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byrnesurfboardsaustralia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의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및 카테고리의 차이점을 설명하겠습니다.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사이트의 짧은 기사를 수집하는 데 사용됩니다. 매일 웹 사이트에 새로운 기사를 추가하면 사람들이 의견을 포함하게됩니다. 게시물은 페이지를 활용하는 가장 좋은 영역입니다. 웹 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자주 묻는 질문 QU와 같은 사이트의보다 일반적인 고정 정보입니다. Category는 게시물을 구성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Bobs Blog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사이트 Spot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해당 분류의 게시물을 분류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모집 자료를 추적하는 데 매우 유용하므로 Categories를 활용하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이 시스템을 시작하려면 Google 애드 센스 계정에 등록하고 수많은 워드 프레스 애드 센스 플러그인 중에서 찾아야합니다 이제 플러그인을 블로그 사이트에 추가하고 애드 센스가 제공하는 코드를 배치하십시오 일단 모든 설정을 완료하면 Google 사이트의 자료와 관련이있는 블로그 사이트에 광고를 게시합니다 Google 스파이더는 HTML, 제목 및 설명을 통해 크롤링합니다 블로그 사이트 및 귀하의 제품과 가장 관련이있는 사이트를 찾으십시오 방문자가 귀하의 블로그에 관심을 갖고 광고를 클릭 할 때마다 클릭 당 많은 돈을 지불하게됩니다.

WordPress 호스팅을 사용하면 블로그 사이트의 헤더 이미지만 수정할 수 있으며 WordPress에서 제공하는 선택한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유료 호스팅에서는 사이트에 대한 전반적인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원하는 총판모집 많은 페이지를 포함 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디자인 템플릿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WordPress 제어판에서 다양한 추가 기능을 추가하십시오.WordPress의 다른 테마를 찾아 블로그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웹사이트에 그것을 설치하십시오

WordPress CMS에서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사이드 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분류 페이지 및 월간 / 일별 아카이브 분류 페이지는 동일한 주제 아래에 게시된 짧은 기사를 저장합니다. 분류 이러한 페이지에는 특별한 자료가 없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이전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매일 및 일반 월간 아카이브는 게시 날짜까지 이전 게시물을 구성합니다. 주어진 날에 단 하나의 게시물이 있을 때 아카이브가 저장됩니다. 날짜와 게시물의 페이지가 완전히 동일합니다.

MySQL 로그인 세부 정보가 필요합니다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로그인은 호스트 (사용자, 패스, 서버, 데이터베이스 이름)에서 제공됩니다. 계속해서 WordPress ZIP (wordpressorg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한 내용)의 압축을 풀고 FTP 소프트웨어를 통해 파일을 업로드하기 시작하십시오 (호스트가 도움을 줄 수 있음) 실제로 파일을 웹 사이트에 가져 오면 이제 WordPress 설치를 구성해야합니다. configure라고하면 WordPress가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Mullenweg는 이것이 스타일의 해라고 느끼는 방법을 지적했습니다. 플러그인 구동이었던 것이 무엇이든간에 테마는 실제로 새로운 자동 플러그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모노톤 스타일과 같은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사이트를 업데이트하는 이미지에 대한 배경을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을한 번 클릭하여 업로드할 수 있는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 되었습니다. WordPress는 미디어 업로드로 무엇을 해야하는지 즉시 이해하고 올바르게 설정합니다

파일 전송을 마친 후, 워드프레스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암호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를 방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스타일로 이동하여 새 설치 스타일을 검색하고 트리거해야 합니다.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경우 프레젠테이션으로 이동하여 새 설치 스타일을 트리거할 수 있으며, 그 후 ThemeI는 표준 페이지를 다음과 같이 채웠다. 페이지 배경색 (진한 파란색 * 몸 * 배경에 당황하지 말 것) 밝은 배경색은 블로그 사이트 제목 및 태그 라인과 같은 컬러 텍스트를 표시합니다.

그의 연설 전반에 걸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2008년 11 월에 시작될 예정이며 현재 13,000 개의 블로그가 테스트 중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당신은 당신이 워드 프레스 내부 사용자 정의 404 페이지를 활용 하는 경우 큰 놀라움에 있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은 내가 하는 것 처럼 워드 프레스 외부 페이지의 100의 오래 된 웹 사이트가 있는 경우

이것은 키워드를위한 진정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베이스 낚시 기술과베이스 낚시 홈페이지 이제 Wordtracker 도구를 사용하여 설명과 홈 키워드 필드에 대한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당신의 설명은 단지 키워드가되어서는 안되며 인간이 읽을 수있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 그것을 썼다 그래서 사람들이 Google에서 홈페이지를 클릭하도록 매혹적인 메시지를 만들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