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다단계 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나는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는 것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에게 처음에는 그것을 완전히 조사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만 의존하지 말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

나는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합류하는 것에 관심이있는 개인에게 첫 번째 사례에서 그것을 완전히 조사하고 다른 개인의 의견에만 의존하지 말 것을 요청할 것입니다.이 개인은 다단계 마케팅이 무엇과 관련이 있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을 연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매우 잘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제품을 찾아야합니다 가장 좋은 항목은 사람들이 구매하기 전에 보거나 테스트 할 필요가없는 것들입니다 당신은 단지 기본적인 가치를 가진 제품을 제공해야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 종일 돈을 벌 수있게합니다 웹의 힘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당연하지! 맞아!자, 이것은 MLM 조직 디자인이 사기이거나 불법인 피라미드이기 때문에가 아닙니다. 이것은 내가 실제로 수년 동안 들었던 모든 피라미드 오해를 재미있게 발견하는 곳입니다.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믿으십시오. 지금 어디에서 일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인스타그램 검색 고 있습니까? 당신은 대기업에서 일하나요, 아니면 중소기업에서 일하나요? 당신이 실직하지 않는 한, 당신은 피라미드 계획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하라. 자본주의 서비스 디자인은 단지 이 방법으로 만들어진다.

자연스럽게 다단계 마케팅 회사와 함께 소득을 창출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이 중 첫 번째는 단순히 판매 담당자로 가입하는 것입니다.이 모든 작업은 회사에 연락하여 담당자를 보내 절차에 참여시켜야합니다. 가입하려면 약간의 수수료를 지불해야 할 수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그 후에는 판매 할 때마다 수수료를 내야합니다.

사실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 여기 있습니다 : 사람들은 귀하의 서비스와 목표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은 귀하가 가지고있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즉, 그들이 어떻게 이익을 얻고 문제가 어떻게 해결 될지 알고 싶어합니다. 당신이 이것에 대한 답을 제공 할 수 있다면, 당신은

MLM 또는 다단계 마케팅은 다른 작업이 수행할 수없는 수익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일하든 말든 현금을 벌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다른 유형의 수익원이 제공할 수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다려라!당신은이 짧은 기사를 읽는 것을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또는 단순히 그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정말 빨리 스캔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 당신이 처음에 당신의 이전 경험에 좌절하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왜? 그것이 아마도 당신이이 다단계 마케팅 리드에 대해 한 첫 번째 구매를 처리 한 방법이기 때문에 당신이 정말로, 서두르는 것은 결코 대안이 아닙니다 당신이 부유 한 빠른 계획을 기대한다면 그런 것이 없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은 확실히 꿈꾸고 있습니다. 그러나 통계적으로 정의 된 기술은 당신이 풍부 해지는 최선의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MLM을 생성하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나중에 필요한 경우 당신은 지갑이나 지갑에 들어가려고 시도하고, 사람들은 다른 방식으로 다루어지기를 좋아합니다 – 특히 다단계 마케팅 성장은 Task Gold에서 비롯됩 인스타그램 검색 니다. 이것은 당신의 자료가 대화 방식으로 잠재 고객에게 이야기하고, 모든 판매 종류의 자료를 피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많은 스토리 텔링과 효과를 남기는 귀중한 자료를 공유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서비스를 멀리하는 두 번째 킬러 노트가 있습니다, 거짓 자료!이 자료는 과장되어 책처럼 묶여 있습니다. 콘텐츠를 줄이고 주제에 집중하십시오. 이러한 포인터로 성장하고 안정화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비 감각을 제거하고 잠재 고객에게 정직해질 수 있습니다. 지갑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열립니다.

음, 픽업 아티스트 세계에서 그것의 가치라고 불리는 것은 절망적으로 보이는 남자는 여성들에게 어떤 가치도 얻지 못했고, 그러한 이유로 그의 인식된 가치를 높여야 한다.

픽업 세계에서 당신은 보통 많은 여성들을 곁에 두고, 그룹 안에 있고, 그 그룹의 리더로 간주되고, 단지 전체적으로 방의 알파가 됨으로써 이것을 한다.

그들은 바에 있는 여성들을 얻는 남자들이고, 또한 MLM의 개인들이다. 내가 제안하는 가장 잠재적 인 고객은 누구와 함께 서비스 기회에 가입 할 것인가, 당신이 가입하기를 간절히 원하는 사람, 또는 정말로 당신을 많이 필요로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입니까?

수많은 사람들은 잠재 고객을 얻을 수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마케팅하지만, 그들은 트래픽을 가져올 것입니다 마케팅의 종류를 이해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마케팅은 귀하의 회사에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거대한 트래픽을 가져오지 않습니다 다단계 마케팅은 근면과 결단의 조직입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게임의 상단에 있어야 24/7

내가 당신에게 제공 할 수있는 이러한 다단계 마케팅 아이디어 중 첫 번째는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에 들어오는 새로운 리드의 무한 공급을 필요로한다는 것입니다 지금 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목록을 작성하는 것에 대해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inter 당신에 관한 개인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