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저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되는 1,200채의 주택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에 들어가는 1,200채의 주택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의 최고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3배의 고통에 시달리는 집들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만약 경쟁자들이 너무 많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 다른 금융가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멋진 나라를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더 많은 개인들이 고통스러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고, 구입하고, 제공하도록 요구한다.

더 나은 방법을 찾기 위해 보통 임의로 선택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방법은 https://ko.wikipedia.org/wiki/과천 센텀스퀘어 어떤 식으로든 평가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제공할 집이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추가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팔면 우리는 사라진다. 손으로, 전화로, 방문으로, 방문으로,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거래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그는 한 사람당 5달러만 청구하고 여전히 조직에 남아 있을 수 있는 방법은 없었지만, 실패하지 않고 고객들이 좋아했던 것과 똑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하기로 결심했다. 그래서 그는 반격 계획을 세웠다. 그는 또한 그의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고 하는 것에 대항하는 큰 수표를 그의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위대한 지식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치가 있으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걱정거리라도 도와줄 수 있고, 투자 과정을 밟아서 당신을 산책시키고, 도덕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입증된 제도에서 발견하고,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화할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살면서 가지고 있는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훌륭한 멘토들 중 한 명이 있었다. 매일 새로운 것을 만들어서 결국 성공하도록 나를 몰아붙인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부동산 투자에 성공한 개인이 미래를 예측하거나 우리 대다수가 모르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믿는 것은 간단하다. 전문 투자자들은 기회를 보고 기회를 최대한 활용해서 기회를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지 건전한 판단을 활용하는 것만으로는 절대 안 되는 거래와는 거리가 멀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단점은 저유동성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 금융 투자가 제공하는 것과 달리, 당신은 당신이 짐을 내리고 싶을 때 당신의 집을 위한 구매자를 가질 것을 끊임없이 보장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오래 지속되는 금융가들에게 적합하지 않게 만든다.

현금이 거의 없는 부동산을 인수하고 싶거나(즉, 극도로 활용되어 있다) 막대한 할인을 하고 싶거나, 더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수동적 수입을 늘리는 것에 대해 대규모의 할인을 하고 싶으십니까?마케터로서의 기능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균적인 제안의 틀에서 벗어나 당신에게는 불가능할 지속적인 성공 수준으로 당신을 끌어올릴 수 있는 것이다(그러나 이것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가르쳐지는 것은 아니다). 부동산 투자 정보)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시장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되어 장기적으로 증권 거래소가 연간 10%를 반환했습 과천 센텀스퀘어 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평범한 우리의 추정 수익률입니다.

주택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렇게 하면 집을 소유할 수 있지만, 월정적으로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실제 구매율보다 훨씬 많은 현금을 제공할 수 있는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월간 수입이 있고 이익을 얻는 한,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의 마케팅은 단지 행동률에 관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약간의 판매자들에게 어필하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와 말하고 싶지 않다. 단지 옳은 것. 밝은 면은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다음으로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순수 금융 투자로서 부동산을 사는 것이다. 전형적으로 25%의 더 큰 예금이 필요하지만, 이 단계에서 모기지 투자자에게 지불하는 돈이 적기 때문에 더 큰 계약금은 금융 투자 자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 단계에서는 ROI나 roi의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살펴보는 것이 아니라, 부동산 중개업자나 부동산 컨설턴트가 각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ROI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정보에 입각한 선택

당신을 도울 코치를 갖는 것은 당신의 가장 중요한 학습 전처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