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byrnesurfboardsaustralia  

몸무게를 재는 소녀들: 나는 여기서 정직하게 말할 것이다; 당신은 몸매를 가꾸고 몸매를 가꾸기 위해 역기를 들 필요가 있다.

역도를 하는 소녀들: 난 여기서 솔직해질 거야; 넌 몸매를 가꾸고 몸매를 가꾸기 위해 역기를 들 필요가 있어. 1kg의 역기를 들고 다니지 말고, 이것은 무모한 추격이야. 네가 따를 수 있는 계획을 스스로 세워야 해. 겁먹은 역기를 하는 것을 무서워하지 말고 역기를 하는 것이 너를 역겨워 보이도록 https://ko.wikipedia.org/wiki/로마 스토어 하지 마.tential, 당신을 남자답게 보이도록 만들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을 긴장하게 만들 것이다. 다시 당신의 피트니스 강사에게 그것을 받을만한 계획을 요청하라. 여성이와 같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여성들은 특히 제왕절개 수술 후에 다른 여성들보다 더 오래 산후 회복이 필요하다 어떤 여성들은 무거운 건강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다른 여성들보다 몇 주 더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제게 항상 인상적이었던 또 다른 것은 명함이 없거나 집에서 버블 제트 프린터로 인쇄한 몇 장의 카드를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모델들의 숫자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그들을 도와달라고 요청하거나 혹은 무엇이든 간에 나는 당신의 카드를 나에게 주라고 말한다.

그리고 그들은 나를 매우 꽤 그렇게 쳐다본다. 나는 당신이 바보인 카드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드래그 퀸이라고 발견한다면, 편집자, 사진작가, 작가, 그리고 마켓 피플을 더 빨리 꺼버린다. 세상이 그들에게 빚진다고 생각하는 모든 사랑스러운 소녀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마라. 부탁이야, 전문가처럼 행동할 준비가 된 사람이 100명이야.휘트니스 센터 편의시설과 요금이 함께 부과됩니다. 휘트니스 센터가 필요로 하는 많은 시설들을 이용하려는 의도가 없다면, 돈을 너무 많이 지불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또는 여러분이 규칙적으로 운동한 후에 사우나나나 수영을 좋아한다면, 그런 편의시설이 없는 더 경제적인 헬스 클럽은 로마 스토어 여러분에게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시설들은 얼마나 자주 당신이 이러한 시설들을 이용할 것인가에 당신의 관심을 끌기 위한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공급할 모든 피트니스 센터를 요구할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유료 주차, 그룹 클래스 또는 같은 전문화된 시설들을 요구한다면, 무엇을 보시오그들이 당신의 멤버쉽에 포함되는지 또는 당신이 이것들을 위해 추가 지불을 요구하는지 여부과거에 프로그램이 너무 어려웠거나 너무 쉬웠습니까? 과거 경험에 대한 정보 이벤트는 사용자가 만족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네번째 습관은 당신의 몸을 움직인다 상상하고 긍정적인 확언을 암송하는 것은 단지 절차의 일부이다. 당신은 당신의 몸을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이 연습은 꽤 쉽다. 매일 10,000개의 동작을 걷기 시작한다고 나는 말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당신의 단계를 추적하고 매일 5마일을 달리기 시작했다. 이것은 수락하기에 좋은 연습이며 건강 변화에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매일 운동하는 것은 체력단련을 위한 가장 시도되고 진정한 길 중 하나이다. 그렇게 하는 방법은, 운동하는 습관을 들이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언젠가 부드럽게 운동함으로써 당신의 몸을 긴장시키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