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byrnesurfboardsaustralia  

공황발작을 다루는 단계는 인내심이다

공황발작을 다루는 단계는 인내심이다. 공격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공황발작을 완전히 방지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기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최면 술이 될 수 있다.

방아쇠를 완전히 파악하여 그 방아쇠를 피하기 위해 방아쇠를 찾아낼 것이다. 단지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을 기울이고, 당신의 계획이 기능하기를 기다리는 것이다.

공황 발작을 멈추게 하고,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하기 위해서, 그리고 그때서야, 당신은 이러한 불안을 이길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단지 당신이 괜찮다고 말하는 것처럼 대답이 쉬웠다면, 불안을 가진 많은 환자들은 즉시 치유될 것이다.

많은 전문가들은 공황 발작이 발생했을 때 공황 발작을 받아들이고 심지어 공격 기술을 타려고 시도할 의무가 있다고 강조했는데, 이것은 분명히 어떤 해악도 당신을 이상하게 최면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들과 싸우는 것은 두려움과 관련된 당신의 연관성을 증가시킬 뿐이고, 공황 발작과 불안 공격이 보통 어떤 공황 발작이 불쾌한지를 받아들이면서 시작하도록 허용할 뿐이다. 그러나 그것은 실제 공황 발작을 타면서 세계의 위협이나 끝을 위협하는 생명이 아니다. 겁을 주다

공황과 불안 공격은 어떤 식으로든 당신을 갈라놓을 수 없다. 어떤 형태든 당신에게 상처를 주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은 계산 기법을 시도하고, 당신은 제공되는 경향이 있는 대로 공황 발작을 통제하는 것이 더 편리할 것이다. 그것들은 모두 잠재의식 속에 있고, 계산 기술은 당신이 다음 사항에 대한 권위를 확실히 갖도록 도와준다.

셋째, 항상 안심하는 태도로 사람을 향해 이야기하라. 가족에게 공황발작의 근거가 비합리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면 나중에 또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라. 그들에게 적자는 충분히 유효하다. 그리고 이것이 아닌 어떤 말이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공황장애는 두려움, 스트레스, 또는 즐거운 시간에 대한 정상적인 신체 반응의 과민반응이다. 생명을 위협하는 상황에 직면했을 때, 몸은 싸움이나 비행을 위해 엄청난 양의 아드레날린을 생산함으로써 위험을 위해 몸을 준비한다.

이것은 우리의 동굴 거주 조상들이 위험에서 싸우거나 사라지도록 도울 수 있었지만, 지금은 우리가 일상 활동에서 마주치는 스트레스에 훨씬 덜 적합하다.

일반적으로 의사들은 진정제, 항우울제, 심지어 베타 차단제까지 처방할 것이고, 몇 가지 아주 고약한 부작용을 줄 수 있고, 게다가 사람들은 이러한 치료의 대부분을 복용하는 것에 대해 점점 더 걱정하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자연적인 공황 발작을 막을 방법을 찾고 있다.

어떤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무기는 올바른 지점을 이용하여 갖추어진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적어도 그것을 다루거나 그 증상을 관리할 수 없을 것이다. 공격이 오고 있다고 느낄 때, 당신은 공격력을 떨어뜨리려고 노력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공격이 당신 자신에게 어떤 해를 끼치지 않았고, 다른 공격들은 결코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았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날씨는 거의 아무 의미도 없다

양쪽 어깨를 긴장시키고, 10초 동안 버티고, 완화하기 전에 긴장을 풀면서 긴장을 풀면 된다. 다시 한 번 시도해 볼 때, 더 많은 긴장이 쌓이고, 이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대처 기법을 더 많이 사용함으로써 더 복잡해진다. 당신은 혼자 당신을 당황하게 하고 그것을 이겨낼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다면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많이 마신다고 해도, 설탕, 카페인, 알코올을 충분히 마시지 않은 경우에도, 실제로는 건강을 위해 충분한 물을 마시는 것이 매우 중요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감소시킬 수 있다.

7) 준비하라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여러분의 휴대폰/모바일폰에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의 수준을 가지고 종이봉투를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여러분이 산소/이산화탄소의 균형을 다시 잡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보장을 다시 받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서. 여러분이 준비되어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여러분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자신을 돕는 방법은 그들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그들이 실제로 어떤 상황에서 건강해지는지 진정으로 촉발시키는 것이어야 한다.

공황 발작을 겪는 사람이 있다면, 긴장을 푸는 방법은 주적이다. 공황 상태에 빠지는 위치에 있는 사람도 필수적이다. 이완의 위대한 방법은 심호흡, 요가, 명상을 포함한다.

이러한 활동은 심신을 진정시켜 공황 상태에 빠질 가능성이 적다.

5) 연구에 따르면 공황 발작을 일으킨 개인은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더 민감한 특정 식품이다. 그래서 예를 들어, 모노소듐 글루타메이트(MSG), 카페인, 알코올, 가공된 아저씨와 같은 음식을 피한다.

그녀가 은둔자가 될 지경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