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byrnesurfboardsaustralia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쓰레기 호출이 줄어들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든 불편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잠재적인 제안들, 즉 모든 진정한 부동산 금융업자들을 더 많이 다룰 것이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아질수록 쓰레기는 당신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든 불편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잠재적인 제안들, 즉 모든 진정한 부동산 금융가들을 상상해보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약간의 투자 선택을 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큰 이익으로 변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가계에 이상적인 선택을 하라. 당신에게 진정한 배당금을 제공할 진정한 투자로 돈을 벌기 시작하라.

일단 부동산 투자 분야에 진출할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 0 준비가 되면, 부동산을 찾는 것이 성공의 다음 단계다. 구매 과정에서 시작할 수 있는 존경할 만한 대리인을 찾거나, 임대할 수 있는 훌륭한 집을 발견할 수 있는 대표자를 찾아라. 만약 당신이 자본이 없다면, 임대를 전문으로 하는 대리인은 특히 훌륭한 장소를 가진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고 훌륭한 부동산을 다루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빠른 제안: 주저하지 말고 그들이 우리와 거래할 준비가 되어 있고 우리와 거래할 수 있다면 그들이 단지 단서일 뿐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판매자들과 대화하는 당신의 능력에 대해 모든 마지막 전화를 받고 싶다면, 당신이 제안에 집중할 준비가 되어 있을 때 당신의 심사를 완전히 고칠 수 있는 문제는 없다.

당신은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조사하거나 프로를 상대하고 있는가? 이전 사례라면, 더 큰 이코노홈즈나 주머니 같은 사이트에서 다양한 기회가 있다

나는 이 부동산 투자 오류를 투자자로 첫 해에 가까이서 보았다. 내 권력 단체의 부동산 중개인이 전화를 걸어 그녀가 사랑에 빠졌을 가능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했고 이혼을 해서 그들이 제안하기를 원했다고 말했다.

부동산투자신탁(REITS) 매입 아파트, 쇼핑센터, 사무실 단지 등 전국에 걸쳐 다양화되어 왔다. 그들은 오랫동안 금융가들에게 개발과 전형적인 배당소득보다 더 큰 수익을 제공해 온 지속적인 실적자들이었다. 그들의 주식은 주식시장에서 팔린다. 진짜 부동산이 저비용화되었을 때 이 주식들 역시 여기에 두 개의 큰 이름을 가지고 있었다. 사이먼 부동산 그룹과 보나도 부동산 신탁 그리고 그 후에 뭔가 새로운 것이 있다.

부동산업의 다음 단계인 교육은 당신이 교육 제공을 할 때 나타날 수 있는 0 어떤 어려움에 대한 해결책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는 것을 끊임없이 스스로에게 알려야 한다.

슬프게도, 많은 투자자들은 지식이 없는 것이 그들이 현실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는 산업용 주택과 같은 어려운 종류의 제안을 하는 것을 피한다고 믿는다. 당신은 계속해서 자신을 교육해야 한다.

세미나에 참여하고 걱정을 묻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에 가장 적합한 세입자를 얻는 것은 종종 불편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간을 내서 적절한 사람들을 구하는 것이 훨씬 더 낫다. 그래서 나중에 큰 두통을 피할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한 거주자가 될 수 있는 종류의 사람들을 느낄 수 있다.

애플 주식일 수도 있고 매코필로 활용되지 않는 한,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당신의 부동산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 사고방식으로 확장시키는 경향이 있다.

멘토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코치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과정을 통해 행동으로 당신을 거닐고, 윤리적인 도움을 주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배우고, 마찬가지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배울 수 있다.

내가 이해하는 효과적인 투자자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삶에서 가졌던 코치들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나는 그들의 인생에서 최고의 멘토들 중 한 명이 있었다. 나의 아빠. 그는 나에게 무언가를 가르쳐 주고 있다.

매일매일 새로운 것 그리고 내가 효과적이 되도록 강요하는 것

너는 팀 게이머인데 그 그룹을 주장할 수 있니?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보장하고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브로커,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사람, 배관공, 전기 계약자, 계약자, 지붕 전문가, 검사관, 주택 대출 브로커 및 감정가를 만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라면, 당신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개인을 상대할 때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 관여할 수 없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에게 최선이 아닐지도 모른다.

하지만 여러분과 저 둘 다 돈을 투자해서 수익을 창출할 때 성공은 게임을 얼마나 잘하느냐에 달려있고, 어떤 분야에 현금을 투자하든지 간에,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위의 예보다 부동산 주택을 선택, 개선, 취급, 자금 조달하는 데 능숙하다면, 여러분은 위의 예보다 더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16 이전 산업 경험 없이 시작 내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r로 구성되어 있다.