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byrnesurfboardsaustralia  

이것은 노트북이 데스크톱 PC에 비해 갖는 한 가지 장점이 될 것이다.

이것은 노트북이 데스크톱 PC에 비해 가지고 있는 한 가지 장점이 될 것이다.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들도 있기 때문에, 현재 비즈니스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하고 대부분의 PC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고 갖고 싶어하는 컴퓨팅 능력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노트북을 배낭에 넣고 다닐 수 있다.

당신의 차 안에, 그것이 있어야 할 때마다 그것과 함께 사무실 서랍에 넣어둘 수 있다.

데스크톱에 있는 문서의 경우, 문서 탭을 선택하고 중요한 문서와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장소에 액세스하기 위해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더 강력하고 건강한 경우 이러한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데스크톱으로 의존합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이는 종종 데스크톱에서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하는 좋은 기술입니다.

무엇보다도, 그것은 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디지털장의사 컴퓨팅 에너지에 대 한 저렴 당신은 노트북 보다 적은 비용에 대 한 훨씬 더 많은 전원 컴퓨터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프로그램 전원 가이드 당신은 훨씬 더 빨리 완료 됩니다.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는 소니 VAIO SVJ202190X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항상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주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문할 수있는 최소 용량은 500GB이며 5400 rpm으로 실행됩니다. 다른 옵션으로는 750GB 하드 드라이브, 1TB 하드 드라이브, 256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및 512GB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Microsoft Windows Mobile 컴퓨터 자체에서 실행되는 작고 간단하게 사용되는 포켓 PC가 있습니다. Linux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는 기술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데스크톱에서 할 수있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수천 개의 응용 프로그램이 포켓 PC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일부 포켓 PC는 이제 휴대 전화와 결합하여 사용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대부분의 포켓 PC는 GPS가 향상되었음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카메라 및 비디오 dslr 카메라

데스크톱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노트북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일반적으로 $ 500 이하의 랩톱을 찾기가 어렵지만 $ 500 이하의 가격표를 얻기 위해 많은 데스크톱 컴퓨터 모델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매우 욕망 – 증가 된 전력, 우수한 그래픽 카드 및 사운드 노트를 포함한 많은 사용자 정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6 – Sony Vaio RB60 : Sony의이 데스크톱에는 멋진 Sony 소프트웨어가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17 개의 LCD 쇼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이 제품은 작업 및 웹 사이트를 처리하는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PC를 원하는 사람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이 제품은 확실히 확실한 선택입니다. 바탕 화면의 문서 탭을 선택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 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다른 사람들과 멀리 액세스 할 수있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이러한 문서를 전자 메일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진정으로 이것은 지금 당신의 새로운 바탕 화면입니다 그것은 다른 프리웨어가 당신을 앞으로 넣을 수있는 것과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것은 종종 바탕 화면을 통해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와 관련이 좋습니다 어떤 위치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키보드 외에 마우스를 사용하여 배송됩니다. CPU 장치는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됩니다. 작은 공간에서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DVD 드라이브, 2 개의 USB 포트 및 오디오 잭이 있습니다. 나머지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있습니다.

나는 두 대의 랩탑을 가지고 있다(한 대는 약 15인치 화면과 내가 지금 여행 모델로 실제로 활용하고 있는 넷북을 가지고 있다). 반면에 비디오 작업을 하고,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가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으며, 거대한 미디어 수집 허가증은 당신이 구입하고 있는 노트북에 절대 맞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최신 하드웨어 기능에 관한 나의 모든 새로운 버전의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고려할 때, 나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톱 컴퓨팅 머신이 필요할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개인용 컴퓨터보다 훨씬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노트북에 비해 데스크톱에서 사용할 수있는 환기가 훨씬 많으며 공기가 더 디지털장의사 시원한 기후에 살고 있다면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많은 양을 요리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Sony Vaio JS190J는 올인원 데스크탑 PC와 가장 잘 어울립니다. DVD-RW / DVD-RAM / BD-ROM 드라이브, Intel Core 2 Duo E8400 프로세서 (3GHz), 4GB DDR2 SDRAM, 500GB 표준 하드 드라이브, 소니의 인기있는 메모리 스틱 프로 플래시 카드 판독기, 하드 하드 하드를 제거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보다 훨씬 적습니다. 드라이브 어수선 Sonys Vaio JS190J는 뛰어난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만든다. Vaio JS190J의 출발 요금은 1,499달러다.

화면 크기는 또한 사람들이 자주 검사 하 고 노트북에 자동차 크기가 증가 하는 또 다른 품질입니다 문제의 포인트는 당신이 게임을 하 고 영화를 봐야 할 때, 데스크톱 컴퓨터는 정말 당신의 보는 즐거움을 향상 시킬 것입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쉽게 함께 올 수 있습니다 17 인치에서 27 인치 TV!

당신이 발견하는 또 다른 옵션은 일반적으로 lo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