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기사를 생산하는 친구에 의해 들었습니다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당신의 조직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에 대한 비트를 게시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것들에 대한 기사를 생산하는 친구에 의해 들었다, (당신은 블로그 사이트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당신은 밤에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유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그것을 알기 전에 밤,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노력에 대해 아무것도 표시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진술, 목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얼마나 불편한가!

Facebook, Twitter, YouTube 및 Pinteres 오피 t와 같은 주요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노력을 집중하십시오. 대다수의 사람들이 체크 아웃하고 있기 때문에 더 넓은 범위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의미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으면 응답하십시오. 부정적인 발언에 대해서도 사실이어야 합니다. 개인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리는 것을 볼 때 조직에 대한 신뢰가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고객을 간과하지 않도록 신속하게 대응하십시오.

소셜 북마크 사이트에서 자료 공유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하다고 생각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사실 때문에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키가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셜 네트워크 동료와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저렴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처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시작할 때, 당신은 효율적으로 당신의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전략을 가지고 작업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마지막에 마음에 목표를 가지고하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습니다 의심의 여지없이, 당신은 다른 개인의 것과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습니다 각 비즈니스는 특별하고 각 사람은 구별됩니다 따라서, 각 기술은 구별됩니다

당신이 sns 마케팅 네트워킹 사이트에 팬을 얻으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품질보다 더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Twitter를 사용하여 서비스 나 항목을 마케팅 할 때 업데이트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자주 Tweet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개발 한 조직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 연수생을 고용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게시물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로서 나는 하루에 약 8 ~ 20 명의 새로운 팬을 생산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하루에 충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아이디어, 현상 및 반짝이는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는 한 사람이 조직에 남아있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여기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대처해야 할 때가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의 도움을받는 것 외에도 고객을 구하기 위해 끊임없이 무언가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인류를 묘사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페이지에 재미있는 그림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는 경쟁자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쟁자가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미래 목표를위한 전략을 수행 할 수있는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대해 너무 놀라운 것은 시장이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간단하게 충분한 시간 주위에,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매일 당신의 sns 마케팅 대상 청중은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여기에 내 문제가 있고 나는 그들에게 고정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하려고하고있는 방법을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은 점프하고 그것을 설정하는 방법을 그들에게 공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온라인 마케터 전에 거기에 도착하는 경우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이있다 당신은 단순히 가치로 그들을 이끌고, 당신의 업적에가는 길에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방문자를위한 정보 허브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어떤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페이지에 훌륭한 품질의 자료를 포함합니다 자료는 당신의 청중을 위해 가치 이외에 적절해야합니다

당신은 읽기를 더 간단하게 만드는 형식으로 무언가를 게시하여 팬의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10 포인터 목록을 작성하거나 답변과 관심사를 작성하십시오. 게시물의 시각적 요소는 더 매력적이며 독자는 더 많이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게시물을보다 적절하게 만드십시오 – 개인이 처음 소셜 웹 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하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했습니다. 소셜 웹사이트가 성장하고 변경되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정보를 출판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독자와 추종자들에 대해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