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이 데스크탑 컴퓨터에 많은 돈을 쓰는 것을 피하는 방법

노트북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우레탄 성형 컴퓨터 일체형 디자인은 소비자를 위한 내장 키보드와 포인팅 시스템을 제공하며 충전식 배터리가 장착된 전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효율적인 사용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더불어, 정말로 비좁거나 가벼운 작업 부하를 위해서는 미니 PC가 가장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USB 썸 드라이브보다 크지 않은 작은 스틱부터 높이가 거의 1피트에 달하는 소형 폼 팩터 타워까지 다양한 크기를 갖추고 있지만, 작은 발자국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 작은 크기는 HDMI가 장착된 모니터나 TV 뒤로 사라지는 이점이 있으며, 프로세서, 메모리, 스토리지 및 키보드와 마우스를 연결할 수 있는 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것들은 경제적이고 전력 효율적이며 충분한 넷 브라우징 또는 멀티미디어 보기 플랫폼을 기능시킬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크기가 작은 마감 모델은 내부 부품을 추가할 공간을 제공하지 않으며, 사전 설치된 부품은 종종 업그레이드가 어렵거나 상상할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NAT의 최신 데스크톱에 대한 전체적인 평가와 더불어 가장 선호하는 일체형 PC, 비즈니스 데스크톱 및 게임용 데스크톱에 대한 보다 좁은 초점의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리퍼브 PC는 종종 놀라울 정도로 저렴하며(150달러에서 250달러가 일반적이며) 대부분이 데스크톱 타워이기 때문에 일부 부품이 남쪽으로 이동할 경우 업그레이드하거나 서비스하기가 쉽습니다. 랩톱을 사용하는 것만큼 데스크톱을 끌고 다니지 않기 때문에 섀시를 취급하고 섀시의 제작 품질을 매장에서 시험해 보는 것이 덜 중요합니다. 그래도 주변기기가 포함된 데스크톱이 제공되는 경우, 몇 줄을 입력하고 상점 내에서 마우스를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타워 데스크톱이나 미니 PC보다 일체형 데스크톱을 주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디스플레이는 구매하는 제품의 필수적인 부분이며, 특히 24인치와 27인치 패널 또는 4K 패널 대비 1080p 디스플레이 화면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경우에 눈을 뗄 수 없는 시간 문제입니다.실리콘 단계에서 내장된 하드웨어 기반 보안 기능을 사용하면 회사 데스크톱 컴퓨터가 회사 방화벽 내부에 있든 외부에 있든 상관없이 모든 컴퓨팅 계층에서 데스크톱을 더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간단한 업그레이드와 구성 요소 교환을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시스템 효율성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싶다면 새로운 GPU나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로 간편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PC의 강력한 CPU와 그래픽 카드는 비디오 수정 및 오디오 제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과 같은 수많은 까다로운 기능에 탁월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승리를 위해 구축된 시스템만큼이나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추가적인 방법으로는 하나가 아닙니다.게이머들은 HP와 레노버와 같은 제조업체의 QVC 게임용 데스크톱 컴퓨터를 좋아할 것이다. 이 컴퓨터들은 게이머들의 가장 강력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된 소모적인 드라이브와 함께 제공됩니다. 데스크톱 노트북은 완전한 워크스테이션 또는 게임 설정의 한 부분입니다.개인용 데스크톱 PC를 구축하는 것은 대개 즐겁고 보람 있는 전문 지식이지만, 대부분의 경우 미리 우레탄 성형 구축된 데스크톱을 구입하면 유사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직접 조립하는 데 드는 어려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Newegg는 각각의 요구에 잘 맞는 다양한 종류의 PC 데스크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는 매우 독립적인 시스템을 위한 일체형 데스크톱 PC를 구입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카드 발급자가 당신을 속이지 않고 당신의 데스크톱을 수년간 보존할 생각이라면, 추가적인 보호의 가격을 알아보세요.하지만 평가 단위의 절반 정도에 해당하는 합리적인 구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데이터와 결정 사항으로 무장하면 쇼핑할 준비가 거의 완료됩니다. 우리는 매년 수많은 PC를 검토하고, 기능을 평가하고, 각 범주의 동료와 비교하여 효율성을 테스트합니다. 이렇게 하면 게임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는 당사에서 가장 선호하는 범용 올인원이며, 필요한 것이 작고 매우 효과적인 시스템이라면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데스크톱 타워를 구입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시기는 없습니다.만약 맥 스튜디오가 당신의 고급 애플이 원하는 것을 감당할 수 없다면, 우리는 그 새로운 모델이 출시될 때까지 맥 프로를 멀리할 것을 강력히 제안한다.

이 시스템은 성공적인 AMD 라이젠 5 CPU를 제공하고 HP는 마우스와 키보드를 던집니다. 우리는 아래의 특정 모델을 검토하지 않았지만 매우 관련된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시스템을 검토했다. 이러한 일반적인 구성은 특히 빈번한 거래를 위해 쇼핑을 하는 경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지 전자제품 판매점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면 많은 훌륭한 데스크톱을 놓치게 될 것입니다.내장된 보안, 유연한 종류의 요소 및 신뢰할 수 있는 IT 지원을 통해 전사적인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데스크톱과 랩톱 컴퓨터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휴대성과 편안함으로 귀결됩니다. 당신은 사실상 어디든 노트북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