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사기를 떨어뜨리고 있다.

그것은 사기를 떨어뜨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나는 100%를 지불하는 회사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고 그 후에 당신의 링크를 통해 만들어진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만드는 시스템이다. 수수료는 금액에 따라 다르다. 당신이 가입할 수 있는 수많은 큰 제휴 네트워크도 있다.

당신은 또한 독립적으로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기회는 꽤 좋다.만약 그것이 웹에서 팔린다면 그것과 함께 가는 제휴 프로그램청중 이해: – 구매자들이 있는 곳에 돈이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청중들에 대해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청중이 여러분의 제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하고 그들이 신용/직불 카드를 가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목표 시장의 나이와 성별을 이해해야 합니다.당신이 온라인에 있는 것을 고려하여, 우리는 제휴 마케팅 온라인에 대해 토론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온라인으로 현금을 만들기 위해 벤더가 제공해야 하는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하여 이용할 수 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인스타 팔로워 구매 는 접근법입니다. 당신의 특별한 링크를 이용하여 어떤 아이템을 구매하면, 당신은 수수료를 받습니다.이제, 단지 어떤 사이트도 당신에게 어떤 훌륭한 것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 시장에 관련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낚시를 지향하는 웹사이트는 트래픽이나 온라인 검색 엔진 랭킹에 의해서, 그것들에 다시 연결된 다이어트 웹사이트로 이득을 얻지 못할 것이다.구별되는 것은 상위 소득자들이 그들이 대표하는 웹사이트에 지속적으로 리드나 트래픽을 제공하는 제휴 마케팅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반면에, 그들은 어떤 시스템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단지 뒤로 물러나서 일어날 일들을 기다린다. 사람들에게 그 광고는 단지 실제가 아니다. 당신은 광고할 필요가 있다.

수고하세요!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어떻게 하면 300달러를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 일은 거의 곧 일어날 것 같지 않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찾고, 제품을 빨리 제공하는 방법과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찾는다면, 당신은 빠르게 그 안에 당신의 키워드 용어가 있는 사이트의 수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대개 넓은 키워드 용어이다.ng in 해저 닌자 뜨개질에는 21,000개의 사이트가 그것에 대해 토론하고 있을 수 있지만, 실제 짧은 글은 물속에서, 그리고 닌자에 의해 살짝 공격당했을 때처럼, 당신은 정확히 당신이 생각하고 있던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어떤 뜨개질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당신은 몇 가지 훌륭한 키워드를 찾아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키워드들은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온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적은 경쟁과 단순히 충분한 트래픽이 있는 키워드를 발견해야 한다.

키워드 리서치에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들이 있다.

기회는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왜 그럴까? 그들은 분명히 틈새시장 그리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들에 대한 개념이 없었기 때문에 당신은 그들이 당신이 실제로 구매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그들이 어떻게 이해할 수 있는지 궁금하게 남겨져 왔다. 만약 그들이 특정한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면, 불행하게도 그것은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될 것이다.수많은 신입사원들이 저지르는 큰 실수가 있다 그들은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틈새를 추구한다.

문제는 이 특별한 틈새들이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많이 알고 있고 당 인스타 팔로워 구매 신이 가지지 못한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지나치게 붐빈다는 것이다.실제로 구입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하는 경우, 해당 제품의 작동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는지 확인 항상 제품의 스크린샷, 사용자(동의 하에)의 기타 평가 및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세부 정보를 제공하고자 할 때 제휴업체로서 홍보하는 모든 항목에 대해 실제로 알림을 받아야 합니다.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가 없다. 그 제품들은 현재 그곳에 있다.

명심하라!!! 자신의 제품을 내놓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 특히 웹 마케팅 회사의 초보자라면 스타에게 다가가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힘들다.당신이 신입사원일 때 당신은 이것이 왜 내가 그것을 제기할 필요가 있는지를 고려하지 않는다. 당신이 이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할 때 그들의 아이템이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그것을 어떻게 마케팅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는지 주목하라. 당신에게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그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떠한 교육이라도 있는가? 내 말은 당신은 제휴 마케터이기 때문에 당신은 마케팅 방법을 알고 있거나 적어도 알아야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