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byrnesurfboardsaustralia  

마이애미 히트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스타들이 힘을 합쳐 여러 경기에서 승리했다. 돈은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들은 문에서 점검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번영을 결정하는데 얼마나 오래 걸릴까? NBA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두 명이 이전 그룹과 동일한 역할을 한 후에 액체 팀에서 경기를 한 적이 있는가? 내가 생각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래리 전설 버드는 3점선에서 똑같이 능숙한 유명한 클러치 슈터가 될 것이며, 프리 척 버드는 3 nba 챔피언십과 3시즌 MVP 상을 수상했으며, 코트에서 그의 농담을 뒷받침할 수 있는 243 ppg와 10 rpg의 훌륭한 팀 선수와 리더로 그의 경력을 마쳤다.

크리스 크리스의 복귀 08-09년 예외적인 한 해를 보냈지만, 그의 호네츠가 샌안토니오 스퍼스 행성 2008 서부 컨퍼런스 준결승에서 2대 0으로 패한 이후 크리스 폴은 NBA 최고의 포인트 장교에 비해 그의 왕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NBA중계 위를 되찾으려 할 때 마침내 2010년 시즌에 건강한 헤딩으로 나타난 이후 이미 무관하다고 느낀다. 폴스는 여전히 자리를 채울 것이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존슨이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를 열었을 때부터 23세의 지위를 방어할 수 없는 좋은 운동선수로, 그는 아마도 NBA의 최고 전망에서 가장 성숙할 것이다. 그는 당신의 외부를 통해 확실한 뇌졸중을 가지고 있다.

그는 실제로 그의 곤경에서 매우 안전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에서 광전지 세포를 통한 능력. 하지만 개선할 필요가 있다.

NBA 경기에 내기를 해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2차 50에서 가장 격렬한 행동이 일어난다는 것을 이해한다.

대부분의 행동은 지난 2분 정도 후에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독서 자료에 의해 설정된 약한 전반 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다. 첫째, 전체 게임에 대한 라인이 무엇이었는지 알아보자. 아마도 그것은 낮은 점수 스프레드였을 것이다. 스포츠 북이 최종 결과를 근접하게 고려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팀이 가장 적은 수의 팀과 다른 팀보다 더 강한가? 이것은 약자(또는 베팅 대중의 눈 영역에서 덜 인기 있는 팀)가 전반기에 대한 첫 번째 요율 내기인 상황처럼 보인다. 이 팀들은 보통 강하게 나오지만, 더 좋은 반기에는 밖에서만 입는다.

1984-1985시즌 이후, 너겟은 1988년과 2009년에 다시 디비전 챔피언이 되었다. 불행하게도 너겟 팬들은 플레이오프 2군과 1군에서 졌다. 정중하게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 복귀는 여전히 이해하기 어려웠다.

샤킬 ONeal과 함께 피닉스 선즈는 NBA 나머지 지역에 속한 기록을 찾기 위해 안에 있다.

모든 NBA 경기는 매우 중요하다. 한 번의 패배가 팀을 몇 개의 기립 슬롯 아래로 이동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샤킬 ONeal에서 디깅은 피닉스 선즈가 모든 것을 들어가면서 NBA 타이틀을 획득할 때 기대감에 가 NBA중계 득 차 테이블 한가운데에 있는 모든 칩을 밀어넣으면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움직임이었다. 샤킬 오닐은 마이애미 히트와 팻 라일리가 미네소타에서 하는 것을 도왔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모두 뛸 수 있고, 매직 존슨이 모든 미소, 달리기, 총, 접시, 가짜를 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일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분명히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하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 온라인 대출 신청자가 한 가지 일을 줄이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무자비했다. 헤스는 NBA 결승전에서 7차전만큼 팀 비행기에서 11월 23일을 카드로 원하는 것으로 악명이 높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고 자신이 될 수 있는 긴 경기를 치르지 못했다. 2009년 그는 65경기를 뛰었고, 매 회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싱글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숫자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에서 나온 그의 선수로서 경기당 똑같이 경기하지 않았다.

케빈 듀란트 그는 NBA와 관련이 없는 선수로서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못하지만, 세계 타이틀에서 첫 경매 여름부터 그는 그 경우에 일어나서 타이틀을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냉담한 곳에서 그것을 성취했다. 그는 천천히 헌신하기 시작했을지도 모르고, 그가 가지도 않은 곳에서, 그는 단지 그의 동료들을 등에 업고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사람들을 당신의 길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 같았다. 차이로 볼 때, 매직 존슨이 자격을 갖춘 선수와 함께 사용했던 것처럼 우승 시간 동안 그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지금, 듀란트가 NBA 겨울 동안 같은 일을 한다는 것을 확인해보자. 만약 그렇다면, 아주 조금 전부터 이 리스트에서 훨씬 더 높은 지옥이 될 것이다.

어떤 경우의 차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축구에서 -8점의 우승후보를 걸고 스포츠가 6분 남았고 다른 팀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현실적인 것을 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