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byrnesurfboardsaustralia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회사든 번창할 수 있는 비결은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다.

모든 회사가 성공할 수있는 비결은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입니다.이 시스템은 우수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이어야합니다. 제휴 마케팅에서 번영하려면 비즈니스에서 입증되고 최고의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훌륭한 시스템을 찾으려면 비즈니스에서 가장 훌륭한 개인을 디자인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연구는 시스템을 연구하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오피가이드 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고 어떻게 활용할 수 있습니까?

많은 제휴 프로그램은 무료로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돈을 벌려면 고품질 제휴 프로그램을 발견 주위에 매달려해야합니다하지만 당신은 시간을 절약하고 한 곳에서 모든 양질의 상인에서 선택하려는 경우, 당신은 단지 일부 제휴 네트워크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등록하고 다양한 비즈니스에서 수천 개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많은 포인터와 방법이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방법을 절대적으로해서는 안되는지 알려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일은,해야하는 중요한 일은 때때로 작동하지 않으며,해서는 안되는 일은 종종 작동합니다. 실제로 아무도 무엇이 작동하고 무엇이 작동하지 않는지 추측합니다.

두 번째 오류 :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이 판매 페이지로 바로 전달되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웹 사이트에 도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모든 대상 트래픽에는 어떤 일이 발생합니까? 글쎄,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 그들은 구입하고 당신은 그들에 대해 한 번 커미션을 만듭니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 초 또는 그 이하 동안 귀하의 사이트에 남아 있고 떠납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미리 방지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가맹점에 대한 조사를 하십시오 가맹점에 알리지 않고 가맹점이 실제로 회사를 폐쇄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는 경우 성향은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사이트를 떠나게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좋아, 그건 꽤 우스꽝스러운 걱정처럼 보이잖아, 안 그래? 그러나 그것에 대한 요인이 있습니다 : 당신은 장기적으로, 즉 당신이 이것의 실제 사업을 만들고 싶습니까, 아니면 단순히 돈을 빨리 벌고 싶습니까?

당신은 개인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머물고 돌아오기를 원한다.

또한 그러한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한다는 것을 개인들이 이해하도록 하고, 그들이 미래에 다시 한번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당신을 통해 물건을 구입한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개인들이 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한 귀하의 사이트로 돌아가서 귀하는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습니다. 귀하의 제휴 항목 페이지에 100 개의 히트를 기록하면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메일 목록에 100 명의 가입자가 있는 경우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이 작은 그룹의 개인으로부터 많은 판매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제휴 네트워크의 가장 큰 장점은 개인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개인 회사가 별도의 소득을 보내는 대신 네트워크에서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Citibank, Circuit City 및 Finest Buy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3 가지 수수료 수표를 받게됩니다. 그러나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러한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3 가지 수표가 아닌 하나의 거대한 뚱뚱한 수표를 받게됩니다.

C Pay Per Sale : 이 경우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에 끌어들이는 클라이언트의 구매로 만들어진 판매량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이것은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간행물은 생산하기에 저렴하지 않습니다. 마케팅은 비용이 많이 듭니다. 그들은 항상 생산에서 벗어납니다 오피가이드 . 그래서, 당신이 당신의 특정 틈새 시장에서 출판물을 발견하고 수년간 팔리고 있다면, 당신은 그 틈새 시장에 현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누군가가 물을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 그것이 작동하는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을 통해 돈을 버는 것입니다 – 다른 누군가는 그들이 개발하고 판매하는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들은 제휴 프로그램, 제휴사 설정 스크립트를 자신의 사이트 내에 가지고 있거나 ClickBank,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사이트와 같은 웹 사이트에 가서 자신의 제품을 게시합니다 – 사람들은 제휴사로 해당 항목에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특정 커미션에 대한 대가로 해당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제휴사로서 인터넷 트래픽을 보냅니다. 그 제품에 대하여

어떤 사람들은 마케팅으로 이메일에 게시물을 포함하는 것이 잘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서비스 나 항목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면 독자의 관심을 빠르게 끌 수 있습니다. 그러면이 요약에는 사이트에 있는 전체 기사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조직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