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byrnesurfboardsaustralia  

교육 대학 설명

REQUEST IN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민간자격증 FO를 클릭하면 American College of Education이 제공하는 이메일 주소, 전화 민간자격증 번호 또는 텍스트로 학술 제공 업체와 관련하여 연락할 수 있는 명시적인 동의가 제공됩니다. 나는 ACE로부터 또는 ACE를 대신하여 자동 다이얼링/사전 녹화된 텔레마케팅 전화를 받는 것에 동의한다.

나는 나의 동의가 어떤 ACE 학업 프로그램에 등록하거나 수락하는 조건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

GCU의 교육 대학은 학사 및 석사 교육 수준에 대한 초기 트레이너 준비 선택을 제공합니다. GCUs College of Education은 뛰어난 교육자로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있지만, 귀하의 성공에 대한 우리의 헌신은 교실을 넘어 확장됩니다. 우리는 하나의 재단, 우리의 기독교 세계관을 통해 각 프로그램에 서번트 리더십, 혁신 및 봉사 정신을 주입합니다.

진보적이고 교육학 적으로 풍부한 학부 및 대학원 수준의 패키지를 제공하는 College of Education은 오늘날 빠르게 진화하고 다양 화되는 지역 사회에서 교육자, 연구원 및 임상 / 서비스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대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Colleges 학사 수준의 대부분은 유아 교육, 초등 교육, 체육, 음악 교육, 중등 교육 및 특수 교육의 다양한 분야에서 강사 교육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본교는 생리학, 개인 훈련, 교육, 스포츠 영양, 작업 요법 또는 물리 치료에 해당하는 분야에 진입할 계획인 사람들을 위한 운동 및 스포츠 과학 프로그램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우리 부서는 화학 공학 및 학교 교육 분야에서 대학생 자습서 이론 및 실제 방법론을 제공하여 유능한 학자가되기위한 주요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정보 외에도 실제 교육에 중점을 둡니다. 학생들은 졸업과 함께 중등 학교에 대한 인증을 교육 화학 공학을 보여주기 위해 이론적 배경과 전문 지식을 구입합니다. 또한, 학생들은 교수진의 통합 프로그램을 통해 추가 인증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리 졸업생의 대다수는 2 차 학부에서 화학 공학을 가르치고 교육 사회에서 교육 성장에 좋은 기여를하고 있습니다. 기독교 대학으로, 그랜드 캐년 대학과 교육의 대학은 학생들의 서번트 관리 기술을 만들고 교육 환경에서 우리 졸업생의 성공을 보장하는 사전 예방적인 방법을합니다. 대학의 공인 프로그램은 학교 교육 분야에서 경력을 위해 대학생을 준비하고 장비를 갖추도록 설계되었지만, 우리는 독특한 대안을 인식하고 훈련에서 직업이 제시 할 수있는 도전.

교육 전문 지식을 확장하여 알라바마주의 단기 특별 교육 인증서 프로그램 아래에 특수 교육을 통합하십시오. Apple Education Pricing은 모든 레벨의 교사 및 직원 외에도 대학생 및 새로 입학한 대학생 및 아빠와 엄마에게 제공됩니다. 플로리다 대학의 교육 대학은 대학원 교육에서 지속적으로 에너지와 관리를 보여줍니다.

10대 때 스페이스X 셔틀의 역 터치다운을 알아차린 이후 베가는 로켓과 우주에 매료되었다. 이것은 그를 Misi ⁇ n Colibr ⁇ , Universidad Panamericana의 지역 프로그램으로 이끌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우주 입자를 아래쪽으로 잡기 위해 나노 위성을 궤도에 진입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졸업 후 Lim-Chan은 포트폴리오를 사용하여 여러 매체에서 일하는 계약 예술가로서의 경력을 쌓을 계획입니다. Apple 상품이 예술적 자유의 새로운 기회를 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증거입니다. 그들의 통찰력 있고 생각을 자극하는 작품들로, 캘리포니아 예술대학 MFA 학생인 엘 림찬은 아이패드를 사용하여 전통적인 만화를 문화와 정체성에 영향을 미치는 포괄적인 경험으로 재작업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국가와 지역 주민들이 요구하는 건전한 학문 철학으로 중등 학부 학자를 배치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졸업 후, 대부분의 졸업생들은 중등 대학에서 수학을 가르칩니다. 이들은 학자로 변신하는 것 외에도 석사나 박사 학위를 마친 뒤 교수, 연구원, 금융 컨설턴트로 변신하기 위해 검사를 추가할 예정이다. 교육 대학은 커리큘럼을 고등 교육위원회, 국가 인증 기관 및 숙련된 계열사가 정한 표준과 일치시킵니다. 이러한 표준은 온라인 및 캠퍼스 내에서 학교 및 교육 학위를 통해 신뢰할 수 있고 인증 된 교사 및 전문가를 양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0 년 이상 동안 그랜드 캐년 대학은 자랑스럽게 캠퍼스와 온라인 모두에서 권위있는 교육 대학으로 풍부한 유산을 유지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