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2020년에는 5개의 거물급 기업이 실시간 스트리밍의 부상을 위한 길을 닦고 있습니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소비자가 언제 어디서나 멀티미디어 자료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웹 기술의 한 형태입니다. 이 기술은 2000년대 초반부터 존재해 왔지만, 최근 몇 년 동안 그 인기가 급격히 높아졌습니다. 더 많은 기업이 이 분야에 투자하고 최첨단 솔루션을 개발함에 따라 2020년에는 실시간 스트리밍이 새로운 차원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실시간 스트리밍을 선도하는 영향력 있는 5가지 기업을 소개합니다:

AWS 웹 서비스
웹 호스팅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주요 참여자 중 하나는 Amazon Web Services(AWS)입니다. 최근 아마존은 실시간 스트리밍 앱 전용 도구 세트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해 개발자는 즉각적으로 확장 가능하고 저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영화다시보기 렴하며 대량의 데이터와 트래픽을 지연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mazon은 기업이 스트리밍 데이터를 통해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분석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Google 클라우드용 플랫폼
실시간 스트리밍 앱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이 제공하는 강력한 인프라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서버를 관리하거나 복잡한 설정을 처리할 필요 없이 GCP의 서버리스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앱을 빠르게 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GCP는 기업이 스트리밍 데이터를 해석하고 사용자 행동의 중요한 패턴을 발견할 수 있는 정교한 분석 도구를 제공합니다.

Microsoft의 Azure
또 다른 주요 클라우드 컴퓨팅 서비스 제공업체인 Microsoft Azure는 실시간 스트리밍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특별히 맞춤화된 미디어 서비스, 이벤트 허브, 스트림 분석 및 기타 제품을 제공하므로 기업은 복잡한 솔루션을 별다른 어려움이나 비용 없이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Azure의 코그너티브 서비스 패키지와 Microsoft의 AI 기술을 통해 개발자는 텍스트 분석 및 얼굴 인식과 같은 인텔리전스 기능을 앱에 간단하게 통합하여 소비자를 위한 스트리밍 자료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IBM 왓슨 미디어를 통한 날씨 제공업체
왓슨 자연어 처리 알고리즘과 같은 IBM의 인공 지능 기술을 통해 IBM 왓슨 미디어 & 웨더 컴퍼니(WMC)는 비디오 트랜스코딩 및 인코딩,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 분석, 광고 플랫폼 등을 포함한 완벽한 엔드투엔드 미디어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WMC는 라이브 방송 비디오 및 오디오 피드를 지원하므로 기업은 매일 수십억 시간 분량의 비디오를 분석하여 얻은 AI 기반 인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라이브 마지막으로,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소유한 훌루 라이브 TV는 ABC, NBC, 폭스 등 유명 엔터테인먼트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뉴스 채널, 스포츠 이벤트, 기타 이벤트 등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구독자에게 제공합니다. Hulu 앱 또는 웹사이트는 CBS 히스토리 채널, A&E 브라보, FX, 내셔널 지오그래픽 트래블 채널 등의 온디맨드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디바이스와 호환됩니 영화다시보기 다. Hulu Live TV의 맞춤형 추천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가장 자주 시청하는 콘텐츠를 기반으로 새로운 자료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에피소드와 영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이 다섯 가지 강자는 기업이 시청자에게 최고의 멀티미디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글로벌 리더로서 입지를 굳혔습니다. 이러한 최첨단 솔루션을 통해 기업은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고객 참여 수준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귀중한 지식을 얻을 수 있었으며, 결과적으로 2020년 이후의 성공을 보장하는 미래 이니셔티브를 개선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