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들 중 한 명일 것이다.

아마도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하나인 Tim Duncan은 거대한 농구 IQ를 통합하고 온라인 게임을 하는 쉬운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많은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우수한 은행 샷 또는 상대 플레이어 골프 스윙을 변경할 수 있는 것이 포함됩니다. 조용히 214 PPG와 17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한 4 개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해서는 안 된다. 심지어 작은 시장 팀들도 케빈 듀란트와 웨스트브룩과 함께 블레이크 그리핀과 오클라호마 시티 썬더와 같은 스타들을 가지고 있다.

NBA의 베스트 셀러 목록이 시장의 미래를 업데이트 할 때, 현재 NBA 저지를 판매하는 두 번째 베스트 셀러 인 LeBron James는 레이커스의 전설 제임스가 마이애미 히트로 논란이되고있는 움직임을 놀라 울 정도로 잘 전달할 수 있었지만 많은 팬들을 놀라게하고 상처를 입히고 당황하게 만들었지 만 그의 인기를 손상 시켰을 수도 있지만 LeBrons의 트렌디 한 새로운 Not on your life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NBA 중계 6 Miami Heat 저지

통계적으로 Wilt Chamberlain은 이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단한 번의 게임에서 그는 혼자서 100 점을 득점했습니다!네 번째 게임에 대한 불만 그는 58 점을 얻었고 45 점을 얻었습니다.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 개인은 NBA 게임 구성 요소 전체 경력에서한 번도 더럽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차트 경력 번호 311 PPG, 229 RPG, 540 FGP에서 절대적으로 벗어났습니다. % 체임벌린은 키가 7 피트 이상이었고, 가젤로 뛰고 점프할 수 있었고 분명히 2 피트에서 가장 강한 남성 중 한 명이었습니다. 단점 Wilt는 NBA 챔피언십에서 단한 번 우승했고 악명 높은 가난한 프리드로 슈터가 될 것입니다.

현명하게 베팅하는 애호가들이 있지만, NBA 팬들이 남부 Fla LeBrons보다 한 시간 더 그의 결정을 발표하기로 결정함에 따라, The Decision이라는 적절한 이름의 Primetime ESPN 프로그램은 어떤 홍보 관점에서든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2 – Kevin Durant 또한 컴팩트한 포워드 – 오클라호마 시티 천둥 – Kevin Durant는 실제 세계 NBA에서 가장 빠르게 떠오르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거의 22 세가 되지 않은 그는 PPG와 RPG 293과 730을 사용하여 팀의 중추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에서 2 년간의 프로 농구만으로 듀란트는 앞으로 10년 동안 볼 가치가 있습니다.

82 게임 프로모션에서 가장 많은 액션 중 하나를 얻으십시오.우선, 위성 TV 패키지로 작업하는 경우 수십 개의 게임이 끝나고 돈을 지불 할 수 없습니다. 최고의 본능은 지금 게임을 놓칠 수있는 권리를 말할 수 있지만 ESPN, nba TV, TNT 및 ABC가 NBA 리그 패스 패키지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라이브 액션을 잡을 수 있는 근육질

만약 당신이 축구에서 -8점을 가장 좋아하는 선수에게 베팅하고 또한 경기가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는 것과 NBA 중계 함께 6분을 남겨두고 비겼다면, 한 개인이 이길 수 있는 실질적인 기회를 가지고 있는가? 대답은 아마도 분명하지만, 농구 경기와 같은 상황을 NBA에 적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자르면 2 분 남았습니다. 8 개의 목표물을 덮을 수 있는 합리적인 샷을 가질 수 있습니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안에 공을 쏴야 한다.

각 바구니는 2~3점의 가치가 있다.

당신은 8점을 얻는데 3-4개의 바구니만 있으면 된다. 다른 팀도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하지만 NBA에서는, 한 경기 후 2분이면 전체 인생이다.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작성하는 가장 높은 선수다. 앨런 아이버슨은 매일 헤스 게임을 위해 조던을 다시 돌려준 것으로 유명했다. 키가 6 피트 미만이었고 이전에는 NBA에서이 선수들에게 가장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이러한 유형의 선수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트릭을 이해했습니다. 그는 보통 단순한 속도가 아니라 중요한 가짜와 크로스 오버를 사용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가 실제로하는 모든 게임에서 그의 움직임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246 PPG와 102 RPG Jabbar는 예외적으로 유명한 Sky-hook이 1560 개의 NBA 게임을 위해 꼬기를 유지하는 차단할 수없는 서명 샷이었던 농구 신동이었습니다.

Warriors에서 Singleton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69 세에, 큰 포워드는 Warriors에게 즉각적인 크기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젊은 팀은 오래된 리그보다 더 일찍 준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령화된 베테랑은 실제로 훈련 프로그램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오프 시즌 동안 루키와 2 년차 남성이 더 열정적일 수 있습니다. 시즌 초반에는 게임 점수가 낮아집니다. 모든 여분의 파운드가 바닥에 있기 때문에 벤치 플레이어는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대부분의 실수 아마도 2009년 동안 가장 많은 선수들이 돌아온 팀들은 새로운 얼굴을 가진 팀들에 비해 할 일을 돌볼 것이다, es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