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byrnesurfboardsaustralia  

상당한 양이 필요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예약합니다.

상당량이 필요할 경우를 계획하고 계획하라 출산, 결혼, 심지어 생일과 같은 경우들은 놀라운 상황이 아니다. 당신은 그것이 다가올 것을 알고 그것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주택 개조, 휴일 여행 그리고 자동차와 같은 중요한 구매에도 마찬가지이다. 준비 및 일정 수립 행사와 중요한 구매에 대한 완전한 이해로 금융을 달성한다.

10) 책은 그 자체로 끝인가, 아니면 단지 금전적 워크숍의 홍보물인가? 나는 이것이 적절하다고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현재의 금전적 시나리오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일부 작가 마케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marginpost.com/ 팅 장치의 일부가 되는 것은 아니다.이 지침의 기본은 비용을 억제하기 위한 시도와 지원이다. 대부분의 경우, 낭비는 일분일초를 다투어 이루어지며 이것이 당신의 예산에 가장 큰 부담을 주는 것이다. 가끔의 비용 지출은 괜찮고, 실제로, 정기적으로, 그것을 실천하는 것은 사람들의 위험을 초래하는 것이다.더 촘촘한 예산안에 있다.

그리고 당신은 절대적으로 그것을 바라지 않을 것이다. 또한 당신이 미래를 위해 약간의 현금을 보존할 수 있도록 오늘 당신의 개인 금융을 성공적으로 처리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은 미래가 어떻게 생겼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그리고 당신이 안전한 쪽에 머무르고 싶을 때 예측 불가능한 세계 경제 환경을 가지고 있다.

시간을 들여 지출 내역을 살펴보고 어느 비용을 줄일 수 있는지 확인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비용을 10% 절감하고 이를 위해 10%를 적립하십시오.이러한 정보를 이해했을 때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두 가지 유형의 비용을 모두 나열한 후에는 제거할 수 있는 항목이나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좋은 친구들과의 여행에 관한 한 달에서 6주에서 8주에 한 번으로 대신 제거할 수 있습니다.비용 절감을 위한 예산 계획에 제품 라인 포함, 종종 금전적 계획에서 무시되는 항목 일부 비용 절감 목표 비율을 설정합니다. 수익의 3%도 없는 http://marginpost.com/ 것보다 훨씬 좋기 때문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비용 절감으로 가는 비율을 점진적으로 증가시키십시오. 예정대로라면 최소 10%의 비용 절감 계정에 도달할 때까지 비용 절감액으로 가는 비율을 점차적으로 증가시키십시오. 진정한 비상사태는 개인 금융 보안에 있어 필수적인 부분이다. 온수 난방 시스템이 고장 나거나 자동차 수리 작업이 필요한 경우 충전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다시 당신이 채무 부하를 증가시키지 않고 있음을 나타낸다.비용의 경우, 그것은 정확히 같은 것이다. 당신이 다른 지역에서 소비하는 것의 평균을 구하라. 예를 들어, 3개월 연속으로 음식 비용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라면, 이 수량(1500달러)을 포함시키고 매달 평균 500달러의 음식 비용에 도달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달(3)을 나누어라. 당신은 매달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있다.

자, 이 세부 사항들은 어떻게 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