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신용카드 byrnesurfboardsaustralia  

제안된 잔액을 50% 선 이하로 유지해야 한다.

당신은 50 % 라인 아래에 제공되는 잔액을 유지해야합니다 $ 50000의 신용 한도가 있고 잔액이 $ 47500 인 경우, 당신이 제 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엑스머니 간에 지불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신용 보고서를 돕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해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을 위해 정체 될 것입니다

카드 또는 다른 것들로부터 돈을 얻기 위해 지불해야하는 비용도 마찬가지로 커질 것입니다.이 유형에 대한 숙제를해야하므로 현재의 금전적 상황에서 현명한 선택을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 : 보호 카드 – 이런 종류의 카드에는 실제 신용 한도가 없지만 예금을 만들어야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넣을 현금을 모으는 초기 측면은 많은 사람들이이 유형의 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게합니다

선불 카드는 실제로 지난 5 년 동안 광범위하게 인기를 얻었습니다.이 카드의 매력은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표준 신용 카드를 포함하는 재정적 위협을 인식 한 현실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현재와 시대에는 지갑에 이런 종류의 카드가 없으면 간단히 지낼 수 없습니다. 또한 기존의 충전 카드를 인증 할 수없는 사람들도 선불 카드에 의존합니다. 신용 보고서나 순위에 상관없이 획득 그렇다면, 올해 현재 시장에서 가장 훌륭한 선불 신용카드는 무엇인가?

바로 그거야!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출 제한을 당신의 수단 내에서 유지한다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실제로 지불할 수 있는 것을 구매하는 것을 의미하고,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용을 제때에 전액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코 신용카드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당신이 연회비가 없는 카드를 받는 한, 그러나 그 다음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한) 그리고 당신은 빚을 지지 않을 것이다.

청구 카드 금융 의무에 최소 지불은 은행을 기쁘게 유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 그들은 당신의 금융 의무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되지 않은 경우에만 최소 지불을 지불하는 경우, 금융 의무를 지우는 데 수년과 수년이 걸릴 수 있으며, 신용 카드를 신중하게 사용하려면 매월 완료해야합니다

항상 30/30 가이드 라인을 기억하십시오. 인상적인 부채는 신용 보고서의 30 %를 차지하며 카드에 신용 한도의 30 % 이상을 청구해서는 안됩니다.

이제 모든 멋지다, 당신은 현금 지출에 대한 무료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방법이 아니며, 확실히 가장 번성하는 방법, 충전 카드에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이 아닙니다.이 방법은 예산을 초과하지 않고 많은 돈을 빠르게 벌 수있는 방법입니다. 많은 훌륭한 무료 금융 상담 서비스가 제공되며 진정으로 수치를 해결하고 선택 사항을 살펴 보는 데 도움이됩니다. 빚, 당신은 그 빚에 대한 명확한 이미지를 필요로 한다.

오, 그리고 신용카드를 잘라라!아직도 쓰고 있으면 갚을 수 없다.

보상을 제공하는 카드를 선택하려는 경우 주유소에서 제공하는 카드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스 회사는 소비자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따라서이 카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계속 돌아올 수 있도록합니다.이 카드 중 일부는 무료 가스 종류의 보상을 제공하고 일부는 모든 구매시 5 %의 현금 환불을 제공합니다

우선, 보상이있는 카드는 일반적으로 일상적인 신용 카드보다 더 높은 이자율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따라서이 카드를 최대화하려면 월 단위로 잔액을 전액 지불 할 수 있어야합니다.이 방법은 혜택이있는 카드에서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끊임없이 카드에 막대한 잔액을 가져 오면 지불하게되는이자는 귀하가 얻는 혜택의 가치를 초과하게됩니다.

또한 짧은 시간 내에 많은 새로운 카드를 열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마찬가지로 신용 보고서를 죽일 수 있습니다. 돈을 얻기 위해 필사적으로 필요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단지 2 ~ 3 개의 새로운 카드를 열고 싶습니다.

보상을받는 방법은 카드마다 크게 다릅니다. 대부분 포인트 또는 부분을 기반으로합니다. 일반적으로 포인트는 지출한 달러 당 가치가 적지만 지속적으로 그렇지는 않습니다. 또한 얼마나 많은 돈을 돌려받고 있는지 알 수 있는 비율이 더 간단합니 엑스머니 다.

신용 보고서가 감소하는 경우, 당신은 점차적으로 시간에 공물 카드의 월별 지불을함으로써 신용 평판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지불을 놓칠 때, 당신은 당신의 현재 높은 이자율을 높일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 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때까지, 당신은 다시 금리를 얻는 것이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높은 이자율을 만드는 구매에 대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막기 위해 지연없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빚진 금액의 일부만 지불한다면, 연체된 미납 잔액에 사용될 것이다.

당신이 알아야 할 또 다른 것은 이 카드들이 안전하거나 안전하지 않다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보호된 신용카드를 받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