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byrnesurfboardsaustralia  

구글이 블로그 작가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그들은 블로그 작가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는 선전이 있다.

구글이 블로그 작가를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그들은 블로그 작가 계정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

나는 이것이 비논리적이라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내 경험으로 볼 때, 그러한 편애는 없다.

, 당신은 애드 센스 또는 제휴 배너를 원하는 경우 광고 감독자 플러그인 또는 내가 좋아하고 광고 감독자를 활용 제공 다른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을 추가합니다 그것은 매우 다재다능하고 또한 신속하게 페이지에 배너의 다른 유형을 추가하고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감독자와 함께 관리자 php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어려운 코드에 포함하는 경우 필수적입니다 디자인 템플릿 나는 위젯과 텍스트 위젯을 통해 사이드 바에 배너를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그러면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지 못하면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wordpress를 설치 하는 것은 당신이 무엇을 하 고 있는지 알지 못하는 경우 큰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계정에 의해 그것을 호스트 하는 것을 고려, 당신은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서버에 게시 하 고, 데이터베이스를 설정 하 고, 구성 스크립트를 실행 해야 합니다.

블로그를 설립하려면 일종의 블로깅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나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Blogger 및 WordPress와 같은 무료 소프트웨어가 있으며 Portable https://ko.wikipedia.org/wiki/총판 Type 및 Typepad와 같은 유료 플랫폼이 있습니다.

나는 개인이 가능한 한 빨리 블로깅을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이 단계에서는 어떤 WordPress를 사용하는지에 대한 문제가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냥 WordPress 도트 COM으로 시작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의 교수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 작성자는 훨씬 더 표준입니다 또한 WordPress 온라인 커뮤니티의 일부가되는 더 안전한 감각이 있습니다 – 그들은 시스템이 계속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는 사람들의 블로그 사이트가 가능한 가장 훌륭한 소셜 프로필이 될 것이라는 점을 염두에두고 WordPress에 대해 계속 논의했으며, 트위터 나 YouTube와 같은 다른 소셜 사이트에 무언가를 게시 할 때 WordPress를 처리 할 것을 의미합니다. 중요한 메모에서 그는 귀하의 정보가 귀하의 블로그 사이트와 데이터베이스에서 살아남을 것이므로 다른 사이트가 다운되면 걱정할 필요가 없으므로 모든 데이터를 계속 보유하고 있으며 이 센터 시스템은 팀의 장기 목표입니다.

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워드 프레스 사이트에 사용할 수있는 디자인 템플릿 (또 총판 는 레이아웃) 그것의 느낌과 모양을 변경하기 위해 워드 프레스를 사용할 때, 당신은 결코 스타일의 간략한 실행되지 않습니다 워드 프레스의 기본 설치를 포함하는 테마를 좋아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이 사이트에서 다양한 것들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할 수있는이 웹 사이트에서 무료 스타일의 수백을 발견 할 것입니다 거기에 스타일이 있습니다 또한 귀하의 사이트를 뉴스 웹 사이트, 개별 블로그 사이트 또는 이미지 갤러리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Illustrator에서 블로그 페이지의 그림을 개발했습니다. 페이지는 둥근 모서리가 있고 기본 WordPress 배경에 뜨고 노란색 그라디언트가 있으며 작은 드롭 섀도우가 있습니다. 다른 옵션은 WordPressorg에서 WordPress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설치하는 것입니다. 어떤 유형의 플러그인을 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으며 블로그 사이트의 모든 파일을 완전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WordPress 블로그를 호스팅하고 있습니다.이 선택은 마찬가지로 블로그를 수익화하고 귀하가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모든 기능에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그 아래에는 끝이 있는 IP 주소가 있습니다 / Cpanel Proceed and click that now and login using you developed login, if you remember it also in this e-mail.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대답을 위해 온라인 포럼으로 다시 향했다, 단지 더 당황하게하기 위해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다. 나는 그것을 얻고 있었다. 그리고 어느 날,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다, 그것은 내받은 편지함에 앉아있는 가장 좋은 옵션 인 것처럼 보였다. 그것을 삭제하기 위해 나를 기다리고있는 다른 솔로 광고와 비슷하지만, WordPress라는 단어를 보았을 때 나는 계속 읽어야했다.

2일차에 다시 초대합니다!어제 웹 비즈니스 소유자가되기위한 기본 단계를 밟은 것을 축하합니다!이제 블로그를 제작하고 다른 실용적인 기능 외에도 블로그 사이트 SEO를 지원하는 몇 가지 필수 플러그인을 설치할 시간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무언가를 자동으로하는 경우 WordPress를 사용하기로 선택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일부 무료 블로그 사이트 호스트는 당신이 게시물을 작성할 때마다 핑잉 프로세스를 수행해야하는 것과 같습니다 WordPress는 그 문제를 제거하므로 당신은 당신이 만들 수있는 가장 독특한 블로그를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것입니다

WordPress에는 RSS 피드로 구성된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귀하의 콘텐츠가 단순히 블로그에만 국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신 콘텐츠는 웹 주변의 다른 웹 사이트로 메소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WordPress 정품을 라이브 웹 사이트에 설치하려면 FTP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 사이트에 thezip 파일을 게시하고 Firefox h에서 파일을 압축 해제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