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채무정리 byrnesurfboardsaustralia  

귀하의 신용 등급을 수리하지 않음 : 귀하의 재정적 의무를 강화하기 위해 비용 효과적인 대출을받는 것이 귀하의 신용 기록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신용 등급을 수리하지 않음 : 재무 의무를 강화하기 위해 비용 효과적인 대출을 얻는 것이 신용 기록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합니다. 신용 등급이 좋지 않고 https://ko.wikipedia.org/wiki/폰테크 대출을 사용할 때 거절당하는 경우에는 비정상적인 것이 아닙니다. 신용 보고서를 개선하고 재무 의무 조합 대출을 찾으려면 먼저 신용 수리를 거쳐야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시장에서 가장 경쟁력있는 금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높은 압력 : 이러한 부채 통합 대출 계획에는 만료일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발견하면 오랫동안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게하십시오. 오늘 훌륭한 제안을 얻기 위해 계약서에 서명하지 마십시오. 사업이 진정한 경우 거래는 며칠 내에 계속 제공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시간을내어 자신의 필요가 아닌 자신의 필요에 맞는 최상의 거래를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종류의 부채 조합 모두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입이 있어야 지불액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대출을 받으면 DMP가 없으면 승인을받을 수 없습니다. 제 3 자 사업은 귀하로부터 이것을 필요로합니다.

3) 신용등급 당신의 신용등급은 더 나빠질 수 있다면 더 나빠질 것이다. 7장에서는 10년 동안 파산이 기록될 것이고, 13장에서는 7년이 될 것이다. 당신은 신용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환상적인 조건을 얻지 못할 것이고, 당신의 입장에서는 약간의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이 그 모든 빚을 없애기 위해 지불하는 더 큰 이자율 중 하나이다.

의심할 여지없이 재정적 의무를 구축하고이 시나리오를 떠나는 것은 간단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제 2의 주택 담보 대출 조합을 탈출구로 활용하고 있습니다.이 길을가는 데는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위의 수치에서 볼 때, 당신은 전체 월별 지불이 특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을 위해 관리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월별 총 지불이 최소화된다면 아마도 당신이 추가 지불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의 부채를 훨씬 더 빨리 줄일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금융 의무 통합이 유용하게 끝나는 곳이다. 당신의 충전 카드 비용과 대출은 훨씬 더 낮은 이자율로 단일 대출로 묶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월별 지불을 상당히 감소시킬 것이다. 월별 지불금 대출금을 갚을 시간도 짧아집니다. 5 년에서 10년 사이에 재정적 의무를 완전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 총 수량은 4,000 달러이며 4년 동안 지불할 수 있는 115 %의 이자율입니다. 전체 정기 월간 지불금은 $ 10435입니다. 이는 $ 12525를 절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재정적 의무 도우미는 개인이 모든 청구서를 수집하는 데 드는 비용을 알고 싶어하므로 도우미가 회사와 연락하여 재정적 의무를 이행하는 데 도움이되는 금액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도우미의 주요 목표는 지불액을 최대 60 % 이상으로 줄이는 것입니다. 채무 도우미가이를 수행하려면 낮은 이자율을 요구합니다 예를 들어, 전체적으로 1 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면 전문가는 각 회사와 협상하여 4,000 달러를 지불하게됩니다. 한 번에 전체 수량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의 모든 연체금을 하나의 패키지로 커버하는 것은 당신의 통화 시나리오를 안정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금융 의무 통합 대출은 이자율을 낮추고 월별 금융 의무 지불의 전체 금액을 줄일 수 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현재 지불을 이행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것은 아마도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대출 중 하나에 대한 채무 불이행에 가까워진다면, 부채 조합은 당신의 신용 점수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일단 새로운 월별 금액이 실제로 증가하면 알아낸 바에 따르면, 당신은 금융 의무 조합 사업에 매달 지불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대출 제공자들에게 당신을 위해 지불할 것이다.
폰테크
마찬가지로 부채 통합 대출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다른 모든 빚을 갚기 위해 상대적으로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부채 통합 대출을 갚아야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대안입니다, 그러나 유감스럽게도 당신이 나쁜 신용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아니거나, 당신은 정말로 높은 이자율을 지불 할 것입니다. 관심, 그것은 문제가 가치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기가 되는 시간, 즉 채무통합대출의 마지막 지급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작은 지급액보다 훨씬 더 길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보지 않는 한, 결국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둘러보지 않음: 많은 금융 의무 전문가들은 통합 대출을 찾을 때 채무자에게 쇼핑을 하라고 조언한다.

채무자에게 이런 종류의 대출을 제공하는 사업이 수없이 많기 때문에, 다양한 사업들이 그들의 대출에 대해 서로 다른 이자율을 제공할 것이다. 최고의 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