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YouTube 마케팅에 대해 모르는 것은 당신을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특정 주제에 대해 흥분한 시청자들이 더 적은 단계에서 비교 가능한 자산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비디오에 추가 CTA를 추가하고 시청자가 콘텐츠와 함께 추가 작업을 하도록 유도하고 싶으십니까? 카드와 최종 화면을 사용하여 YouTube 마케팅 노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구글, 삼성, 레딧에 해당하는 고급 제조업체들과 손을 잡고 두어 가지 이름을 붙인 것도 이 때문이다. 전국적으로 그리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영향력있는 마케팅 회사는 측정 가능한 결과를 규모로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캠페인을 만들고 실행합니다. … 비디오 제조 문제에 관해서는 광고 비디오를 만드는 것처럼 번거롭지 않습니다. 당신은 엄청난 가격 범위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은 심지어 장비에 상당한 투자를해야하지 않습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유튜버 커뮤니티 니다 – 실제로,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개인 집에서 고품질의 마케팅 비디오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채널에 콘텐츠 자료를 만들고 게시하거나 플랫폼에서 사전 롤 광고를 실행하고 청중의 관심을 얻음으로써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YouTube가 효율적인 마케팅 도구 인 이유를 설명하고 장점을 평가합니다. 다음으로, 우리는 YouTube 마케팅 전략을 작성하고 몇 가지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시 할 것입니다. YouTube 채널에서 브랜드 페르소나를 만들 생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이 소프트웨어는 성별, 연령 및 배치에 따른 청중의 분석과 함께 사후 수준의 효율성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당신의 비디오 썸네일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의 첫인상 역할을 할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니 그것을 설득력 있는 것으로 만들어라. 배너 사진의 경우 조직이나 제품을 나타내고 경쟁사보다 제공하는 이점을 전달하는 이미지를 선택합니다. 축소된 치수로 축소할 때 선택한 프로필 사진이 선명하게 나타나는지 다시 확인합니다.

모든 YouTube 채널에는 추천 동영상이 있어야 합니다. YouTube는 사람들이 볼 때 가장 좋은 비디오를 검색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감안하여 가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더 오래 붙어있을 것입니다). YouTube에 동영상이 무엇인지에 대한 매우 명확한 지표를 제공함으로써 동영상이 관련 검색 결과에 포함될 가능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볼 롤링을 얻었고 당신은 당신의 채널에서 YouTube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차례로, 고객들은 당신의 콘텐츠 자료를 탐색하고 그들의 원하는 것에 따라 비디오의 완전히 다른 요소들로 건너뛸 수 있다.

YouTube는 고객이 권장 키워드로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검색 칩”을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비디오를 검색하는 새로운 접근 방식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러시아-우크레인 투쟁에 대한 현실을 말해주는 비디오를 최적화하여 사람들이 관련 YouTube 검색을 수행할 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지난 12 개월 동안 시작된 키워드 분석 기능 인 YouTube Search Insights의 성공을 기반으로 비디오 공유 플랫폼은 세 가지 새로운 기능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 대시 보드에 로그온하면 최신 YouTube 동영상 콘텐츠의 효율성을 볼 수 있습니다 조회수, 노출 CTR 및 일반적인보기 지속 시간에 따라.

왜냐하면 비디오 블로그는 보통 매주 또는 매일 업로드되기 때문입니다. 즉, YouTube 채널에 매일 또는 일주일 이상 빠르게 동영상을 게시합니다. 비디오 블로그는 일반적으로 비즈니스의 매일 행사를 문서화합니다. 채널이 만들어지면 소셜 미디어 하이퍼 링크처럼 {About} 데이터, 채널 아트 작업 및 웹 사이트를 추가하십시오.

{video production}에 해당하는 키워드 구문에는 따옴표를 사용하고 광범위하고 긴 꼬리 키워드를 혼합하여 제공하십시오. 다음은 소규모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수익성있는 YouTube 채널을 구축하기위한 완벽한 정보입니다. 당신을 지켜보기 위해, 그는 자신과 그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당신에게 저택의 비디오 투어를 제공한다.

개인이 귀하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검색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유튜버 커뮤니티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