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유튜브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1) 설명 전반에 걸쳐 태그, 제목, 사용 또는 “주름”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모터 및 YouTube에 의해 비디오가 검색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태그, 제목 및 설명 전반에 걸쳐 사용되거나 뿌려지는 좋은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여 모터 및 YouTube에 의해 비디오가 검색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어떤 광고주들은 누군가가 키워드 문구를 위해 그들의 광고를 따라갈 때마다 엄청난 수준의 돈을 지불하고 있지만, 이 사람들은 분명히 이런 특정한 종류의 높은 가격에 입찰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들이 이익을 낼 것이 분명하다.YouTube 비디오 마케팅은 인터넷 마케팅과 연결된 다른 것과 같고 결국 타겟 싱글이 되는 동안 특정 장르에 집중해야 한다.

따라서 비디오는 특정 타겟 그룹의 관심에 대처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10대를 목표로 한다면, 다른 한편으로는 대화형 비디오를 살 수 있다.

전문가들 , 클래식 비디오들이 정말로 그 날의 순서를 할 수 있습니다3) 키워드 리서치는 또한 나중에 새로운 컨텐츠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보여줄 것입니다 야후와 구글 또한 당신에게 관련된 편안함을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의 키워드 https://ko.wikipedia.org/wiki/3d애니메이션 툴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 있을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주제일 수 있는 당신의 틈새에 관련되는 다양한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틈새 리서치를 하는 동안 노트를 보호하기 위하여 당신은 기쁠 것입니다 수업 중인시청자들이 선물을 즐기도록 하라 그들은 웃거나 당신의 비디오를 즐길 필요가 없다, 그들은 또한 시계 화면에 붙을 만큼 충분히 흥미를 가져야 한다.

사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시장을 이용하여 연구를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속임수를 3d애니메이션 쓰는 비디오는 노인들보다 젊은 성인들에게 더 어필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목표로 한다면가정 설정, 기술과 관련된 현재 상황이것은 YouTube에서 가까운 곳에서 트래픽과 아이볼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소셜 북마크에 게시하면 웹 사이트에 접속한 사람들이 즐겨찾는 사이트의 컬렉션을 사용하여 비디오와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콘텐츠 이동은 시청자와 더 잘 어울린다 너무 많은 텍스트를 읽기 위해 우리 대부분은 음성 배경과 함께 홍보하는 제품의 시연에도 불구하고, 브랜드와 관련하여, YouTube는 여전히 전세계적인 웹 네트워크 마케팅이 사람들의 사업이라는 브랜드를 붙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사실 한가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둘 다를 절대 바꾸지 않기 때문이다. 치과적인 힘이 있다.

사람들이 당신을 볼 때, 그들은 이미 당신과 함께 친숙하다.1) 검색 엔진 및 YouTube에서 좋은 관련 키워드를 태그, 제목과 함께 사용하고 설명 전반에 걸쳐 추가함으로써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눈에 띄는 헤드라인! 여러분은 첫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어본 적이 있나요? 음, 그렇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매분 업로드되는 48시간 이상의 비디오 중에서 정리가 되기를 원한다면, 매분 48시간의 비디오가 중요한 구절은 매일 8년간의 비디오가 출판되는 것과 같습니다.이 질문에 대한 짧은 대답은 – 네, 물론, 공이 어떻게 굴러가는지를 발견하지 않고, 유투브가 작동하는 방식을 엿보자면 수천 명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많은 소셜 네트워크들 중 하나일 것입니다.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비디오 마케팅이 사람이 어떻게 그 아이템을 하는가에 대한 정보라는 것에 대한 감각이 될 수 있다.

그것은 간단한 Pay a visit to YouTube 그리고 마케팅 사람들에 의해 만들어진 비디오를 보여주기 위하여 당신은 사람들이 모든 형태의 상품과 서비스를 광고하기 위하여 유투브를 사용하고 있는 것을 알 것입니다좋은 유투브 마케팅을 위해서는, 당신의 클립들이 고품질의 것이어야 합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채널에 참여하거나 당신의 클립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매우 간단하게 당신이 다루고 있는 주제들을 선호하기 때문입니다. 사실 내용 때문에 갑작스러운 변경을 하지 마세요. 당신이 다루고 싶은 다른 것이 있다면, 새로운 방송국을 만드세요.당신은 앞으로 나아가기 전에 궁극적으로 YouTube를 사용할 가능성에 익숙해져야 한다.

당신은 니즈를 얻기 위해 당신의 비디오를 구성하기 전에 YouTube의 안팎과 비디오 스트리밍을 알아야 한다.

또한 당신은 완벽한 사진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YouTube의 도구를 능숙하게 다루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