직 미래의 성공 많은 분야에 투자하다 연구 개발 지속적으로 노력하다 회사 가치 향상 제품 서비스 안팎으로 .

결론

영업 담당자를 위한 효과적인 커미션 구조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지만, 올바르게 수행하면 양쪽 모두의 성공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